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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gslim D4 대시 캠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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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블랙박스 모델은 비가 온 뒤 버섯처럼 보이지만, 최근 일부 노인 가족과 관련된 교통사고 이후 스마트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블랙박스 설정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정확히 기술적인 성향이 아니므로 재생을 위해 일반적인 Wi-Fi 다운로드 유형을 사용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비디오를 재생해야 하는 경우 장치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원했습니다. 약간의 조사 후, 나는 Kingslim D4에 정착했고 차량의 후면도 덮을 수 있도록 두 번째 카메라가 있는 패키지(MSRP $139.99)를 선택했습니다.

Kingslim D4는 170도 전면 카메라로 4K 녹화 및 150도 후면 카메라로 1080P(또는 “2K”) 녹화를 포함하여 다른 대시 캠과 잘 경쟁하는 괜찮은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을 감지하는 “G-센서”와 GPS 메타데이터 기록이 있어 정확한 위치가 녹화된 비디오 정보에 들어갑니다. 옵션으로 차량 속도를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어느 것도 스마트폰이 필요하지 않지만 D4에는 Wi-Fi가 내장되어 있으며 고급 사용자를 위해 RoadCam 앱을 사용합니다.

많은 블랙박스와 마찬가지로 D4도 ‘수퍼 나이트 비전’ 기능을 탑재하고 소니 이미징 칩을 사용하지만 가장 큰 매력을 느낀 것은 대형 3인치 IPS 터치스크린(대시캠용)과 심플한 카메라 유저였다. 상호 작용. 킹슬림 4D.

카메라를 장착하고 설정하는 데 약 30분이 걸렸지만 상자에 들어 있는 플라스틱 덮개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헤드라이너를 통해 차량 후면에 두 번째 카메라 케이블을 연결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전원을 켜면 초기 설정 화면을 통과하고 카메라를 켜고 실행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전면 카메라와 포함된 12볼트 전원 포트(이전에는 “담배 라이터 플러그”로 알려짐)만 사용하도록 선택하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느냐에 따라 약 5분 안에 카메라를 켜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넣고 싶다. 배선을 숨기기 위해. 나는 또한 카메라가 충격을 느낄 때까지 저전력 대기 상태에 있는 “주차 모드”에서도 항상 작동하도록 12달러 액세서리 키트를 사용하여 자동차 배터리에 카메라를 연결했습니다.

D4 앞유리 접착 마운트는 수평으로 조정할 수 없으므로 앞유리의 위치를 ​​선택하기 전에 시가 라이터 어댑터 케이블로 D4에 전원을 공급할 때 위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직(위아래)으로 조정되며 안전을 위해 바이저의 전체 움직임을 고려하여 대시 캠을 설치하는 사람에게 조언합니다. 마운트에 퀵 릴리스 버튼이 있지만 매우 작고 누르기가 어렵습니다. 마운트 자체는 튼튼하고 제 목적을 위해 차량에서 대시 캠을 제거할 필요가 거의 없지만 그것이 우려된다면 약간의 연습으로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D4는 전원을 공급받은 후 몇 초 후에 부팅되고 자동으로 녹음을 시작한 다음 점화가 꺼지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모든 대시 캠과 마찬가지로 1분에서 3분까지 구성 가능한 “루프”로 녹화한 다음 메모리 카드가 가득 차면 가장 오래된 잠금 해제 루프를 삭제합니다. 20달러를 사용했습니다 U3 V30 128GB 마이크로 SD 카드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U3 V30 등급 카드는 4K 비디오를 캡처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카드입니다. 128GB 카드는 비상업용 드라이버에게 충분한 10시간 이상의 루프 클립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D4는 최대 256GB 크기의 카드를 수용합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Kingslim D4는 작은 버튼 대신 조작할 수 있는 대형 터치 스크린이 특징이며 조작 인터페이스는 특히 대시 캠 화면에서 직접 비디오를 재생할 때 이해하고 조작하기 쉽습니다. 터치스크린의 크기가 클수록 비디오 재생 시 세부 사항을 더 쉽게 볼 수 있으며 카메라의 광학 장치와 마찬가지로 화면이 선명하고 품질이 좋습니다. 화면의 터치 응답은 정확하고 빠릅니다. 물리적 버튼이 있습니다. 카메라 측면에 전원 버튼이 있으며 두 번째 카메라 포트와 카드 슬롯은 그 위의 작은 고무 덮개 아래에 있습니다. 명시된 대로 카메라가 자동으로 시작되고 종료됩니다. 사용자는 카메라 작동을 시작하기 위해 전원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D4의 두 대의 카메라로 촬영한 비디오는 낮에는 매우 선명하고 선명하며 밤에는 특히 가로등이 있는 거리에서 보기에 괜찮습니다. 그러나 다른 대시캠과 마찬가지로 밤에 촬영한 비디오는 특히 유일한 광원인 차량의 헤드라이트입니다. 그래도 차량 앞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D4의 화면에서 볼 수 있지만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RoadCam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여 Wi-Fi를 통해 볼 수도 있습니다.

