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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프리우스는 이제 멋진가요? 새로운 5세대 하이브리드는 220 HP, 세련된 새 모양 및 원격 제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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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야기는 새로운 사진, 사양 및 기능 정보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나는 Toyota Prius 소유자가 그들의 차에 대해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포틀랜드 주변, 많은 스포츠 자기 비하 범퍼 스티커 그들이 시내를 돌아다닐 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레이트 프리우스! [said] 아무도.” 많은 사람들이 운전하는 대신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는 미국의 가장 푸르른 도시에서 보시는 자동차 5대 중 1대는 프리우스나 상징적인 전기 엔진에 의해 생성된 하이브리드 또는 EV인 것 같습니다. 1997년 일본에서 데뷔하고 2001년 미국에 처음 도착했으며 다른 모든 일본 세단과 많이 닮았습니다. 멀리서도 쉽게 식별할 수 있게 만든 꼬리 이제 시각적으로나 속도 면에서 누가 Prius를 타고 녹색이 되었는지 구분하기가 조금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11월 16일, 토요타는 5세대 자동차를 공개했고(위 사진, 이야기 하단에 비디오 공개) 토요타의 수석 디자인 총책임자인 사이먼 험프리스는 토요타의 사장인 토요다 아키오와 험프리스의 디자인 사이에 약간의 당혹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의 진화 방향을 구분합니다. Humphries는 자동차 회사 설립자의 증손자인 Toyoda가 Prius를 전용 택시 모델과 같은 다소 냉정한 “상품” 자동차로 더 나아가고 심지어 다른 자동차 회사에 라이센스를 부여하는 것을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한 배출량 감소를 의미하며, 이는 Toyota의 “Beyond Zero” 기업 무배출 목표의 주요 초점입니다.

Humphries는 그의 팀이 Prius를 그 열정(또는 “사랑”)의 장소로 더 밀어붙이고 싶다고 응답했고, 그가 여기에서 본 새로운 모습으로 Toyoda를 제시했을 때, 사장은 그것을 “멋있다”고 말하며 그에게 앞서가라고 했습니다. . 따라서 Prius는 평균 50mpg에 가까운 덕분에 택시 기사와 승차 공유 운전자들에게 계속 인기를 끌 것이기 때문에 각 선호도의 일부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래의 승차 공유 또는 택시는 이제 훨씬 더 좋아 보이고 눈에 띄게 빨라집니다.

그런 뜻이 아니다 새로운 프리우스 프라임 정지 신호등 경주에서 테슬라를 상대할 것이지만, 2023년 신규 모델은 실제로 현재 일반적인 자동차 외관을 어느 정도 벗어났으며, 프런트 엔드를 날카롭게 하는 매끈한 새 모양으로 전체적인 모양을 더 스포티하게 만들지만 여전히 유지합니다. 투명한 테일게이트 섹션과 전반적인 초공력 웨지 해치백 폼 팩터를 포함한 Prius의 특징 중 일부는 적어도 화요일 일본에서 보여진 반복에서 나타납니다. 새로운 19인치 바퀴는 오래된 작은 도넛을 버리고 더 현대적인 고무를 허용하며 Toyota는 더 큰 바퀴에도 불구하고 새 차는 2인치 더 낮고 1인치 더 넓고 1인치 더 길다고 말합니다. 이 모든 것이 모양을 확실하게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Prius Prime XS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버전을 위해 최대 220개의 결합된 가솔린-전기 마력을 갖춘 새롭게 펌핑 아웃된 하이브리드 발전소를 얻게 됩니다. 4세대 자동차는 1.8리터 엔진에서 최대 약 120HP로 정착했습니다. Toyota에 따르면 새로운 2.0리터 인라인 4는 이제 기본 193마력을 생성하며 PHEV 버전은 바닥에 페달을 밟은 상태에서 6.7초 만에 60mph에 도달해야 합니다. 프리우스로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또는 솔직히 모든 저예산 차량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제 모두가 알고 있듯이 빠른 토크 구동 가속은 전기 파워트레인, 심지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의해 부여되는 보너스입니다. 최고 속도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우리는 그들이 적어도 1톤 이상은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앨 고어의 아들이 알게 된 Gen 2 버전에서 기본 Prius SE 모델에서 Toyota에 따르면 이전(그러나 매우 안정적인) 1.8리터 엔진이 계속 제공될 것이라고 합니다. 4륜 구동 E-AWD “E-Four” 버전도 미끄러운 조건에서 더 나은 견인력과 약간의 핸들링 개선을 위해 돌아올 것입니다.

