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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지기 쉬운 미국 및 유럽 충전기를 방해하지 않는 배터리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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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자동차 제조업체에 배터리를 표준화하고 차량이 교체 친화적이라고 주장하지 않는 한 중국에서 배터리 교체의 부활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큰 타격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기술을 기존의 내연 기관(ICE) 충전의 용이성과 경쟁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급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산업에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 혁명이 성공하려면 충전이 최소한 레거시 방식만큼 편리해야 합니다. ICE 구동 자동차나 SUV는 5분 만에 400마일 이상의 휘발유 또는 경유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현재 북미와 유럽의 전기 자동차 충전소에서는 30분 안에 200마일을 얻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배터리 교체는 ICE 표준에 가까운 재충전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종종 가솔린이나 디젤처럼 충전소에 가서 배터리를 충전하고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보증금을 지불한 다음 충전기를 연결해야 합니다.

냉소주의자들은 가용한 기술에 관계없이 2035년부터 새로운 ICE 차량을 판매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유럽의 정치인들이 몇 가지 새로운 규정으로 최소한 전기 충전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ICE 차량 운전자가 ICE 차량을 채울 때마다 소방복을 대여하도록 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결국 가솔린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위험한 물질입니다.

고속 충전은 실제 성능이 기존 방식과 호환되기 위해서는 큰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기술은 언젠가는 배터리를 더 가볍고 에너지 밀도가 높으며 장거리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도래가 임박했다는 일부 주장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실제 상황에서 그 가치가 입증되기까지는 6~10년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중국에서는 배터리 스와핑이 르네상스를 맞고 있다. 개념의 선구자의 파산 최고의 장소 그는 아이디어를 완성한 것처럼 보였지만 중국 플레이어는 다시 생각하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에 대한 야심 찬 계획은 초기 충전 네트워크를 두려워하고 있음이 틀림없습니다.

베터플레이스와 프랑스 르노의 사업은 막대한 배터리 보관 비용 때문에 파산했다. 하지만 중국 기업들은 전기차 스타트업을 좋아한다. 주식회사 니오 그들은 배터리 공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비용은 표준화로 감소했고 중국 정부의 대규모 임대 보조금으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NIO는 중국에서 200만 건 이상의 배터리 교체를 완료했으며 이미 유럽에서 미국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현재 800개에서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5,000개 역을 열 계획입니다. NIO, Geely, 배터리 교환 개발업체 Aulton 및 국영 석유 회사 Sinopec은 현재 1,400개에서 2025년까지 중국에 24,000개의 교환 스테이션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공유 개념에 대한 이 모든 명백한 의존에도 불구하고 유럽과 미국의 고속 충전 네트워크는 현재로서는 쉽게 숨을 쉴 수 있다고 Graham Evans의 공급망 및 기술 이사에 따르면 S&P 글로벌 모빌리티. 중국은 이야기가 다릅니다.

“전기 자동차 운전자가 이동 중에 빠르게 충전하기를 원할 경우 고속 충전기는 계속해서 전력을 공급하는 지배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2022년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포함)의 약 2%가 배터리 교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들은 거의 독점적으로 중국에 있었고 중국 전기 자동차 시장의 4%를 차지했습니다. 2030년까지 이 비율은 전 세계적으로 생산되는 차량의 4%, 다시 대부분 중국에서 생산되어 중국 EV 시장의 11%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에반스는 인터뷰에서 “전략에 중대한 변화가 있거나 규제 환경으로 인해 자동차 회사가 공통 배터리 표준을 촉진하지 않는 한 유럽과 미국에서는 틈새 시장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Evans는 NIO의 기술로 입증된 교환 개념의 몇 가지 매력적인 측면을 지적합니다.