PC용 데스크톱 RoadCam 앱도 있지만 Mac용은 없지만 더 큰 화면을 원하는 경우 iPad에서도 작동합니다. 또한 RoadCam은 비디오가 재생되는 동안 지도에 GPS 위치를 표시하고 D4의 Wi-Fi 신호 범위 내에 있는 경우 D4에서 가까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스크린샷 오른쪽)으로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20피트까지). 인터넷을 통해 비디오를 스트리밍하지 않습니다.

결론

킹슬림 D4 오레곤의 더운 여름 날씨와 선선한 가을 아침을 포함하여 다양한 조건에서 문제 없이 잘 수행되었습니다. 일광 비디오 품질은 매우 우수하고 이 가격대($150 미만)의 대부분의 대시 캠과 동등하며, 야간에 녹화된 비디오는 거칠기는 하지만 이 가격대의 대부분의 제품과 동등합니다.

하지만 Kingslim D4의 눈에 띄는 기능은 넓은 IPS 터치스크린으로,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 없이도 쉽게 카메라를 조작하는 방법을 의도한 사용자에게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더 이상의 사고는 없었고 카메라는 여전히 자동으로 작동하여 부지런히 여행을 기록하고 무슨 일이 생겼을 때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대시 캠에 대해 요청할 수 있는 전부이며 Kingslim D4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 없이 빠르게 발견할 수 있는 간단한 사용자 경험의 추가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큰 화면은 문제가 발생한 경우 녹화된 클립을 즉시 볼 수 있어 좋습니다. 그것은 매우 좋은 가치와 견고한 성능입니다.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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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에 대한 중국의 전기 자동차 공격은 2023년에 가속화되어 최고 속도에 도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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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Volkswagen 및 Stellantis와 같은 대량 생산 업체의 판매를 목표로 블록버스터 모드로 유럽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BMW, 메르세데스, 아우디가 너무 안주하기 전에 곧 공격이 그들을 겨냥할 것이라고 한다.

Fitch Solutions Country Risk & Industry Research의 보고서는 프리미엄 시장이 다루기가 더 어려울 것임을 인정합니다. 결국 Porsche, Audi, BMW 또는 Mercedes를 살 여유가 있다면 Aiways, BYD, NIO 또는 Xpeng과 같은 브랜드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는 유럽 전기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제조업체의 점유율이 올해 약 5%에서 2025년까지 15%로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고 비싸고 마진이 높은 전기 자동차를 선호하는 EU CO2 규정에 의해 불구가 된 유럽의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는 값싼 전기 자동차의 부상을 고려하는 경향은 말할 것도 없고 이 중간 가격 도전에 대응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공허하게 만들고 막대한 일자리 손실을 야기할 이러한 EU 정책에 도전할 수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현재 가장 취약한 것은 €30,000+(USD 31,500) 볼륨 시장이며 반군 리더인 SAIC의 MG 브랜드는 이미 고급 트림 수준과 경쟁 제품보다 약 25% 낮은 가격으로 인상적인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방 안의 코끼리는 유럽인들이 중국 차량을 제공받을 때 어떻게 반응할까요?

내연기관(ICE)이 장착된 세단과 SUV에 대한 중국의 이전 시도는 첫 번째 품질 장애물에 부딪혔습니다. 그러나 교훈을 얻었습니다. 현대와 그 형제 기아는 약 20년 전 초기 불안을 강화하기 위해 인상적인 보증을 사용하여 유럽을 정복하기 시작했을 때 그러한 실수를 저 지르지 않았습니다. 한국 브랜드는 이제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거나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차량에 대한 유럽의 반응은 품질과 가격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한국은 태평양에서 미국의 영향력에 전략적 위협이 되지도 않았고, 대만과 같은 열린 사회를 탐내지도 않았다. 신장에 있는 위구르인과 다른 투르크 무슬림과 같은 인권 논쟁도 없었고, 코로나바이러스 봉쇄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를 야간 TV에서 방영하지도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로이터 속보 중국 투자에 대한 칼럼에서,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심각한 관심사입니다.