Toyota Japan은 새로운 Prius가 Advanced Park 기능을 통해 주차와 관련하여 테슬라 및 볼보 수준의 일부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면 자동차는 원격으로 주차 공간에 출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은 기본적으로 시스템의 저속 적응형 순항 제어 모드인 트래픽 잼 어시스트입니다. 업데이트된 고급 드라이브(도로에서 눈을 떼지 마십시오. 여러분. ) 4G 연결과 8스피커 JBL 프리미엄 오디오 옵션도 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보기V2H란? V2G? V2V? 포드의 라이트닝 전기 픽업트럭이 주변에 힘을 퍼뜨립니다.

또 다른 멋진 기능은 각각 1,500와트를 공급할 수 있는 자동차 내부에 위치한 두 개의 콘센트를 포함하는 Prius의 표준 AC 전원입니다. 차량에는 스마트 윈도우 스페이서가 함께 제공되어 차량을 닫은 상태로 유지하고 비 등을 차단하면서 에어컨 케이블이 창문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원은 메인 배터리에서 나올 수 있으며 배터리가 다 떨어지면 가솔린 엔진이 발전기로 작동합니다.

Ford F-150 조명(이전 이야기) 및 기타 차량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진정한 V2H(Vehicle-to-Home) 시스템에 비해 약간 부족하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Toyota Pro Tip: 콘센트에 한두 개의 콘센트를 놓으십시오. 밖의 Prius의 전원 관리를 Prius 앱에 넣습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완전한 V2H 전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역전력 기능이 있는 가정용 충전기.

포브스에서 더 보기완전 전기 Prius는 어디에 있습니까? 토요타의 빅 미스 EV

프리우스 BEV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Toyota가 Prius를 순수 전기 자동차(또는 BEV, 비디오에서 Humphries가 “Bev”라고 부르는 산업 용어로 BEV)로 만드는 데 실패한 것에 대해 비판적이었고 Toyota가 Prius 가스 구동을 유지했다고 단호했습니다. -전기 하이브리드, 순수 전기 자동차(또는 “Bevs”)가 “모든 사람에게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라고 말하며 기본적으로 판매를 원함 잡종 채택률이 더 높기 때문에 (그리고 현재로서는 함께 살기가 더 쉽습니다). 지금까지는 Humphries가 회사가 2300만 프리이 하지만 그는 또한 Prius의 최신 PHEV 버전이 전기로만 25마일을 달린 이전 모델보다 전기로만 50% 더 갈 것이라고 언급함으로써 순수 전기 자동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현실을 인정했습니다. 혼자. . 즉, 새 자동차는 전기로 거의 40마일을 달릴 수 있어야 하며 Humphries는 이를 통해 완전한 전기 자동차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좋은….

대부분의 미국인이 하루 평균 40마일 미만을 운전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이 수치는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 더 낮음) 가정에서 PHEV Prius Prime을 완료하고 최대한 주유소를 피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어떻게 그렇게 말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부분. , 그러나 그것은 Nissan Leaf와 같은 단거리 모델조차도 순수한 새로운 EV를 거의 견디지 못합니다. 여전히 더 많은 EV 범위에 대한 포인트와 지적한 대로 하이브리드 전략은 범위 불안을 처리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알겠습니다.