“네, 빠르고 그게 큰 장점입니다(배터리 소진, 배터리 인). 그리고 NIO의 기술은 당신이 밖에 서 있을 수 있게 해주고 자동차의 기술은 당신을 스왑 스테이션으로 데려가 스왑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집에서 충전하거나 고속 충전 스테이션을 찾을 수 있어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NIO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신을 소개하고 공유는 프레젠테이션의 일부입니다. 아마도 페라리와 같은 고급 제조업체가 2025년에 첫 전기 자동차를 출시할 때 주행 거리 불안을 극복하기 위한 프리미엄 기능으로 배터리 교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Evans가 말했습니다.

배터리 교체의 경제성은 르노 플루언스(Renault Fluence) 한 대의 차량에만 설치할 수 있는 베터 플레이스(Better Place)의 실패 이후 극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스케일이 너무 작았습니다. 배터리 표준화는 매우 중요하며 중국은 배터리의 크기와 모양을 의무화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다양한 플랫폼과 배터리 자체가 일부 전기 자동차의 고유한 판매 포인트가 되는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동일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석가 서리와 설리반 그들은 미국의 배터리 교체에 대해 조금 더 낙관적이지만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모든 것은 NIO 회사의 성공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NIO의 스왑 사업이 미국에서 잘 되지 않는다면 몇 년 동안 의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NIO가 성공하면 다른 제조업체(제조업체)에서도 채택할 관심이 생깁니다. NIO는 이를 이해하고 있으므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기술을 라이선스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표준화를 달성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것이 상용화에 가장 큰 걸림돌”이라고 분석가들은 이메일 교환에서 말했다.

분석가는 Mobility Research Director인 Anjan Hemanth Kumar와 Mobility Research Manager인 Prajyot Sathe였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이 교환을 충전 산업에 또 다른 도전이 될 에너지 사업에 진입하는 방법으로 볼 것입니다.

“많은 자동차 회사들이 전력 사업에 뛰어들려고 하고 있으며 배터리 교체는 큰 티켓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동차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노르웨이에서 NIO로 운영되는 교환소를 통해 전력과 서비스도 판매합니다. 서비스 모델로서의 배터리.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가치 제안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 올바르게 지적했듯이 배터리 교체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택시, 배달 차량, 물류 등과 같은 일반적인 사용 사례에는 적합합니다. 그리고 물론 주거용 또는 야간 충전기가 없는 주택 소유자도 포함됩니다.”라고 분석가는 말합니다.

그들은 거래소가 거래소의 표준화와 자본 집약적 성격과 같은 유럽과 미국의 주요 과제를 극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충전 인프라에 대한 대규모 투자와 가정용 충전의 채택은 전기 자동차 사용자에게 적절한 자원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북미와 유럽에 있는 세계 최대의 전기차 충전소 네트워크인 ChargePoint와 같은 회사에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ChargePoint는 성명에서 가정과 기업의 전기 자동차 사용자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충전을 받는 배터리 교체 기술에 대한 명확한 사례를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원활한 소비자 경험을 가로막는 터무니없는 장벽에 직면했을 때 많은 새로운 전기 자동차 사용자에게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첫째, 지불 시스템은 종종 주유소까지 차를 몰고 탱크를 채우고 카드로 지불하는 잘 정립된 개인 신용 카드 시스템을 우회합니다. 하지만 과금업계는 무의미하게 특별한 앱을 다운받아 카드를 연동하고 보증금을 내라고 주장하는 경우가 많다. 장거리 운전에는 다양한 앱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종종 유럽 전역에서 차를 몰고 로더에게 가서 올바른 다운로드를 받았다는 안도의 한숨을 쉬다가 기계가 고장났거나 너무 바빠서 수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S&P Global Mobility의 Evans에 따르면 영국과 유럽에서는 약 90%의 충전이 집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충전 장애를 극복하지 않으면 전기 자동차 혁명이 무너질 것입니다.

