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여행

Cirrus Aviation Services, 제트기 전세 조종사 부족 극복 목표

Published

on

항공 업계가 COVID-19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조종사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한 민간 제트기 전세 회사인 Cirrus Aviation Services는 필요한 추가 시간을 얻을 때 조종사에게 급여를 지급할 계획입니다. Cirrus는 FAA 승인 프로그램이 회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Cirrus 항공 서비스 네바다주에서 가장 큰 전세 사업자입니다. 라스베이거스의 해리 리드 국제공항(LAS)을 기반으로 하는 Cirrus Aviation Services는 2009년 1대에서 2022년 30대로 성장했습니다.

다른 전세 항공사와 마찬가지로 이 회사의 사업은 전염병 기간 동안 민간 항공사가 항공편을 줄이면서 계속해서 성장했습니다. Cirrus는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및 기업 고객이 혼잡한 공항과 지연된 항공편의 번거로움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J.D.파워), 뒤에.

이 회사는 현재 소형 Honda Jet에서 15인승 Bombardier Challenger 850(3,000마일 이상)에 이르는 다양한 항공기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국내 항공 여행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갔지만 개인 제트기 여행은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Cirrus Aviation Services가 추가한 새 항공기는 총 30대가 넘는 항공기를 보유하게 됩니다.

그러나 비행기에는 조종사가 필요합니다. 사업이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는 Cirrus Aviation이 다른 항공 업계와 조종사를 놓고 경쟁해야 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조종사가 승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FAA 승인 조종사 개발 프로그램에 말한 내용을 던지고 있습니다.

그렉 우즈(Greg Woods)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함대에 합류하는 조종사와 항공기는 증가하는 전세기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FAA가 승인한 파일럿 개발 프로그램은 차세대 파일럿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조종사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시스템과 절차를 가르치고 조종사가 돈을 벌면서 귀중한 비행 시간을 벌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Cirrus의 경우 해당 시스템의 일부는 고객 서비스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Cirrus Aviation Services의 항공편 판매 및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Christi Cordo는 “라스베이거스 유명 인사와 연예인을 포함한 전세 고객은 우리가 그들의 편안함,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EO Woods에 따르면, 남서부를 가로질러 단거리 비행으로 최대 6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Honda Jets는 Cirrus Aviation Pilot Development Program의 핵심 요소입니다.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상용 조종사는 왼쪽 좌석에 체커 조종사와 함께 비행합니다. 이를 통해 FAA 승인 프로그램에서 귀중한 시간의 비행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Honda Jets에서 추가 시간을 벌어서 ‘배우는 동안 획득’하는 것 외에도 조종사는 Cirrus Aviation의 Challengers 및 Gulfstreams와 같은 대형 항공기의 부기장이 될 수 있습니다. 부기장 경험을 쌓은 후 조종사는 Honda Jets의 기장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더 큰 Cirrus Aviation 비행기의 기장이 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조종사는 경험 많은 조종사의 지도 하에 그리고 Cirrus가 경력 발전의 핵심이라고 생각하는 항공사 시스템 내에서 귀중한 비행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종사 경쟁에서 Cirru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제안 내부에서의 승진, 경쟁력 있는 급여 및 건강 혜택, 야외,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라스베가스 라이프스타일.

전세 사업 외에도 Cirrus Aviation은 Harry Reid 공항의 시설을 통해 개인 항공기 소유자에게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항공기의 소유자는 종종 전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Cirrus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Cirrus는 라스베거스에 기반을 둔 것 외에도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반 누이스 공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파일럿 부족에 대한 Cirrus의 접근 방식이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직 말하기는 이르지만 업계 전반에 걸쳐 많은 기업들이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미 연방항공청(FAA)은 최근 부인했다. 공화국항공 신청 (유나이티드, 델타, 아메리칸으로 가는 단거리 노선) 조종사가 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규정에 따르면 상업용 조종사의 경우 최소 1,500시간의 비행 시간이 필요합니다. 공화국은 훈련 프로그램 완료 시 최소 750시간으로 단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FAA는 “안전 수준을 보장하고 유지하는 데 더 큰 대중의 관심”을 이유로 필요한 비행 시간 단축을 거부했습니다.