새로운 Prius 내부에는 대형 12.3인치 가로 형식 센터 터치스크린과 휠 뒤의 새로운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로 디스플레이 기술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사진을 살펴보면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이 여전히 혼합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며 새로운 시트 디자인과 기타 액세서리가 Prius를 대형 센터 스크린의 현대 시대로 가져옵니다. 안전 기술에는 일반적인 근접 경고 및 자동 제동 기능이 있는 Toyota Safety Sense 패키지가 포함되며, Teammate 시스템이 자동으로 차량을 평행 주차합니다. 새로운 Prius는 대시캠처럼 자동차의 저장 장치에 녹화한 다음 중앙 디스플레이나 앱에서 재생하는 내장형 및 외장형 카메라도 함께 제공됩니다.

Prius 외부에서 새 모델은 지붕에 깔끔하게 통합된 새로운 태양 전지판을 얻습니다. 과거에는 단순히 에어컨 및 기타 저전력 액세서리에 전원을 공급했지만 이제 Toyota는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와이 이상적인 조건(대부분의 날은 맑음)에서 연간 1,200km(75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에 전력을 공급하여 자동차 배터리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브라보.

여기 전체 미국 보도 자료 와이 웹사이트. 가격은 1분기에 발표될 예정이다.

“새로운” 프리우스와 프리우스 프라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귀하의 의견을 알고 싶습니다. 비디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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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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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차량 공유 사업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8년까지 Uber 로보택시를 가동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불태웠고 2020년까지 Kalanick은 CEO에서 축출되었고 Advanced Technology Group은 추가로 4억 달러 수표와 함께 Aurora Innovation에 버려졌습니다. 로보택시. 이제 처음으로 라스베이거스의 Uber 사용자는 Motional 덕분에 로보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Motional은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공급업체인 Aptiv의 합작 투자 회사입니다. Uber와 Motional은 최근 Uber 플랫폼에서 Motional 로보택시를 구현하기 위한 10년 계약을 발표했으며, 라스베가스는 그 파트너십의 첫 열매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Lyft 고객이 2018년부터 할 수 있었던 것처럼 Uber 라이더는 이제 근처에 자동 차량이 있는 경우 앱에서 자동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을 따라 호텔 등으로 승객을 태우기 시작한 BMW 5시리즈 세단과 달리 모셔널의 모든 로보택시는 이제 현대 아이오닉 5의 개량형이다. . 자율주행 시스템은 보스턴, 피츠버그, 샌디에고, 산타모니카, 싱가포르, 라스베이거스에서 테스트 중이다.

현재 아이오닉에는 여전히 보안 운전자가 탑승하고 있지만 Motional은 2023년에 여러 도시에서 자가 운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이전에 발표했습니다. 승차 요청은 Uber 또는 Lyft 앱을 사용하는 기존 차량과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 모든 라스베이거스 호텔에 있는 택시/승차 공유 픽업/하차 장소로 이동하여 앱에 목적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Motional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앱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승차 공유 앱을 사용하여 승차하는 많은 인간 운전자가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고 고객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먼저 선택하지만 Motional은 당분간 각 회사에 대해 별도의 차량을 유지할 것입니다. Motional은 Uber와 함께 얼마나 많은 차량이 운행될 것인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2018년에서 2020년 사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Lyft에는 약 30대의 차량이 있었습니다.

서비스는 현재 남쪽의 Mandalay Bay에서 북쪽의 컨벤션 센터와 Sahara까지의 스트립을 따라 도시의 가장 번잡한 부분과 그 사이의 모든 곳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공항을 오가는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yft에서 청구하는 요금은 고객이 일반 차량을 이용할 때 지불하는 요금과 동일하지만 Uber 차량은 여전히 ​​아무 것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Motional이 Uber와 함께한 최초의 승차 공유 서비스이지만 최초의 협업은 아닙니다. 올해 초, Motional Ioniq 5s는 Uber Eats와 함께 Santa Monica에 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Motional은 또한 최근 2023년부터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다른 지역에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러한 서비스는 적어도 Uber와 아마도 Lyft에 의해 운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말연시나 1월 CES를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사람들은 자율 로봇 택시가 궁금하다면 이 차량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면 시도해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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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Model Y는 중국에서 물류 문제가 다가오면서 Tesla의 유럽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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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Y SUV의 추가 덕분에 유럽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때때로 BMW 및 VW와 같은 중국과의 경쟁이 심화되는 반면 일부 차량을 중국에서 수입하는 물류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 .