Evans는 초기 전기 자동차 소유자는 종종 이 신조에 충실하지만 대중 시장 구매자의 다음 물결은 관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전기 자동차 소유자는 기술에 정통하고 많은 돈을 지불했으며 이 사람들은 그것이 작동하기를 원하고 기술을 관대합니다. 일반 대중에게 청구하는 것은 여전히 ​​많은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매우 어렵고 지불의 표준화 수준이 있어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다음 구매자의 물결은 기술에 익숙하지 않고 관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약점을 개선해야 합니다.”라고 Evans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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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Ford Bronco Everglades: 궁극의 늪 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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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형 Ford Bronco Everglades는 몇 가지 수정 덕분에 기본 Bronco보다 훨씬 뛰어난 착륙 준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트림을 구입했지만 진흙에서 사용하고 젖은 상태로 보관할 의도가 없다면 스스로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온/오프 고속도로 기능

표준 Bronco는 꽤 유능한 오프로더이지만 Everglades 트림은 이 강점을 정말 강조합니다. 이제 기어박스, 트랜스퍼 케이스 및 액슬을 위한 2-3인치 더 큰 브리더 튜브로 인해 Bronco Sasquatch보다 약 3인치 더 깊은 36.4인치 깊이의 물을 건널 수 있습니다.

엔진은 새로운 브리더 튜브의 도움으로만 공기에 노출되며, 이는 약간의 거친 흡기음을 제공하는 맛있는 부수적 이점도 있습니다.

Bronco Everglades는 특별한 모래 색상, 사각 플레어 펜더 및 어두운 17인치 휠에 장착된 대형 315/70R17 Goodyear Territory 진흙 지형 타이어로 성공을 위한 옷을 입고 있습니다.

경고 윈치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전면에 있으며 어댑티브 범퍼에서 약 8인치 돌출되어 있습니다. 이 경고 윈치는 100피트 길이의 합성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10,000파운드를 운반할 수 있으며 정말 튼튼해 보입니다.

윈치할 정도로 나쁜 상황에 처한 적은 없지만, 그것을 사용하여 엄청나게 크거나 무거운 것을 쓰러뜨릴 수 있다는 생각은 항상 내 마음에 있습니다. 에버글레이즈의 착륙 및 주차 모두에서 Ford를 위한 전방 카메라 솔루션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윈치는 종종 간과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점에서의 접근 각도

Warn 윈치를 설치하면 Bronco의 접근 각도가 제한됩니다. 여기서는 37.8도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끔찍하지는 않지만 그것이 없는 모듈식 범퍼 차량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37.1도의 이탈각은 딱 적당하고, 돌파각은 26.3도로 두툼한 브롱코스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측면 계단이 없고 지상고가 11.70인치에 불과한 키가 작은 승객은 차량에 타고 내리려면 대시보드에 부착된 손잡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울퉁불퉁한 승차감에

구타를 벗어난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면 (솔직히 말해서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어리석은 일입니다) Bronco Everglades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비닐 바닥재에는 물보라를 막고 여행자가 참호에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배수 구멍이 있으며, 해양 등급 시트 패브릭은 자동차의 거의 모든 측면과 마찬가지로 편안하고 청소하기 쉽습니다.무거운 플라스틱 인테리어.

표준 Everglades 루프 랙으로 인해 제거하는 데 약간의 힘이 필요하지만 더 바람이 잘 통하는 승차감을 선호하는 경우 하드탑을 세 부분으로 분리하고 트렁크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Bronco Everglades의 무거운 5,212파운드 연석 중량은 후드 아래의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결합될 때 느껴집니다. 2.3리터 EcoBoost I4는 300마력과 325lb-ft의 토크를 생성하며 10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네 바퀴 모두에 전달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충분한 전력이지만 빠르게 속도를 높이려고 하면 빠르게 고갈됩니다.