여행

2023년 세계 항공사의 수익성

Published

on

By

세계 항공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 협회인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의 CEO인 Willie Walsh는 2023년으로 접어드는 항공 세계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그는 회복세가 강했고 한 해 내내 추진력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익은 2019년보다 여전히 감소했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많은 항공사가 2023년에 수익성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객 수요는 내년에 2019년 수준의 85.5%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승객 수가 40억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International Airlines Group(IAG/British Airways, Iberia, Vueling 및 Aer Lingus 등)의 창립 CEO이기도 한 Walsh는 최근 제네바 IATA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서 자신의 의견을 공유했습니다. 매우 존경받는 항공사 리더인 그는 새해에 대한 자신의 전망과 항공사 경영진이 업계에 직면한 나머지 역풍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Covid는 여전히 항공 산업의 장애물입니까?

그것은 이제 분명히 풍토병이며 중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세계가 기존에 있던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제한은 전 세계적으로 질병의 전파를 줄이는 데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스트리밍 속도가 며칠 동안 느려졌을 수도 있지만 업계에 막대한 경제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업계는 효과가 있었던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배워야 미래에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결정은 감정보다는 사실에 근거해야 하며, 앞으로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해야 합니다.

공항에서 본 여름 문제는 해결되었나요?

London Heathrow와 Amsterdam Schiphol은 너무 오래 지속되는 주요 문제가 있는 두 개의 공항이었습니다. Heathrow와 같은 공항의 서비스 수준 성능은 끔찍했으며 공항이 완전히 준비되지 않은 잘못이었습니다. IATA는 많은 공항에서 인력 수준을 해결하기 위해 항공사에 부담을 주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공항은 꽤 잘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우리 뒤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직원 기술 및 역량 부족과 항공 연료 비용 상승이 내년에 공항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승객 경험과 관련하여 영향은 다소 제한적이지만 연료 가격의 변동성은 항공사에 상당히 컸습니다. 작년에 연료 가격이 54% 인상되었으며 이로 인해 항공사의 비용 기반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러시아 영공의 폐쇄는 Finnair(장거리 비행이 종종 러시아 영공을 비행함)와 같은 일부 항공사에 문제를 야기했지만 해당 지역에서 항공편을 운항하지 않는 다른 항공사에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2023년에 재건하면서 러시아 영공 폐쇄로 인한 영향이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항공 산업의 “넷 제로” 달성에 대한 진전을 어떻게 보십니까?

정부는 2050년까지 순배출 제로를 목표로 업계와 협력했습니다. 해야 할 일이 더 많지만 긍정적인 점은 업계가 필요한 변화를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정책 프레임워크를 마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첫 번째 주요 단계이며, 2023년까지 보다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를 개발할 가능성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목표이며 항공사의 비용 기반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전환의 일환으로 비용이 상승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업계와 IATA는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글로벌 경기 침체가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글로벌 GDP 성장이 둔화되었고 경기 침체로 인식되었습니다. 일부 국가는 더 심각한 경기 침체를 겪고 있지만 글로벌 경기 침체는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IATA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까지 2019년 교통 수준에 도달할 것이며, 미국이 선두를 달리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올해 항공사 순손실은 69억 달러 안팎이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내년 항공사는 2023년 47억 달러의 소액의 순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항공업계 순이익이 264억 달러였던 2019년 이후 첫 흑자다. 북미 항공사는 올해 99억 달러, 내년에는 114억 달러에 달하는 수익을 최초로 기록했습니다. 유럽과 중동 항공사들은 곧 내년에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아프리카의 항공사는 수익성에 도달하기까지 2024년까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복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같은 속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사업자 중 팬데믹 이전에는 저비용 부문보다 실적이 저조했지만 평균 경제적 수익은 팬데믹 기간 동안 저가 항공사보다 높았습니다. 그러나 회복이 진행되면서 둘 사이의 격차는 좁혀졌다. 화물 항공편을 운항하는 항공사는 거의 10%의 투자 수익으로 수익성 있는 재무 성과를 보였습니다. 이는 2023년에도 계속해서 항공사 수익의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내년에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전망은 지난 2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긍정적입니다. 주요 문제는 중국의 Covid 프로토콜에 어떤 일이 발생하고 국가가 완전히 재개되는 시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년에 다시 열릴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항공사가 과거보다 조금 더 신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 경영진이 IATA와 공유하는 우려 ​​사항은 공급망 중단과 예비 부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이것이 항공사의 탄력성을 방해한다면 안타까운 일이기 때문에 명심해야 할 사항입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새해에도 충분히 수익을 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싸우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부담스러운 정부 규제, 높은 인건비 및 운영 비용, 일관성 없는 정부 정책, 비효율적인 공항 인프라, 세계를 연결하는 보상이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는 가치 사슬이 포함됩니다. 이는 항공사가 가능한 한 빨리 수익성을 달성하기 위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 IATA의 주요 역할입니다.

