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자동차

Aventon의 Pace 500 스테퍼 전기 자전거는 특별한 것이 아니라 가장 큰 강점입니다.

Published

on

전기 자전거가 미국에 처음 도착했을 때 거의 모든 전기 자전거는 군중을 끌어들이는 기술적 경이로움이었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주요 자전거 제조업체가 이제 거의 끝없이 다양한 형태와 전문 분야의 전동식 인력 이동 장치 라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게 오는 일부 전기 자전거는 아니 특별한 그들은 상당히 일반적인 모델인 Aventon의 Pace 500을 살펴보십시오. 놀랍게도 전기 자전거를 타는 것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전기 자전거입니다.

처음에는 Aventon의 제안에도 불구하고 1,699달러짜리 Pace 500을 단계별로 검토하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그러나 부품 상자로 일반 자전거를 만들 수 있는 평생 사이클리스트/사이클리스트인 제 파트너는 한동안 허리 문제를 겪었고 몇 년 동안 자전거를 거의 타지 않아 실망했습니다. . 하지만 최근에 그녀는 내가 일과 즐거움을 위해 자전거를 타기 때문에 다시 자전거 타기를 원했지만(음, 나에게는 모든 것이 즐거움입니다), 그녀는 내가 그토록 즐기는 “새로운” 전기 자전거에 대해 의심을 품었습니다. 그녀는 약 5피트 2인치이고 더 이상 자전거 타는 사람으로서 평생을 보낸 것처럼 표준 스타일 프레임 위로 다리를 뻗을 수 없습니다. 스테퍼 전기 자전거는 어떻습니까? 그것은 그녀를 다시 가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Aventon에게 총을 쏘라고 말했고 곧 밝은 피스타치오 청록색(Avention은 색상을 “Celeste”라고 함) Pace 500 큰 상자에 담겨 도착했고 Aventon이 자전거에 포함된 도구를 사용하여 약 20분 후에 자전거를 탈 준비가 되었습니다. 내가 검토한 더 큰 팻 타이어 Aventure 모델과 마찬가지로 52파운드 Pace 500(위)은 프레임 플렉스를 크게 줄이는 강화된 단일 스파 프레임을 특징으로 하며 Aventure의 팻 타이어 대신 풀 사이즈 마운틴을 선택합니다. 보다 도시적인 트레드 패턴의 바이크 스타일 타이어. Pace 500도 사용 가능 표준 스타일 프레임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20mph 제한 클래스 II 자전거로 페이스 350.

Pace 500은 보기 좋은 자전거로 약간 축소되고 친근한 Aventure처럼 보이며 옅은 Celeste 색 구성표에서 약간의 팝을 제공합니다. 프레임의 탈착식 배터리가 이상하게도 완전히 검은색이지만 우리는 색상에 대해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우리 자전거는 옵션이 없는 기본 패키지였으며 펜더, 랙, 트레일러 등은 모두 Aventon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Pace 500은 20mph의 최고 어시스트 속도와 왼쪽 막대에 엄지 스로틀이 있는 클래스 II 형태로 도착했습니다. Aventon 앱과 Bluetooth를 사용하여 최고 속도를 Class III 28mph로 올렸고 뒷바퀴에 있는 Bafang 500와트 허브 모터의 도움을 받는 페달 파워로 편안하게 달성했습니다. 스로틀 전용 모드의 최고 속도는 20mph로 유지되었습니다.

포브스의 더 많은 정보지방 타이어가 장착된 Aventon의 ‘Aventure’ 전기 스테퍼 바이크는 여러 성능 등급에서 순항할 수 있습니다.

Pace 500에는 부드러운 변속 Shimano 8단 뒷변속기, 27.5인치 알로이 휠, 전면 및 후면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일반적인 메트릭(및 일부 재미있는 항목)이 있는 컬러 LCD 패널, 작지만 매우 밝은 LED 헤드라이트와 리어 프레임의 삼각형에 중첩된 두 개의 LED 테일/브레이크 테일라이트. 48볼트 12.8Ah(614Wh) 배터리를 제거하고 파트너가 대부분 사용하는 저전력 어시스트를 사용할 때 기껏해야 60마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가속 범위는… 더 적은, Aventon은 왼쪽 막대의 점화 스위치를 사용하려는 대부분의 라이더에게 25~48마일은 평균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멀리 여행한 적이 없지만 화면의 배터리 측정기를 기준으로 그 범위가 정확해 보였습니다. 몇 시간 안에 재충전됩니다.

