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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yExclusive는 ‘더 큰 이유’로 경쟁사를 따라 SPAC IPO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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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yExclusive는 이번 주에 Flexjet, Inc. 및 Directional Aviation’s Wheels Up Experience에 이어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SPAC와의 합병을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당신의 거래는 EG 인수 공사2021년 5월 IPO에서 2억 25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거래 전 자본 가치 6억 달러의 수익은 최대 3억 1천만 달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 개의 개인 제트기 회사를 하나로 묶는 것은 쉽지만 FlyExclusive가 본사를 두고 있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킨스턴을 방문하여 설립자이자 CEO인 Jim Segrave 및 기타 경영진과의 대화를 통해 상장 회사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분명히 했습니다. . 그들은 분필과 치즈만큼 다릅니다.

사실, 이 3인조는 Berkshire Hathaway의 NetJets, Inc., Vista Global의 VistaJet 및 XO와 같은 항공 공급업체 분야의 다른 주요 업체와 경쟁하기를 원합니다. 프레젠테이션과 인터뷰에서 밝혀진 사실은 각각이 다양한 비행 경로를 도표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1년 7월에 상장된 Wheels Up은 수요를 추가하고 전세 고객을 위한 Airbnb와 같은 시장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Flexjet의 경우 상장을 통해 국제적으로 확장하고 거품이 많은 시장에서 더 큰 비즈니스를 수행할 것으로 보이므로 분주한 공항에 더 많은 개인 터미널을 추가하고 분할된 항공기에 장거리 제트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수합병 시장. 사장인 Kenne Ricci는 Vista의 Jet Edge 인수를 포함하여 5억 달러가 넘는 최근 거래 4건을 강조합니다. 2013년 Bombardier에서 Flexjet을 인수하는 데 드는 비용은 1억 8,500만 달러였습니다.

자신의 입장에서 Segrave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포브스 그가 2015년에 설립한 회사를 공개하면 노스캐롤라이나 동부에 있는 그의 “직장 가족”에게 “세대적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곳은 1800년대부터 그의 가족이 살았던 곳이며 최근 수십 년 동안 공장과 기업이 문을 닫거나 이전한 곳이기도 합니다. Segrave는 SPAC를 결정함으로써 사모 펀드와 회사 매각을 완전히 피했다고 말합니다. 비즈니스 항공 분야의 평생 기업가이기도 한 Ricci도 간과했다고 말합니다.

FlyExclusive의 신념은 부분적으로 “더 큰 원인의 일부”입니다. 이는 회사와 Kinston을 그림 같은 시골 풍경, 바다와 인접하고 저렴한 생활비로 최고의 인재를 위한 목적지로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뮤니티를 지원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한 가지 예는 소량의 고급 보드카 생산업체인 Social House에 등록하여 현재 90대의 제트기를 공급하고 있지만 2024년까지 154대의 항공기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증가하는 함대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Segrave는 전국적인 노출이 주류 회사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이번 주 올랜도에서 열린 전국 비즈니스 항공 협회(National Business Aviation Association)의 연례 회의에서 Segrave는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많이 봅니다… 사모펀드 투자를 생각할 때… 그들은 출구를 찾고 있습니다. 투자를 할 때 ‘3~5년 안에 나가겠다’고 한다. 출구를 찾는 게 아니다. 저는 미래에 이 회사에 와서 일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수익성이 있고, 성공적이며,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발판이 아니라 사람들을 위한 경력 목적지이며, 궁극적으로 세대를 넘어선 회사”라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좋겠지만 내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다. 여기서 일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아이들, 그리고 어딘가에 자랑스러워할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세대를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

사실, FlyExclusive는 SPAC 발표를 새로운 기공식 사이에 끼워 넣었습니다. 48,000제곱피트 격납고 올해 두 번째인 Textron Aviation의 항공기 14대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그들은 배달 몇 년 전에 비행기를 보장하기 위해 막대한 보증금이 필요한 새로운 부분 소유권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Segrave는 FlyExclusive와 Kinston이 자주 공격받는 개인 제트기 산업의 장점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라고 말합니다. 그는 통계를 확인한다 비행기도 없고 이익도 없다 비즈니스 항공은 미국에서 100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2000억 달러 이상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합니다. 그는 많은 미국 도시와 마찬가지로 Kinston도 미시시피 강 동쪽에서 가장 긴 활주로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전에 정기 항공편을 놓쳤다고 지적합니다. 그는 개인 항공을 “미국 시골 지역에 필수적인 서비스입니다. 그것은 미국 시골 지역에 새로운 투자와 사업을 가져오는 데 큰 차이를 만듭니다. 다시 한 번, 그들은 우리에게 그것을 돌려주고, 우리는 그것의 일부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다는 것과 고임금 직업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정부 통계에 따르면 Lenoir 카운티의 중위 가구 소득은 $40,000 미만으로 전국 평균인 $70,784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자가 소유 주택의 중간 가치는 전국적으로 $229,800에 비해 $95,700에 불과합니다. 지상 수영장이 있는 3,473제곱피트, 침실 4개 케이프 코드 스타일 주택의 가격은 $249,900입니다. 뿌리를 내리고 싶은 곳처럼 들린다면, 제대 후에도 그 지역에 머물고 싶어하는 인근 군 기지의 상당한 인재도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직원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이력서는 FlyExclusive에서 날아갑니다.