“현재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를 모델로 삼아 기업과 투자자들은 중국이 유사한 제재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나리오를 구축하고 있다고 서방(미국)의 한 고위 간부가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봉쇄의 부정적인 영향이 너무 커서 비상 계획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Breaking Views는 말했습니다.

소동의 잔인한 규모는 아마도 평온이 유지될 것이라는 최고의 보증일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에서 중국의 도전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프랑스 자동차 컨설턴트에 따르면 이노베프주로 중국 전기 자동차의 판매가 2021년 80,000대에서 2022년 150,000대로 증가할 것입니다. 대부분은 중국의 Geely가 관리하는 볼보 자동차의 Polestar 자회사와 SAIC의 MG에서 나왔습니다. Geely에는 Zeekr라는 고급 수트 브랜드도 있습니다.

“대부분 전기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Aiways, BYD, JAC, NIO, Great Wall, Hongqi, Seres 및 Xpeng과 같이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브랜드의 유럽 진출이 예상됩니다. 이 중 일부는 2022년 10월 마지막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라고 Inovev는 보고서에서 말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 중 다수는 전기 자동차가 지배하는 석유가 풍부한 노르웨이에서 시작하여 유럽의 환영을 측정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국내 시장에서 전기 자동차를 성공적으로 판매한 후 2023년 특히 유럽에서 국제 확장 계획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까지 중국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판매는 유럽에서 약 5%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입니다.

Fitch Solutions 자동차 분석가 Santiago Ariue는 중국의 BEV 시장 점유율이 2023년에는 7~8%, 2025년에는 12~15%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중국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BEV 시장이며 주로 중국의 엄격한 이산화탄소(CO2) 배출 목표로 인해 향후 10년 동안 EV 채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ICE 자동차에. 2035년까지 판매, 다양한 구매 인센티브, 폐기 계획 및 세금 감면.

“둘째, 대규모, 높은 수익, 잘 발달된 EV 충전 네트워크 인프라로 인해 중국 EV 브랜드에 매력적인 시장인 여러 국가, 특히 서유럽이 있습니다. 셋째, 많은 유럽 자동차 회사들이 현재 고마진 프리미엄 EV 세그먼트에 집중하고 있어 저가의 중국산 EV로 채울 수 있는 대중 전기차 시장에 격차를 두고 있습니다.”라고 보고서에 따르면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중국 자동차 수입에 10%의 관세를 부과하지만 그 반대의 경우 15~25%의 관세를 낸다. 중국 수입이 속도를 내면 EU는 변화를 요구할 것입니다. 한편, 미국은 중국에서 수입되는 자동차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합니다. Tesla, BMW 및 Renault의 Dacia 자회사는 중국에서 만든 전기 자동차를 유럽으로 수입합니다. VW가 곧 시작됩니다.

유럽으로 향하는 새로운 모델에는 BYD의 Atto 3, Han 및 Tang이 포함됩니다. NIO는 ET7, EL7 및 ET5를 제공합니다. 더 저렴한 아토3를 제외한 이들 모델은 프리미엄 부문을 겨냥해 판매가 쉽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중국산 EV가 새로운 유럽 시장으로 성공적으로 확장되려면 본국 시장 밖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부족하고 많은 유럽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 충성도와 관련하여 몇 가지 장벽을 극복해야 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VW, Mercedes-Benz 및 BMW와 같은 유럽 브랜드를 확립했습니다.”라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MG가 운영하는 더 큰 시장에서 판매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에는 Funky Cat 모델이 있는 Great Wall Motors Ora가 포함됩니다.

Fitch Solutions의 애널리스트인 Ariue는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 이 장벽이 약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약한 거시경제 전망은 유럽 소비자들에게 더 저렴한 중국 EV 브랜드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즉, 1~2년 동안 새로운 시장에 진출한 후에 이 지역에서 중국 EV 브랜드의 진정한 잠재력을 측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라고 Ariue는 말했습니다.