10단 변속기는 변속이 약간 느릴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운전자의 요구에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Bronco가 효율성으로 정확히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Everglades 업그레이드는 연료와 관련하여 더 나빠지지 않습니다. EPA는 이 SUV에 이전 Sasquatch 기반 모델과 동일한 등급(18mpg 시내, 17mpg 고속도로 및 18mpg 결합)을 부여했습니다. 가벼운 발은 주간 고속도로에서 20 mpg에 가까워지지만 그 이상은 기대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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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nali Ultimate는 고급 픽업 트럭을 재정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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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브랜드의 세단과 SUV는 전통적으로 편의 시설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픽업트럭은 싸움에 합류했고 훨씬 더 고급스러워졌습니다. 2022 GMC 시에라 1500 데날리 얼티밋은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드라이빙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가장 진보되고 고급스러운 Sierra 트럭입니다. 이것이 Denali Ultimate가 트럭 시장에서 고급 봉투를 밀어내는 방법입니다.

Sierra는 Sierra 1500에서 4개의 강력한 엔진을 제공합니다.

GMC Sierra 라인업은 헤비 듀티를 운전하기 쉽지 않은 4가지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55마력과 383파운드의 토크를 제공하는 5.3L V-8은 Hydra-Matic 10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 기본 엔진입니다. 라인업에서 두 ​​번째이자 가장 강력한 엔진은 6.2리터 V-8로, Denali 모델에서 제공되는 두 개의 엔진 중 하나인 420마력과 460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277마력과 460파운드의 토크를 제공하는 3.0리터 6기통 터보디젤도 있습니다. 이것은 Denali 라인의 배송 엔진 옵션입니다. 310마력과 420파운드의 추력을 내는 새로운 2.7리터 터보차지 4기통 엔진도 있습니다. 2.7L 터보는 오프로드 방식에서 견인력과 정교함을 개선했습니다. 3.0L 6기통 터보디젤에는 10단 Hydra-Matic 자동 변속기가 있는 반면 2.7L 4기통 터보 디젤에는 8단 Hydra-Matic 자동 변속기가 결합됩니다. 나는 두 변속기가 매우 세련되고 변속하기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눈에 띄는 외관

밖에서 Sierra 1500 Denali Ultimate는 부유함의 상징입니다. 크롬 Vader 그릴과 크롬 GMC Vader 배지가 특징이며 22인치 저광택 블랙 휠을 사용합니다. 그는 옛날 시골길보다 헐리우드와 대형 스크린에서 더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반면 과감한 신형 프런트 페시아 디자인과 C자형 주간주행등, 테두리가 넓어진 듀얼 프로젝터 LED 헤드램프는 트럭의 대담한 면모를 부여한다. 그것은 보장된 헤드 터너입니다!

손바느질한 봉제 인테리어로 데날리의 궁극을 보여줍니다.

오픈 포어 팔다오 우드 트림과 풀 그레인 가죽 액센트가 있는 알파인 움버 테마 캐빈은 부유함의 특징입니다. GMC는 가죽 트리밍 인스트루먼트 패널, 풀 그레인 가죽 트리밍 시트, 콘솔 리드, 도어 패널을 선택해 고급 차량에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에 비해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GMC 수고하셨습니다!

GM의 최신 슈퍼 크루저 특징

Denali Ultimate의 핸즈프리 슈퍼크루즈 기술은 200,000마일의 미국 고속도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자동 차선 변경과 함께 작동하며 트레일러와 호환됩니다.

또한 13.4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대시보드를 식민지화합니다. GMC Denali Ultimate의 운전자는 15인치 대각선 멀티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동 조절식 앞좌석, 파워 선루프 및 계속 운전하고 싶게 만드는 12스피커 Bose Premium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강도를 위한 CarbonPro 복합 화물 상자