지난 7개월 동안 150명의 유지 보수 기술자를 고용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100명을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총 직원 수는 현재 800명에서 2,500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재택근무를 하는 조종사와 작년 롤리에 오픈한 소규모 기술 센터를 제외한 모든 새 일자리는 Kinston에 있습니다. 리서치 트라이앵글의 재능.

작년에 FlyExclusive는 자체 도색 및 수리 시설을 열었습니다. Tommy Sowers 사장 겸 COO는 “가장 수직적으로 통합된 민간 항공 회사”가 되려는 회사 목표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즉, 내부적으로 도색 및 개조된 정비공의 서비스를 받는 조종사와 함께 제트 카드 회원의 99%가 비행기에 탑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다음은 완전한 시뮬레이터를 포함하여 자신의 파일럿 교육 센터입니다. 훈련 슬롯을 제어하면 어깨에 줄무늬가 있는 남성이 여전히 급여를 받아야 하는 동안 제트기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게 하는 업계의 거대한 병목 현상이 제거됩니다.

숫자로 볼 때 FlyExclusive는 세 가지 SPAC 중 가장 작습니다. 올해 매출은 2019년의 1억 3,500만 달러에서 3억 6,000만 달러로 예상되지만 투자자 플랫폼은 2024년 7억 2,900만 달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2019년과 2020년에는 순이익이 200만 달러 미만이었고 지난해에는 79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올해 960만 달러, 내년 3800만 달러, 2024년 1억 200만 달러의 순이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EBITDA를 기준으로 올해 3200만 달러의 이익을 예상하고 2023년에는 6400만 달러로 두 배, 그리고 1억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식 선택자들은 미국 시골에 일자리를 복원하는 데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egrave는 다른 운영자를 고용하는 대신 고객을 비행기에 태우는 전략과 조종사 교육에서 유지 보수, 심지어는 항공기 도장까지 수직적으로 통합된 접근 방식을 통해 FlyExclusive가 부유한 고객에게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기록적인 수요와 공급망 문제 속에서 업계가 어려움을 발견한 것입니다.

물론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좋은 이야기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FlyExclusive와 Flexjet 모두 수익성이 있지만 Wheels Up을 다루는 분석가인 Gary Prestopino는 다음과 같이 경고합니다. SPAC에서 나온 모든 것이 희생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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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의 새로운 독점 주소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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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주택을 제공하는 호텔의 추세는 수년 동안 구축되었습니다. Four Seasons, Raffles 및 Mandarin Oriental과 같은 대형 럭셔리 브랜드는 오랫동안 리조트 및 부동산에 연결된 개인 아파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Covid가 닥쳤을 때 한때 숨겨진 제안이었으며 아마도 슈퍼 리치만이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독립된 거주지는 휴일을 보내는 실용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무한히 바람직한 것이었습니다.‘에스 , 갑자기 달성 가능(고급 호텔에 머무르는 더 저렴한 방법으로 판명될 수 있음).

개인 주택의 매력은 아파트나 빌라가 호텔과 동일한 고급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넓은 공간을 차지한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게스트는 이러한 유형의 생활에 따른 프라이버시와 유연성을 갖추고 있으며 룸서비스, 레스토랑, 수영장 및 스파와 같은 호텔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이점을 제공하여 내 집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이 여행을 원하지만 여전히 고립되어 있을 때 호텔 그룹은 전 세계에 자체 버전을 공개하면서 이러한 플러그인의 이점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격동의 몇 년 후, 여행이 다시 돌아왔고 그 추세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습니다.

마지막 ‘온 더 블록’은 별 다섯개 그랜드 호텔 스코틀랜드 야드, Trafalgar Square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릴리스 – No 1 반 단독 주택 – 개념을 당당한 높이로 끌어 올립니다. 호텔에 인접한 전형적인 영국식 개인 테라스 하우스는 한때 스코틀랜드 왕 전하의 집이었지만 현대적인 손님을 위해 재설계되었습니다.