한편 EU CO2 규제로 인해 저가형 신차도 결국 사라질 때까지 감당할 수 없게 되어 더 많은 유럽인들이 ICE 자동차 없이 이동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저렴하고 쾌활한 독립 운송 수단을 찾을 것입니다. 버스, 기차, 지하철 또는 군중을 피하기 위한 모든 것.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제성이 현재 중국 경쟁의 양을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에이스 카드를 생산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2 플러스 2 어린이. 이러한 자동차가 유비쿼터스가 되려면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 혁명이 운송 수단의 급격한 변화를 의미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도시 또는 농촌 모드에서 가장 행복하며 고속 장거리 주행에서는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이 차는 이미 중국에 존재합니다: Hongguang MINI.

지금까지 유럽 산업계는 이윤을 낼 수 없다는 이유로 대량 시장(그리고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작고 값싼 부문)의 상당 부분을 중국이나 아마도 인도에 양보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EU는 유럽인들이 이러한 시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남은 것은 프리미엄 세단과 SUV뿐이 될 것이며 이는 막대한 일자리 손실을 의미하고 현재 유럽 생산량의 약 5분의 1에 불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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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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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차량 공유 사업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8년까지 Uber 로보택시를 가동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불태웠고 2020년까지 Kalanick은 CEO에서 축출되었고 Advanced Technology Group은 추가로 4억 달러 수표와 함께 Aurora Innovation에 버려졌습니다. 로보택시. 이제 처음으로 라스베이거스의 Uber 사용자는 Motional 덕분에 로보택시를 탈 수 있습니다.

Motional은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공급업체인 Aptiv의 합작 투자 회사입니다. Uber와 Motional은 최근 Uber 플랫폼에서 Motional 로보택시를 구현하기 위한 10년 계약을 발표했으며, 라스베가스는 그 파트너십의 첫 열매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Lyft 고객이 2018년부터 할 수 있었던 것처럼 Uber 라이더는 이제 근처에 자동 차량이 있는 경우 앱에서 자동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을 따라 호텔 등으로 승객을 태우기 시작한 BMW 5시리즈 세단과 달리 모셔널의 모든 로보택시는 이제 현대 아이오닉 5의 개량형이다. . 자율주행 시스템은 보스턴, 피츠버그, 샌디에고, 산타모니카, 싱가포르, 라스베이거스에서 테스트 중이다.

현재 아이오닉에는 여전히 보안 운전자가 탑승하고 있지만 Motional은 2023년에 여러 도시에서 자가 운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이전에 발표했습니다. 승차 요청은 Uber 또는 Lyft 앱을 사용하는 기존 차량과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 모든 라스베이거스 호텔에 있는 택시/승차 공유 픽업/하차 장소로 이동하여 앱에 목적지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Motional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앱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승차 공유 앱을 사용하여 승차하는 많은 인간 운전자가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고 고객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먼저 선택하지만 Motional은 당분간 각 회사에 대해 별도의 차량을 유지할 것입니다. Motional은 Uber와 함께 얼마나 많은 차량이 운행될 것인지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2018년에서 2020년 사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Lyft에는 약 30대의 차량이 있었습니다.

서비스는 현재 남쪽의 Mandalay Bay에서 북쪽의 컨벤션 센터와 Sahara까지의 스트립을 따라 도시의 가장 번잡한 부분과 그 사이의 모든 곳으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공항을 오가는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yft에서 청구하는 요금은 고객이 일반 차량을 이용할 때 지불하는 요금과 동일하지만 Uber 차량은 여전히 ​​아무 것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Motional이 Uber와 함께한 최초의 승차 공유 서비스이지만 최초의 협업은 아닙니다. 올해 초, Motional Ioniq 5s는 Uber Eats와 함께 Santa Monica에 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Motional은 또한 최근 2023년부터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다른 지역에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러한 서비스는 적어도 Uber와 아마도 Lyft에 의해 운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말연시나 1월 CES를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사람들은 자율 로봇 택시가 궁금하다면 이 차량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면 시도해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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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Model Y는 중국에서 물류 문제가 다가오면서 Tesla의 유럽 판매를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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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Y SUV의 추가 덕분에 유럽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때때로 BMW 및 VW와 같은 중국과의 경쟁이 심화되는 반면 일부 차량을 중국에서 수입하는 물류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 .

애널리스트들은 Tesla가 조만간 시장을 축소하면서 모델 라인업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CEO Elon Musk는 자신의 월계관에 안주하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의 자동차 대당 기록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성공적인 회사의 열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확장은 막대한 이윤이 압박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정상적인 세계에서 더 많은 생산량은 판매당 이익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머스크는 아마 둘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머스크가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장담할 사람이 있습니까?