파트너와 나는 키가 거의 1피트 차이로 떨어져 있지만 둘 다 Pace 500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SelleRoyal 시트는 넓고 편안하며 높이 조절 범위가 넓고 바가 왼쪽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집니다. .손. Pace에는 최신 토크 센서가 없지만 속도 및 케이던스 센서는 페달 어시스트를 부드럽게 결합하는 견고한 작업을 수행하며 자전거는 어떤 의도로 페달을 밟을 때 평지에서 28mph를 행복하게 칠 것입니다. 이중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는 좋은 느낌과 힘, 그리고 조용함으로 속도를 줄여줍니다. 기어에서 후방 모터는 부드러운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며 평지에서 Pace 500은 속도와 거리를 계속 제어하면서 도움 없이도 쉽게 페달을 밟을 수 있습니다(“0” 설정).

그러나 Pace 500의 진정한 이점은 우리가 함께 탈 수 있도록 파트너를 다시 자전거에 태우는 것이었습니다. 우리 둘 다 그것이 때때로 심부름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우리의 목적을 위해 충분히 편안하고 유능하며 빠르다는 것을 알았지만 대부분 여름 동안 포틀랜드 주변을 순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낮은 어시스트 레벨에서 긴 배터리 범위는 모터의 도움 없이 자전거를 집까지 페달을 밟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좌석에 앉아 있는 동안 포틀랜드의 많은 언덕 중 어느 곳이든 자신 있게 페달을 밟을 수 있는 능력은 모든 사이클리스트에게 큰 이점입니다. 물리적 제한. 그것과 단계별 디자인으로 인해 더 나은 반쪽이 안전하게 타고 내릴 수 있습니다. 썸 스로틀을 제외하고 Pace는 일반 페달 바이크처럼 작동합니다.

가을이 되면서 나뭇잎이 흩날리기 시작했지만 날씨는 여전히 따뜻하고 건조했습니다. 일부 라이딩은 우리를 조금 늦게 잡았지만, Pace에는 주행 중에도 브레이크등 역할을 하는 2개의 매우 밝은 LED 후미등을 포함하여 Aventon의 우수한 자전거 라이트 제품군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전기 자전거 제조업체가 Aventon과 일치하는 조명을 포함했으면 좋겠지만 몇 가지 애프터마켓 부품을 추가하지 않고는 할 수 없습니다. LED 헤드라이트는 작지만(저도 좋아합니다) 매우 밤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의 시야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표시로 밝습니다. 모든 라이트는 바이크의 대형 메인 배터리로 구동되므로 항상 최대 밝기를 유지하며 라이더는 배터리 충전이나 교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전거 제조업체는 항상 라이더가 새 자전거를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장치나 기능이 필요했으며(쉬운 작업이 아님) 현재 e-바이크 판매는 실질적이고 가시적인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뜨겁습니다. . 순수주의자들은 웃을 수 있지만 더 이상 일반 페달 자전거를 즐길 수 없는 자전거 애호가를 위해 Pace 500과 같은 전기 자전거는 두 바퀴로 돌아가는 길을 제공하고 언덕을 오르거나 심부름을 하거나 그냥 갈 수 있는 라이더의 능력을 확장합니다. 다시 한 번 산들 바람 속에서 편안한 여행을 위해. 그렇기 때문에 그 가치는 거의 측정할 수 없으며, 이것이 Aventon Pace 500과 같은 “일반” 전기 자전거의 가장 큰 이점입니다.

추천.

자동차

Mercedes-AMG가 새로운 SL을 설계, 설계 및 제조합니다: 다시 태어난 아이콘

Published

on

By

2005년 전설적인 튜너 AMG를 완전히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Mercedes-Benz는 Affalterbach의 스피드 딜러에게 차체 및 섀시 아키텍처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여 타이어 트레드에서 새 차를 개발할 수 있는 “백지 상태” 자율성을 부여했습니다. 그 결과 2+2 컨버터블인 SL63은 수십 년 동안 독일에서 본 최고의 신사용 스포츠 투어러입니다.