레지던스는 호텔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호텔 방 문처럼 보이는 것이 집으로 바로 연결됩니다(CS 루이스의 벽장을 통해 나니아로 들어가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또는 당신은 자신의 웅장한 정문을 통해 들어갑니다. 빠르고 쉬운 체크인: 호텔은 하얏트 언바운드 컬렉션, 독립적이고 독특한 호텔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환대에 대한 브랜드의 오랜 역사는 특히 이곳에서 받는 전문적이고 숙련된 서비스에서 빛을 발합니다(No 1 The Townhouse의 손님에게는 포장 및 포장 풀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아름답게 큐레이팅된 공간의 5개 층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루지야풍 정면이 있는 2등급 등록 거주지로서 많은 원래 기능이 유지되거나 끄덕여 모든 방이 많은 특징을 풍깁니다. 시대적 벽난로, 화려한 천장 몰딩, 주방의 서비스 후드, 구리 냄비가 달린 주철 스토브(한때 집에 있던 ‘계단 아래’ 직원의 리프)는 건물의 역사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고급 샹들리에에서 고급스러운 벨벳 소파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매혹적인 느낌을 주는 고급 광택이 특징입니다. 대형 평면 스크린 TV에 부드러운 카펫. 복도의 첫 번째 정류장은 12인용 테이블과 탄 오렌지색 벨벳 의자, 차이나 블루 벽, 현대적인 조명 설치가 있는 고급스러운 식당으로, 긴 점심 식사, 화려한 저녁 식사 또는 풍성한 아침 식사에 적합하며 모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너에게. . 호텔에서.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지하 주방과 두 개의 아늑한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빌트인 밀레 커피머신, 스메그, 밀레 가전제품, 와인냉장고, 대리석 마감재가 실용적인 공간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냉장고에는 청량 음료와 우유가 채워져 있으며 필요한 추가 항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은 거대한 TV, 벨벳 같은 L자형 소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게임 테이블과 함께 영화나 게임의 밤을 위한 완벽한 은신처를 만듭니다. 한편 1층에는 스터디 공간과 격식 있는 휴게실이 있다. 이 우아한 거실은 은색 텍스타일과 금색 커피 테이블과 반짝이는 쿠션과 같은 금속성 터치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스튜디오는 부재 시 작업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허브를 제공합니다. 고속 Wi-Fi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Bang & Olufsen TV의 화면 미러링 기능은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2개의 메인 침실은 특히 화려하며 각 층에 펼쳐져 있습니다(두 커플이 머무는 경우 사생활 보호에 좋습니다). 벨벳 헤드보드가 있는 깊은 침대,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러그, 고급스럽고 인상적인 실내 욕실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욕실에는 전통적인 단색 모자이크 타일이 구리 바닥 욕조, 대형 샤워실, 일본식 수세식 화장실, 풀 사이즈 플로리스 세면도구로 상쇄되어 있습니다.

시대적 매력과 현대적인 편안함의 적절한 균형을 제공하는 이 집은 또한 재미있는 느낌을 줍니다. 청록색. Christian Lacroix의 나비 종이. Nicola Green, Jason Mulligan 및 Alastair Mackie를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가 각 방에서 발견한 맞춤형 아트워크로 기발한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밤을 위한 주말 휴양이든, 가족이나 친구와 다시 연결하기에 완벽한(총 5명), 또는 해외에 있는 가족을 위한 장기 체류 옵션(런던 공항이나 런던 기차역을 오가는 무료 셔틀이 있습니다)이든, 도심 한가운데에 나만의 광장이 있다는 것은 정말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Great Scotland Yard Hotel 및 No 1 The Townhouse는 물론 수도를 둘러보기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지만 주변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는 레스토랑 중 하나가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안뜰의 엑스테트 ~이다 최근 BBC 쇼에 출연한 부주방장 Theres Andersson을 영입한 미슐랭 스타 셰프 Niklas Ekstedt가 이끄는 최신 마스터셰프 프로페셔널그와 함께 일하기 위해. 레스토랑 컨셉은 ‘장작불 주방의 대부’로 알려진 Niklas Ekstedt가 스톡홀름 밖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것입니다. 그는 ‘오픈 플레임’만을 사용하여 계절에 따라 영국식 메뉴를 요리하며, 떠난 후에도 오랫동안 맛볼 수 있는 진미를 제공합니다.

먼저, 그들은 당신이 맛본 것 중 가장 따뜻하고 바삭바삭한 사워도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채로 구운 고등어에 발효 감자, 양고추냉이 거품, 캐비어를 곁들여 예술 작품처럼 아름답고 맛도 훌륭합니다. 소나무로 훈제한 아귀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있으며 발효 당근(고구마처럼 설탕에 절인 것)과 섬세한 김 크래커가 함께 제공됩니다. 한편 블랙베리와 로즈마리를 곁들인 장작 알래스카는 스칸디나비아식 식사의 완벽한 마무리입니다.