Tesla Model Y는 9월에 전통적인 내연기관(ICE) 차량과 배터리 전기차(BEV)의 유럽 판매량을 능가했습니다. 모델 Y가 2위를 이겼습니다.노스 다코타-작은 Peugeot 208을 넣으면 영국에서 평균 모델 Y의 평균 가격인 £60,000(세후 및 보조금 제외 $73,000)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ICE 차량입니다. Tesla는 9월에 29,367대의 Model Y를 판매하여 19,601대의 ICE Peugeot 208과 비교하여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나는 이 모델 Y를 운전하다, 중국 상하이에서 제작되었으며 지갑이 늘어날 수 있다면 왜 인기가 있는지 분명합니다. 장거리 듀얼 모터 4륜 구동 버전은 327.5마일이라는 인상적인 실제 범위 배터리를 가졌습니다. 빠른 순항 성능 그것은 경쟁보다 훨씬 낫지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자토 다이나믹스, 테슬라의 유럽 시장점유율은 올해 1.7% 안팎, 내년에는 1.8~2.1% 사이로 상승할 전망이다. 작년 유럽 판매량은 1,200만 대에 불과했습니다.

JATO의 글로벌 자동차 분석가인 Felipe Munoz는 Tesla의 판매 성장이 몇 가지 새로운 출시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자동차 브랜드가 기록한 성장의 상당 부분은 신차를 출시하는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Tesla가 완전히 새로운 모델을 마지막으로 선보인 것은 미국에서 Model Y 생산이 시작된 2020년 1월이었기 때문에 브랜드는 거의 3년 동안 진정으로 새로운 것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현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 세계에 새로운 공장을 여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라고 Muñoz는 이메일 교환에서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내년에 재설계된 모델 3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레인지 토핑 ‘S’가 업데이트됐으며, 걸윙도어가 적용된 대형 SUV ‘X’도 업그레이드됐다. 내년에는 사이버트럭과 로드스터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으며 둘 다 틈새 판매에 지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가격이 약 25,000달러인 대담한 소형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머스크가 이론적으로 이야기하고 때로는 열광적으로 들렸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투자 은행 UBS는 최근 보고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Tesla CEO는 최근 회사가 소형 전기 자동차를 위한 차세대 플랫폼을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의 주요 초점은 비용을 절반으로 줄이고 다른 모든 모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양을 달성하는 것입니다.”라고 UBS는 말했습니다.

더 많은 경쟁이 도래함에 따라 Tesla는 이에 대응해야 합니다.

“Model 3와 Y의 ‘와우 효과’는 시간이 지나면서 곧 사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매력적으로 변합니다. 특히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인 Volkswagen과 NIO, Xpeng, Polestar 및 MG와 같은 기타 주류 브랜드와 같은 일부 중국 신인 브랜드에서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Teslas만큼 경쟁력이 없는 많은 신차를 출시하고 있지만 격차를 좁히고 있습니다.”라고 Muñoz는 말했습니다.

중국이 지배하는 볼보의 Geely와 그 자회사인 Polestar, 그리고 중국 소유의 MG의 SAIC는 유럽에서 중국산 전기 자동차 판매의 첫 번째 진출을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유럽인들은 Airways, BYD 및 Great Wall과 같은 다른 새로운 이름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슈미트 오토모티브 리서치 Matt Schmidt 분석가는 물류가 Tesla의 유럽 판매와 중국 야당과의 경쟁 능력을 저해할 수 있는 또 다른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의 Tesla 생산은 유럽으로의 배송을 위해 대기열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수의 중국(제조업체)이 유럽으로 배송하고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는 동일한 제한된 RoRo(롤 온-롤 오프) 배송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Tesla에게 “물류 지옥”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Tesla의 유럽 확장을 길들일 수 있는 반면, 중국은 NIO와 같은 Tesla와 동일한 부문에 진입하고 2023년에 유럽 진출을 완전히 시작할 것입니다.”라고 Schmidt는 말했습니다.