AMG GT 블랙 시리즈와 AMG One 하이퍼카는 여전히 메르세데스 로드카 성능의 결정적이고 가장 급진적인 표현입니다. 그러나 S클래스 세단과 함께 SL은 초기 레이싱 버전이 르망과 카레라 파나메리카나에서 우승한 1950년대 이후 대중 문화에서 메르세데스-벤츠에 대해 많은 것을 정의했습니다. SL은 그 이후로 주연 영화 및 TV 역할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 스타를 품은 최초의 완전 AMG 개발 자동차가 왕관의 보석이라는 것은 적지 않은 보증입니다.

SL의 알로이 스페이스 프레임을 덮는 차체는 긴장감을 더하는 날카롭게 둥근 캐릭터 라인과 함께 흐르는 곡선으로 최고의 독일 전통을 따르고 있습니다. 짧은 리어 데크와 펜더는 정말 풍만합니다.

프로필에서 SL은 길고 자랑스러운 후드가 있는 미묘한 웨지입니다. 잔인하거나 정사각형이거나 균형이 맞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해안을 따라 걸으면서 주워 광택이 나는 표면을 구부러진 집게 손가락 안에 걸고 나서 물방앗간 연못을 교묘하게 건너뛰는 이상적인 돌과 비슷합니다.

Aero는 미묘한 통풍구, 공기 흡입구, 스플리터, 디퓨저 및 액티브 리어 윙과 함께 대부분 숨겨져 있거나 패키지에 우아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상단에서 하단까지 높은 후면 데크는 실내로의 공기역학적 낙하가 거의 또는 전혀 없도록 하여 스피커 다이어프램에 필요한 최소한의 추가 노력만으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높은 HVAC 및 스티어링 휠 난방은 열을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전달했으며, 30대의 동이 트기 전의 냉기는 두피를 당기는 차가운 공기의 돌풍만으로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따뜻한 거품, 이 사진을 찍고 돌아다닌 후 감사합니다.

그 따뜻한 거품 속에서 위에서 아래로, 엔진의 상부 흡입구는 배기구의 베이스 바리톤보다 우월한 테너를 울리고 소울풀하게 노래합니다. 트윈 터보 V8은 577마력과 무려 590lb-ft를 생산합니다. 2,500 ~ 5,000rpm 사이의 토크 – 힘이 없으면 절대 평발이 아닙니다. 사운드는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열심히 작동하는 보급형 미드 엔진 슈퍼카에서 발견되는 시끄러운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이 아닙니다.

SL은 내가 수십 년 전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어떤 슈퍼카도 필적할 수 없었던 가속을 제공하며, 소수의 진정으로 이국적인 2022 미드엔진 슈퍼카만이 이를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시동을 세 자리 숫자까지 올리면 SL63은 Ludwig에 걸맞는 문명화된 슈퍼카 심포니를 전달합니다. SL63은 다른 차와는 다른 속도, 소리, 느낌의 조합을 제공하는 명랑하고 행복한 작은 보트입니다.

AMG는 수년간 수작업으로 제작된 엔진을 생산해 왔으며, 기존 생산 차량에 성능 기능을 추가하여 Mercedes의 사내 튜너로서의 본연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각 AMG 고성능 엔진은 자신의 걸작 위에 있는 합금 배지에 자신의 서명을 새긴 제작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수작업으로 조립합니다.

동력은 AMG 튜닝 9단 변속기를 거쳐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흐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서스펜션과 파워트레인에 대한 모든 범위의 보정이 있습니다. 내 고향 로스엔젤레스에서 소프트 서스펜션 설정은 끔찍하게 유지된 도로에서 잘 작동했고, 보다 정확한 파워트레인 설정은 트래픽을 줄이고 밀었습니다.

SL에서는 처음으로 사륜구동이 있습니다. AMG의 가변 시스템은 필요할 때 앞바퀴에 동력을 전달하여 코너링을 미세 조정하고 동력을 효율적으로 줄입니다.