고급 트럭으로서 Sierra 1500 Denali Ultimate를 한계까지 밀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GMC는 기회를 잡지 않습니다. 이 브랜드는 몇 년 전에 탄소 섬유 침대를 도입하고 한계까지 테스트했습니다. 고급 모델의 카고 베드는 실용성이 아니라 자랑할 권리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며 이는 사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새로운 Sierra 1500에는 6가지 방식으로 작동할 수 있는 다기능 테일게이트가 있습니다. MultiPro 테일게이트에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작은 테일게이트가 있습니다. 아래로 뒤집거나 90도 각도로 열어 침대 위에 물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은 테일게이트를 통해 메인 테일게이트를 열지 않고도 침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경쟁 제품을 능가하는 품질과 기능

Denali Ultimate가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감안할 때 이 트럭이 저렴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색상 및 업그레이드된 6.2L V-8 엔진과 같은 Denali Ultimate 트림에는 몇 가지 옵션 기능만 있기 때문에 시작 가격은 $81,195이며 최고 $83,000입니다. 이 가격은 Ford와 RAM의 프리미엄 모델에 대해 동일한 범위 내에 있습니다. Sierra Denali Ultimate는 F150보다 매끄럽고 RAM보다 덜 매끄럽게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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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rrari Vision Gran Turismo는 1,300마력의 미래형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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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주년 기념 행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페라리는 70대 애호가가 거의 생각하지 않을 일을 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전용 1,000마력 컨셉트를 공개했습니다.

페라리는 그란 투리스모 비디오 게임을 위한 컨셉트 레이스 카를 디자인한 최초의 제조업체와는 거리가 멀지만, 새로운 페라리는 탄소 대신 픽셀로 만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기대할만한 것입니다. 즉, 12월 15일부터 2023년 3월까지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있는 페라리 박물관에 실물 크기의 실제 모델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비전 그란 투리스모(Vision Gran Turismo)라고 불리는 이 자동차는 젊은 게이머들에게 어필하여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는 말한다“정식 아름다움과 혁신의 정점을 구현하고 미래의 엔지니어와 운전자(실제 및 가상) 모두에게 자극을 제공하는 페라리 도로 및 경주용 자동차를 위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선언문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동차가 곧 르망에 등장하지는 않겠지만 언젠가 디자인의 일부가 실제 레이서에게 적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페라리는 자동차 디자인의 핵심 세부 사항인 공기 흐름이 차체 하부의 전면, 캐빈 주변 및 폰툰 위로 향하는 방식에 대해 특허를 취득하면서 이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차체가 플랫 카본 언더바디 위로 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이 자동차는 1960년대와 1970년대의 스포츠 레이싱 프로토타입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Ferrari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330 P3 및 512 S가 있습니다. 이 자동차는 날카롭고 각진 기하학적 선을 가지면서도 유기적인 느낌을 내도록 설계되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페라리는 또한 이 자동차가 “폐쇄형 경주용 자동차의 미래 진화에 대한 유혹적인 일견”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는 중간 장착형 3리터 터보차지 V6 엔진, 실제 설치된 296 GTB 및 499P Racer의 진화로 2023년 르망에서 페라리가 최고 등급으로 복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Gran 컨셉트 투리스모의 경우, 엔진은 3개의 전기 모터에 연결됩니다. 4륜 구동을 생성하기 위해 전면에 2개, 후면 액슬에 1개. 총 전력 출력은 9,000rpm에서 약 1,300마력과 811lb-ft의 토크로 2,755파운드의 건조 중량을 고려할 때 상당한 수준입니다.

성능 통계에는 2초 미만의 0-62mph(100km/h) 시간, 5초 미만의 0-124mph(200km/h) 시간, 217mph 이상의 최고 속도 및 페라리 피오라노. 테스트 트랙은 1분 10분 미만으로 페라리의 현재 도로 주행 기록 보유자인 SF 90보다 9초 빠릅니다.

페라리는 Gran Turismo의 개발자들과 협력하여 “심 레이서들에게 점점 더 사실적인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충실하게 재생되는” 사운드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포뮬러 원과 같은 전기 구동 장치와 KERS(Kinetic Energy Recovery System)를 탑재한 이 차는 12월 23일부터 그란 투리스모 7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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