애널리스트들은 Tesla가 조만간 시장을 축소하면서 모델 라인업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EO Elon Musk는 자신의 월계관에 안주하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자동차 대당 기록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성공적인 회사의 열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확장은 막대한 이윤이 압박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정상적인 세계에서 더 많은 생산량은 판매당 이익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머스크는 아마 둘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머스크가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장담할 사람이 있습니까?

Tesla Model Y는 9월에 전통적인 내연기관(ICE) 차량과 배터리 전기차(BEV)의 유럽 판매량을 능가했습니다. 모델 Y가 2위를 이겼습니다.노스 다코타-작은 Peugeot 208을 넣으면 영국에서 평균 모델 Y의 평균 가격인 £60,000(세후 및 보조금 제외 $73,000)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ICE 차량입니다. Tesla는 9월에 29,367대의 Model Y를 판매하여 19,601대의 ICE Peugeot 208과 비교하여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이 모델 Y를 운전하다, 중국 상하이에서 제작되었으며 지갑이 늘어날 수 있다면 왜 인기가 있는지 분명합니다. 장거리 듀얼 모터 4륜 구동 버전은 327.5마일이라는 인상적인 실제 범위 배터리를 가졌습니다. 빠른 순항 성능 그것은 경쟁보다 훨씬 낫지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자토 다이나믹스, 테슬라의 유럽 시장점유율은 올해 1.7% 안팎, 내년에는 1.8~2.1% 사이로 상승할 전망이다. 작년 유럽 판매량은 1,200만 대에 불과했습니다.

JATO의 글로벌 자동차 분석가인 Felipe Munoz는 Tesla의 판매 성장이 몇 가지 새로운 출시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자동차 브랜드가 기록한 성장의 상당 부분은 신차를 출시하는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Tesla가 완전히 새로운 모델을 마지막으로 선보인 것은 미국에서 Model Y 생산이 시작된 2020년 1월이었기 때문에 브랜드는 거의 3년 동안 진정으로 새로운 것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현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 세계에 새로운 공장을 여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라고 Muñoz는 이메일 교환에서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내년에 재설계된 모델 3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레인지 토핑 ‘S’가 업데이트됐으며, 걸윙도어가 적용된 대형 SUV ‘X’도 업그레이드됐다. 내년에는 사이버트럭과 로드스터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으며 둘 다 틈새 판매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격이 약 25,000달러인 대담한 소형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머스크가 이론적으로 이야기하고 때로는 열광적으로 들렸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투자 은행 UBS는 최근 보고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Tesla CEO는 최근 회사가 소형 전기 자동차를 위한 차세대 플랫폼을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의 주요 초점은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고 다른 모든 모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양을 달성하는 것입니다.”라고 UBS는 말했습니다.

더 많은 경쟁이 도래함에 따라 Tesla는 이에 대응해야 합니다.

“Model 3와 Y의 ‘와우 효과’는 시간이 지나면서 곧 사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매력적으로 변합니다. 특히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Volkswagen과 NIO, Xpeng, Polestar 및 MG와 같은 기타 주류 브랜드와 같은 일부 중국 신인 브랜드에서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Teslas만큼 경쟁력이 없는 많은 신차를 출시하고 있지만 격차를 좁히고 있습니다.”라고 Muñoz는 말했습니다.