SL63에서 서스펜션 시스템도 AMG 디자인입니다. 기계식 금속 안티 롤 바 대신 유압 시스템이 코너에서 차체 롤링을 제어합니다. 서스펜션은 앞뒤 멀티링크 방식이다. 후륜 조향은 회전 반경을 줄여 저속 주차 조작을 지원합니다.

AMG가 나중에 더 헌신적인 스피드 킬러를 위해 SL의 블랙 시리즈 버전을 개발할 수 있을까요? 720마력의 SL72? 확실히 AMG 부품과 스크립트는 출발점으로 존재합니다.

그러나 SL63은 단순한 성능과 절제된 우아함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 단일 가족, 다세대 소유자에게 가장 적합한 후보인 것 같습니다. 최신이자 최고. 값싼 물건. SL63은 1950년대 300SL 또는 1960년대 탑 지붕이 있는 280SL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 차량은 몇 년 동안 두 번째 집 헛간에 앉아 있던 증조부가 가장 좋아하는 단독 주택 녹청과 함께 경매에 등장했습니다. Mercedes-AMG SL63은 유지해야 할 차량입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Published

on

By

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공개했습니다. 각 차량은 멀지 않은 미래의 개인용 운송 수단에 대한 Audi의 비전에 대해 약간씩 다른 버전을 나타냅니다. 그 비전은 아우디의 말처럼 인테리어를 “…디자인과 기술의 기초, 차량을 구체로 바꾸어 승객이 이동 중에 삶과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보고 있습니다.

Audi는 차량 내부에 중점을 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8년 최초의 Audi TT를 통해 현대적인 고급 인테리어 디자인 시대를 열었으며, 이후 실내 디자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독일 럭셔리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브랜드는 확립된 디자인 능력을 미래 차량의 고급 기능과 결합하고 있습니다. 자율 기술의 부상은 결국 탑승자에게 운전자 또는 승객이 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역할에 대한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 . 라디오를 바꾸는 것처럼 쉽고 빠르게. 역.

저는 운이 좋게도 Audisphere, skysphere, grandsphere 및 ubandsphere 각각의 개념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 경험을 비디오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보는 것 이상을했습니다. 각각의 컨셉에 앉아 첨단 기술을 직접 체험해보았습니다. Audi of America의 사장인 Daniel Weissland는 각 차량의 특정 디자인 철학을 설명하면서 이 첨단 컨셉트카가 향후 생산 모델로 어떻게 전환될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자율 주행 전기 자동차가 주도하는 세상에서 첨단 기술, 매력적인 디자인 또는 자동차에 대한 열정의 팬이든 간에 Audi의 비전은 고무적입니다. 이 회사는 분명히 자동차에 대한 열정과 첨단 기술을 융합하기를 원합니다. 이 두 가지 개념은 모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Audi는 이러한 미래형 모델에서 상호 보완적인 것으로 제시합니다. 구체 테마는 아우디가 2023년 초에 액티브스피어 개념을 선보일 때 계속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자동차

Brightdrop, 캐나다에서 전기 밴 생산 시작, DHL을 고객으로 추가

Published

on

By

General Motors가 새로운 전기 상용차 사업인 Brightdrop의 창설을 공개적으로 발표한 지 2년도 채 안 되어 캐나다의 개조된 공장에서 첫 번째 제품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Brightdrop은 또한 Zevo 600 배송 밴인 DHL Express의 첫 번째 캐나다 고객을 추가했으며 첫 배송은 2023년 초로 예상됩니다.