Continue Reading

여행

새로운 열대 호텔 중 한 곳에서 추위를 피하세요

Published

on

By

이 새로운 열대 휴양지에서는 겨울이 멀게 느껴집니다.

하와이 로즈우드 리조트 코나 빌리지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코나 해안에 둥지를 틀고, 코나타운 2011년에 문을 닫은 후 2023년 여름에 새로운 Rosewood 호텔로 재개장할 예정입니다. 개조된 리조트는 81에이커에 걸쳐 있으며 150명의 “게스트 헤일”을 포함하며 모두 100% 태양 에너지로 구동됩니다.

에스메랄다 잔지바르 리조트 & 스파, 탄자니아

올인클루시브 250키 에스메랄다 잔지바르 리조트 & 스파 이번 달 Matemwe의 Muyuni 해변에서 열립니다.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멤버인 새로운 해변가 리조트에는 5개의 레스토랑과 대규모 스파가 있어 연휴 후 리베이트와 휴식에 이상적입니다.

Whispers of the Heart, 오베르주 리조트 컬렉션, 멕시코

마음의 속삭임 올해 11월 푼타 데 미타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거대한 새로운 탈출구는 해변에 바로 자리 잡고 있으며 3개의 가리비 모양의 인피니티 풀과 구석구석에 무성한 정글 전망이 있으며 충분한 공간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인다 밤부, 인도네시아

인다 대나무 이번 달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서 개봉합니다. 새로운 부티크 호텔은 Ubud에 있으며 대나무와 자바 티크로 만든 독립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옥색 조수 웅덩이와 꽃이 가득한 구리 욕조가 있습니다.

엘아남, 베트남

2023년 초에 데뷔하는 웅장한 신제품 아남 77채의 빌라와 136채의 스위트룸이 포함되며, 모두 타일 바닥, 거대한 발코니, 따뜻한 목재 악센트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새 건물은 호치민시와 하노이에서 짧은 비행 거리에 있는 Cam Ranh의 해안가에 있습니다.

반얀트리 일랴 칼데이라, 모잠비크

본토 바로 옆에 위치한 새로운 반얀트리 일하 칼데이라 백사장 해변, 푸르른 정글 내부 및 미국 최고의 다이빙 장소가 있는 개인 섬 휴양지입니다.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총 40개의 프라이빗 풀빌라가 있습니다.

미국 보카 레이턴

플로리다에서 가장 유명한 주소, 더 보카 라톤 최근 2억 달러 규모의 변신을 공개했습니다. 가장 큰 소식은 새로운 Harbourside Pool Club과 새로운 27층, 224개 객실 타워로 The Boca Raton 단지의 총 호텔 수를 5개로 늘린 것입니다.

케이프 카로소, 인도네시아

1월에 자연 그대로의 숨바 섬에서 출시된 카로소곶 47개의 객실, 20개의 빌라, 레스토랑, 비치 클럽, 스파/체육관으로 구성된 세련된 휴양지입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더불어 커뮤니티 참여 및 지속 가능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식스 센스 라 사게세, 그레나다

카리브해 최초의 Six Senses 호텔, 식스 센스 라 사제스 2023년 말에 그레나다 섬에서 개장할 예정입니다. 38에이커에 걸쳐 있는 새로운 개장에는 56개의 객실과 12개의 빌라 및 여러 레지던스가 포함됩니다.

아난타라 꼬야오야이, 태국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섬으로 가득한 팡아만(Phang Nga Bay)의 새로운 아난타라 리조트 코 야오 야이 148채의 빌라로 구성된 열대 낙원이며 모두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으며 많은 빌라에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여행

이 낭만적인 목적지는 혼외정사를 금지했습니다. 심지어 관광객에게도요.

Published

on

By

엽서에 나올 법한 해변, 젠 스타일의 요가 휴양지, 이국적인 힌두 사원이 있는 발리가 2022년 세계에서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여행지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작년에는 1위였습니다.)

그러나 여행자는 델라웨어 주보다 약간 큰 열대 동남아시아 섬으로의 낭만적인 휴가를 계획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화요일 인도네시아 의회는 혼외 성관계를 징역 1년으로 처벌하는 형법 개정안을 통과시켰다. 법이 어떻게 집행될지는 불분명하지만 이 법안은 시민과 외국인 방문객 모두에게 적용될 것입니다.

호주 신문은 새로운 도덕법을 언급하기 위해 “Bali bonk ban”이라는 문구를 재빨리 만들었습니다. 매년 인도네시아를 방문하는 백만 명 이상의 호주인 중 상당 부분이 모래, 서핑, 태양을 위해 발리로 향합니다.