중국은 현재 세계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플레이어이지만 독일이 따라잡고 있습니다. BMW·폭스바겐·포르쉐·아우디도 승부수 늘려

“2025년부터 Tesla는 BMW가 BEV 전용 순정 플랫폼을 기반으로 시장에 최초의 순정 모델을 출시하면서 진정한 노력을 기울이는 유럽 현직 기업의 압력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Tesla의 진정한 경쟁이 시작되는 때입니다. 테슬라는 창문이 있고 그들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슈미트가 말했습니다.

Schmidt는 Model Y가 Model 3에서 판매를 훔치고 있으며 Tesla는 확실히 “Model 2” 소형차와 함께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터는 Model Y가 2년 안에 Model Y 볼륨이 성숙되면 다른 모델이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는 징후 없이 Model 3 볼륨을 잠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Tesla가 의미 있고 인상적인 볼륨 증가를 계속하려면 모델 3 아래로 모델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향후 2년 동안 정체될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Schmidt는 말했습니다.

JATO Dynamics의 Muñoz는 Tesla가 유럽에서 장기적으로 성공하려면 범위를 확장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유럽에서 성공하려면 작고 컴팩트한 SUV와 해치백으로 구성된 대규모 그룹이 필요합니다. Tesla는 아직 대량 판매 부문에 진출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볼 것인가? 유럽에서 Tesla의 미래 시장 점유율은 기술로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능력보다 이러한 주요 부문에서의 존재 여부에 더 좌우될 것입니다.”라고 Muñoz는 말했습니다.

Model Y는 내 집 월 박스에서 327.5마일의 뛰어난 평균 전체 배터리 충전을 제공했지만 180마일 고속도로 등급에 대해 빠른 법적 크루즈 모드에서 놀라운 45% 범위를 약속했습니다. 내 데이터에 따르면 이는 239마일의 주요 모델 3와 기아 소울(205마일) 뒤에 있습니다.

Model 3와 기술적 유사성을 감안할 때 차이점을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내 생각에 전기 자동차 성능은 항력이나 공기역학이 거의 없는 경우 특히 손상되기 때문에 이 SUV의 훨씬 더 높은 프로필이 성능 저하를 설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속도로. .

테슬라 모델 Y 장거리 듀얼 모터

이중 전기 모터

토크: 574.9Nm

출력 – 428마력

배터리 – 75kWh?

변속기 – 단일 속도

청구된 배터리 범위/용량: 331마일(WLTP)

WintonsWorld 테스트 범위/배터리 용량 추정치: 327.5마일(327, 328)

WintonsWorld 고속도로 순항 범위 추정치: 180마일

WintonsWorld 고속도로 운전 벌금* – 45%

부하 – 250kW

드라이브 – 모든 바퀴

최고 속도: 135mph

가속 – 0~60mph 3.5초

가격: £60,490(세후 및 보조금 제외)

(*시속 75마일 추정, Tesla는 배터리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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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은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에서 쇼를 개최하는 최초의 유럽 럭셔리 하우스입니다.

다카르, 세네갈, 사진 제공: 샤넬 세네갈의 수도에서 선보인 샤넬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프리카 대륙 사하라 사막 이남에서 쇼를 선보이며 패션의 역사를...

여행2시간 ago

2023년 가장 기대되는 신규 호텔 오픈

2023년에는 새로운 호텔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닌슐라 호텔 전 세계 여행 제한이 완전히 해제되거나 크게 감소함에 따라...

여행2시간 ago

북미에서 가장 저렴한 스키장

Mission Ridge Ski Area는 저렴한 스키 목적지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미션 리지 스키장 의심할 여지 없이 스키는 비용이 많이 드는...

여행2시간 ago

2022년 12월에 여행 제한이 있나요?

12월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여행을 떠나기 때문에 일년 중 가장 바쁜 여행의 달 중 하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여행 제한이 최소화되어...

여행2시간 ago

2023년 북극 항해

그린란드로의 20일 여행은 빙하, 피요르드 및 야생 동물을 탐험합니다. 안드레아 클라우스너 북극으로의 여행은 수년에 걸쳐 크게 증가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스포츠2시간 ago

루이스 엔리케는 이 선수에게 더 많은 시간을 주지 않은 것을 후회합니다.

제거 후 스페인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모로코와의 경기에서 아스투리아스는 나름의 자기비판을 했다. 그리고 그것은 루이스 엔리케 그는 그의 축구...

여행4시간 ago

이번 겨울에 시도할 새로운 영국 증류주

영국 음료 시장은 새로운 제품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뛰어난 출처와 독특한 개성을 지닌 고급 증류주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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