처음 몇 백 대의 Brightdrop 트럭은 온타리오주 Ingersoll에 있는 GM의 CAMI 조립 공장이 재개발되는 동안 지난 1년 동안 디트로이트 대도시 지역의 소규모 시설에서 조립되었습니다. CAMI는 원래 지오 트래커와 스즈키 사이드킥을 만들기 위해 GM과 스즈키 사이의 합작 투자로 1989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GM이 100% 소유한 이 공장은 2004년부터 Chevrolet Equinox 크로스오버와 Pontiac 및 GMC용 파생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차량의 생산은 Brightdrop을 위해 GM 네트워크의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Zevo 600의 출시 고객은 Fedex였으며 Walmart, Verizon 및 Hertz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다른 고객으로부터 추가 주문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캐나다 최초의 대규모 전기 자동차 조립 공장입니다. Zevo 600의 초기 생산은 이미 시작되었으며 2023년 초에 증가할 것입니다. 2023년 말까지 CAMI는 더 짧은 Zevo 400 모델의 생산도 추가할 것입니다. CAMI는 2025년까지 연간 50,000대의 전기 밴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두 트럭 모두 GMC Hummer, Cadillac Lyriq 및 기타 향후 GM EV에 사용되는 동일한 Ultium EV 아키텍처 및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DHL Express와의 거래는 같은 날 독일 소유 물류 회사의 두 번째 거래입니다. 앞서 DHL의 모회사인 Deutsche Post는 2023년 말까지 2,000대의 Ford e-Transits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DHL과 Brightdrop은 인수할 Zevo 밴의 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Zevo 밴 외에도 DHL은 이미 토론토에서 Brightdrop의 Trace 전기 카트와 회사의 차량 관리 소프트웨어를 시범 운영하고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1시간 ago

이 번개 특가로 크리스마스 및 새해 항공편을 25% 할인 받으세요

연말 연시를 여행하고 싶다면 지금이 그 항공편을 예약하기에 완벽한 시기일 수 있습니다. Southwest Airlines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여행에 25% 할인을 제공합니다....

스포츠1시간 ago

Paco Jémez에는 새로운 팀이 있습니다.

스페인 사람 파코 제메즈 이란 대표팀 감독 트랙터 스포츠 클럽 이란 프로리그 7위. 관련 뉴스 “웰컴 파코“라고 Tabriz시의 클럽은 Instagram의...

여행3시간 ago

슬로프를 쳤습니까? 최신 APPARIS 컬렉션은 모험과 스키 후 활동에 적합합니다.

스키 장비 가전제품 올 겨울 산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스키 장비 최신 캡슐은 당신에게 필요한 시크한 컬렉션입니다. 다채롭고 현대적이며 완전 채식이며...

자동차3시간 ago

Mercedes-AMG가 새로운 SL을 설계, 설계 및 제조합니다: 다시 태어난 아이콘

Mercedes-AMG는 자동차 제조업체로서 완전한 성숙기에 이르렀으며, … [+] 새로운 SL63. 분명히 AMG는 Mercedes의 하위 시스템(전자, 전기 아키텍처 등)을 채택할 수...

스포츠3시간 ago

그의 지원으로 스페인 팀을 휩쓸 새로운 “마놀로 엘 델 봄보”

“chinito de Huelva”가 소셜 네트워크의 절대적인 스타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안 리 그는 스페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자회인...

여행5시간 ago

2023년까지 새로운 크루즈 출시

Hurtigruten은 2023년 노르웨이에서 두 가지 새로운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파브리스 밀로차우 Hurtigruten Norway는 노르웨이 해안을 따라 두 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여행5시간 ago

크리스마스 시즌의 풍요로운 도시, 캔자스시티

마틴 팔렌 백작 마틴 팔렌 백작 미주리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미국의 심장”이라는 별명을 가진 캔자스시티는 족장과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합니다. 및...

스포츠5시간 ago

“감독님과 사이가 좋지 않다”

조앙 펠릭스 Jorge Mendes에게 탈출구를 찾도록 요청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겨울 시장에서 포르투갈 에이전트는 이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Simeone에 의해 배경으로 강등,...

스포츠7시간 ago

2022 카타르 월드컵. 스페인과 12년의 저주

21세기 월드컵은 무자비한 많은 챔피언을 처벌합니다.. 2006년 한국과 일본을 꺾고 8강에 올랐던 브라질을 제외한 다음 대회 첫 조별리그 통과 실패...

패션8시간 ago

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1985년 로마에서 테레사 수녀와 함께한 Yue-Sai Kan. … [+] 삶의 목표에 대한 헌신”이라고 Kan은 말합니다. Yue Sai Kan Yue-Sai Kan은...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