조코 위도도(Joko Widodo)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비준을 기다리는 동안 새로운 형법은 향후 3년 안에 발효될 것입니다. 이 법은 또한 표현의 자유를 억제하여 현직 대통령과 다른 관리들을 모욕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모욕하는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최대 3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개정된 법안은 인권 운동가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국가의 관광 부문에 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김성용 주인도네시아 미국대사, AmCham Investment Summit에서 제안 새로운 법안이 해당 국가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데 대한 관심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개인의 개인적인 결정을 범죄화하는 것은 인도네시아에 투자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많은 기업의 결정 매트릭스에서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휴먼라이츠워치 아시아 부국장 트윗, “혼외 성관계를 금지하는 인도네시아의 인권 침해 형법 통과는 발리의 관광 산업을 폭파시킬 것입니다. 방금 끝난 회의를 위해 제가 머물고 있는 리조트에서 들은 말입니다. 왜 Joko Widodo와 그의 정부는 이 나라의 관광을 망치려고 합니까?

3월, 인도네시아는 대유행 기간 동안 2년 동안 국제 관광객에게 폐쇄된 후 관광을 재개했습니다. 외국인 방문객은 Covid-19에 대해 이중 예방 접종을 받는 한 더 이상 격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발 전 및 도착 시 음성 테스트; 최소 $15,000의 의료비를 보장하는 건강 보험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 달에는 세계 여행 및 관광 협의회는 낙관적 전망을 발표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관광 산업은 향후 10년 동안 500만 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인도네시아의 국내 총생산(GDP)에 1,180억 달러를 기여할 것입니다.

당시 WTTC 회장 겸 CEO인 줄리아 심슨(Julia Simpson)은 “인도네시아의 여행 및 관광 부문은 강력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며 GDP와 고용 전망이 매우 밝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G20에서 여행과 관광을 글로벌 의제의 최상위에 두는 인도네시아 정부를 축하합니다.”

이제 이 나라의 관광 당국은 새로운 법률이 관광객들을 목가적인 해안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마울라나 유스란(Maulana Yusran) 인도네시아 관광산업위원회 부국장은 이 법이 “완전히 비생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32 분 ago

2023년 세계 항공사의 수익성

(David Purdie/Getty Images의 사진) 가짜 이미지 세계 항공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 협회인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의 CEO인 Willie Walsh는 2023년으로...

패션40 분 ago

햄 야드 호텔, 런던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사항

오크 리프 스위트룸 사이먼 브라운 사진 모든 맥시멀리스트와 디자인 애호가를 부르는 햄 야드 호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런던의 중심에 위치하여 모든...

여행42 분 ago

새로운 열대 호텔 중 한 곳에서 추위를 피하세요

이 새로운 열대 휴양지에서는 겨울이 멀게 느껴집니다. 코나 로즈우드 빌리지 자단 하와이 로즈우드 리조트 코나 빌리지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코나...

여행50 분 ago

이 낭만적인 목적지는 혼외정사를 금지했습니다. 심지어 관광객에게도요.

아시아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는 이제 엄격한 성법의 본거지입니다. 게티 여엽서에 나올 법한 해변, 젠 스타일의 요가 휴양지, 이국적인 힌두...

여행59 분 ago

목가적인 휴양을 위한 이탈리아 베니스 최고의 디자이너 부티크 호텔

호텔 휴레카의 외부 파사드 이미지 제공 호텔 Heureka 물론, 베니스는 일년 내내 기절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이 오면 인파가 녹아...

여행1시간 ago

역대 최대 규모의 베르메르 전시회가 2023년 2월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에서 열립니다.

The Milkmaid (Het melkmeisje), 국립 미술관,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게티 이미지를 통한 코비스 네덜란드 예술가 Johannes Vermeer(1632-1675)는 오늘날 다음과 같은 그림의...

여행1시간 ago

새로운 프론티어 고객 경험

Frontier Airlines 고객이라면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더 이상 옵션이 아닙니다. 대신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챗봇이나 상담원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여행1시간 ago

스웨덴에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

스웨덴 숲의 개간지에서 촬영한 오로라. 게티 태양의 활동이 예상되는 태양 최대치에 가까워짐에 따라 앞으로 오로라 관광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톡홀름에...

자동차1시간 ago

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모셔널, 라스베이거스에서 우버와 함께 현대 아이오닉 5 로보택시 운행 시작 엔진 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여행2시간 ago

1,100만 달러 규모의 Ferretti Custom Line 106′ 럭셔리 요트 내부 살펴보기

1,100만 달러 규모의 Ferretti Custom Line 106′ 럭셔리 요트 내부 살펴보기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