중국이 지배하는 볼보의 Geely와 그 자회사인 Polestar, 그리고 중국 소유의 MG의 SAIC는 유럽에서 중국산 전기 자동차 판매의 첫 번째 진출을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인들은 Airways, BYD 및 Great Wall과 같은 다른 새로운 이름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슈미트 오토모티브 리서치 Matt Schmidt 분석가는 물류가 Tesla의 유럽 판매와 중국 야당과의 경쟁 능력을 저해할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Tesla 생산은 유럽으로의 배송을 위해 대기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수의 중국(제조업체)이 유럽으로 배송하고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는 동일한 제한된 RoRo(롤 온-롤 오프) 배송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Tesla에게 “물류 지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Tesla의 유럽 확장을 길들일 수 있는 반면, 중국은 NIO와 같은 Tesla와 동일한 부문에 진입하고 2023년에 유럽 진출을 완전히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Schmidt는 말했습니다.

중국은 현재 세계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플레이어이지만 독일이 따라잡고 있습니다. BMW·폭스바겐·포르쉐·아우디도 승부수 늘려

“2025년부터 Tesla는 BMW가 BEV 전용 순정 플랫폼을 기반으로 시장에 최초의 순정 모델을 출시하면서 진정한 노력을 기울이는 유럽 현직 기업의 압력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Tesla의 진정한 경쟁이 시작되는 때입니다. 테슬라는 창문이 있고 그들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슈미트가 말했습니다.

Schmidt는 Model Y가 Model 3에서 판매를 훔치고 있으며 Tesla는 확실히 “Model 2” 소형차와 함께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터는 Model Y가 2년 안에 Model Y 볼륨이 성숙되면 다른 모델이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는 징후 없이 Model 3 볼륨을 잠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가 의미 있고 인상적인 볼륨 증가를 계속하려면 모델 3 아래로 모델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향후 2년 동안 정체될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Schmidt는 말했습니다.

JATO Dynamics의 Muñoz는 Tesla가 유럽에서 장기적으로 성공하려면 범위를 확장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유럽에서 성공하려면 작고 컴팩트한 SUV와 해치백으로 구성된 대규모 그룹이 필요합니다. Tesla는 아직 대량 판매 부문에 진출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볼 것인가? 유럽에서 Tesla의 미래 시장 점유율은 기술로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능력보다 이러한 주요 부문에서의 존재 여부에 더 좌우될 것입니다.”라고 Muñoz는 말했습니다.

Model Y는 내 집 월 박스에서 327.5마일의 뛰어난 평균 전체 배터리 충전을 제공했지만 180마일 고속도로 등급에 대해 빠른 법적 크루즈 모드에서 놀라운 45% 범위를 약속했습니다. 내 데이터에 따르면 이는 239마일의 주요 모델 3와 기아 소울(205마일) 뒤에 있습니다.

Model 3와 기술적 유사성을 감안할 때 차이점을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내 생각에 전기 자동차 성능은 항력이나 공기역학이 거의 없는 경우 특히 손상되기 때문에 이 SUV의 훨씬 더 높은 프로필이 성능 저하를 설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속도로. .

테슬라 모델 Y 장거리 듀얼 모터

이중 전기 모터

토크: 574.9Nm

출력 – 428마력

배터리 – 75kWh?

변속기 – 단일 속도

청구된 배터리 범위/용량: 331마일(WLTP)

WintonsWorld 테스트 범위/배터리 용량 추정치: 327.5마일(327, 328)

WintonsWorld 고속도로 순항 범위 추정치: 180마일

WintonsWorld 고속도로 운전 벌금* – 45%

부하 – 250kW

드라이브 – 모든 바퀴

최고 속도: 135mph

가속 – 0~60mph 3.5초

가격: £60,490(세후 및 보조금 제외)

(*시속 75마일 추정, Tesla는 배터리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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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Broadmoor Handmade Gingerbread Lobby Car는 진정한 예술 작품입니다. 하지만 갉아먹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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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하나, 주인이 한 명 뿐이고 살 수 없으며 볼 수있는 곳은 세상에 단 한 곳뿐입니다. 그것은 0 mpg를 얻고 눈 속에서 엉망이며 3 피트를 운전하려고하면 무너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수천 명은 아니더라도 수백 명이 존경하고 사진을 찍은 진정한 스타입니다. 본관 중이층에 주차된 The Broadmoor의 진저브레드 자동차입니다. 벨벳 로프 안에 있습니다. 이 54,000칼로리의 자동차는 호기심 많고 배고픈 사람들로부터 안전을 요구합니다.

대통령, 왕족, 슈퍼스타들은 그들의 증조부모가 태어나기 전부터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브로드무어에서 골프를 치고 볼링을 치며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는 가장 큰 휴가용 부동산 중 하나이며, 이 초호화 빈티지에서 귀하, 귀하의 가족 또는 귀하의 개가 할 수 있는 모든 다양한 일과 함께 많은 경쟁이 있습니다. 학교, 당당하지만 현대적인 시설.

실제 크기의 진저브레드 전시는 브로드무어 설립자 스펜서 펜로즈와 그의 1937년형 캐딜락 투어링 카 플랫 헤드 V-8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처음에는 호텔의 별도 리무진 함대의 일부로 구입했습니다. Broadmoor 고객을 호텔로 왕복 수송하고 관광 여행을 하는 두 가지 목적을 수행했습니다. 그 오리지널 자동차는 Penrose Heritage Museum에 전시되어 있습니다.31대의 말이 끄는 마차, 13대의 동력 차량, 불가항력적이고 희귀한 수집품과 함께 Broadmoor에 인접해 있습니다.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왕족처럼 대우받고 속도를 늦추고 며칠이 지나야 가능할 것입니다, 보스.

재료:

• 슈가파우더 958파운드

• 밀가루 475파운드

• 계란 1801개

• 크리스마스 향신료 19파운드

• 알갱이 설탕 200파운드

• 당밀 128파운드

• 2개의 “호두까기 인형 쉐이크!”

• 소금 6파운드

• 다크 초콜릿 164파운드

• 버터 89파운드

• 베이킹 소다 3파운드

• 헤비 크림 10파운드

• 신선한 이스트 2파운드

• 초콜릿 바 160개

• 실버 초콜릿 40파운드

• 다크 초콜릿 러플 1개

• 해피 닉 스트리트 1개

• 각설탕 6개

• 목수 2명

• 10명의 페이스트리 셰프

시즌 내내 The Broadmoor는 어린이 진저브레드 장식 수업, 모든 매장에서 제공되는 축제 식사를 위한 특별 메뉴, 차 서비스 Wassail, 요리 및 음주 시연, 산타와 함께하는 아침 식사, Classic Broadmoor를 포함하여 숙박 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휴가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주최할 예정입니다. 12월 21일부터 1월 1일까지 리조트의 12일간의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홀리데이 쇼 및 기타 즐거운 순간.

진저 브레드 마차도 구내에서 유일한 놀이기구는 아닙니다. Cadillac은 The Broadmoor의 공식 차량으로 회원과 리조트 숙박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라이드 앤 드라이브(Ride and Drive)” 경험 옵션을 제공합니다. 즉, 사람들이 긴장하거나 도시를 보고 싶을 때 탐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형 진저브레드카는 꼭 봐야 할 맛은 아니더라도 꼭 봐야 합니다. 아이들과 할머니, 할아버지를 데려오세요.

그는 1월 1일까지 거기에 있을 것이고 그 후에 그는 쿠키 천국에 갈 것입니다.

브로드무어 소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콜로라도 로키산맥 관문에 위치한 리조트 캠퍼스는 784개의 객실, 스위트룸 및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2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테니스 프로그램 및 직원, 19개의 소매점,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및 라운지가 있습니다. 다른 활동으로는 매 사냥, 산악 자전거 타기, 하이킹, 암벽 등반 소풍, 제물 낚시, 와일드 웨스트 익스피리언스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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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a’s Grotto, 11 Pont Street, London. SW1X 9EH 안야 힌드마치 안야 힌드마치 MBE는 1987년에 그녀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설립했으며 그녀의...

여행46 분 ago

REAL ID 마감일이 또 연기되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국토안보부의 최신 발표에 따라 항공 여행에 대한 REAL ID 마감일이 2025년 5월 7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즉, 현재 운전면허증을 사용하여 국내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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