닦은 테이블, 가죽 앞치마를 두른 웨이터, 방에 걸려 있는 섬세하게 말린 꽃이 있는 Ekstedt at the Yard는 여러분을 Old Norse 설정으로 쉽게 안내합니다. 또한 이것에 기여하는 것은 개방형 주방을 볼 수 있는 방의 한쪽 끝을 지배하는 구근 모양의 검은 장작 오븐입니다. 소금 굽기, 발효, 자작나무로 훈제하는 것과 같은 기술은 니클라스 셰프의 시그니처이며, 런던에 처음 온 것은 아니지만 레스토랑에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레스토랑은 호텔 왕관의 보석이지만 Great Scotland Yard Hotel에는 The 40 Elephants 칵테일 바, 숨겨진 위스키 바인 Síbín, 애프터눈 티 라운지인 The Parlor도 있습니다. 결합 : 아마도 자신의 정문을 떠날 가치가 있습니다.

No 1 반 단독 주택 1박에 £2,500부터 시작하며 5인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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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페인 코르크의 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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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덟 살 때 그는 와인 스토퍼를 수집하여 디너 파티를 위해 사냥했습니다. Carr의 크래커, crudité, 앰비언트 R&B와 함께 성인기의 작은 토템인 내 컬렉션은 양과 질 면에서 엄청났습니다. 나는 변색, 기형, 톡 쏘는 냄새를 좋아했지만 무엇보다도 버섯 모양의 샴페인 코르크를 좋아했습니다.

내 세계에서 샴페인 스토퍼는 세련된 인공물이자 가능한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물건이었습니다. 나는 니하이 부츠를 신고 Kid Royales를 마시며 말다툼을 벌이는 20세의 나를 상상했습니다. 필명 파리의 한 카페에서. 나는 내 코르크 마개가 나를 포르투갈의 숲으로 데려다 줄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Libson에서 남쪽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줄기가 주황색으로 칠해져 있고 1에서 9까지의 흰색 숫자로 장식된 나무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포르투갈의 코르크 참나무 숲으로,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다작이며 법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 그리고 이것은 유서 깊은 Ruinart 샴페인 하우스가 코르크 마개를 찾는 곳입니다.

코르크 수확은 장기전입니다. 수명이 200년이 넘는 장엄한 나무인 묘목은 평생 동안 약 15번의 수확으로 수십 년 동안 나무껍질이 수확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심어집니다. 코르크는 껍질을 재생하는 유일한 나무입니다. 즉, 10년마다 나무를 수확할 수 있지만 수확은 나무가 최소 25년이 될 때까지(또는 키와 둘레에 따른 배급량을 충족할 때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나는 Amorim (포르투갈과 세계에서 가장 큰 코르크 생산 및 공급 업체)의 코르크 숲을 방문했습니다.), 작업자가 수집 프로세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도끼를 사용하여 몸통을 따라 길게 자른 다음, 마치 이를 푸는 것처럼 잘린 부분을 부드럽게 깎았습니다. 일단 그것이 충분히 느슨해지면, 그는 거의 코트를 제거하는 것처럼 하나의 큰 부분에서 껍질을 제거했습니다. 아래의 생 크러스트는 맛있는 흙 냄새가 나는 밝은 오렌지색이었습니다.

쉬워 보이는 코르크 수확은 고대와 동일한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년에 걸쳐 개발된 기술입니다. 도끼와 끌을 사용하여 고대 이집트인, 그리스인, 로마인은 암포라 마개, 낚시 장비, 신발 및 단열재용 코르크를 수집했습니다.

코르크 수확과 마찬가지로 샴페인의 세계는 인내와 계획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앞으로 최소 10년 동안은 그 와인을 즐기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재배, 수확, 발효, 선택, 블렌딩 및 숙성된 포도. 샴페인 코르크는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오늘 심은 묘목은 지금부터 43년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요? 많은 코르크 수확이 처음으로 주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무는 성숙해야 하며 이는 적어도 3번의 수확 또는 더 나은 방법은 43년의 인내와 완벽함을 의미합니다.

코르크는 샴페인 아이콘이고 Ruinart 코르크는 전설입니다. 코르크 원반을 쌓아 만든 합성물로 만든 각 코르크 조각은 신중하게 선택하고 결함이 전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코르크에는 드디어 8억 개의 세포가 있으므로 선택이 강렬합니다.

들판을 거닐면서 Ruinart의 와인메이커인 Louise Bryden은 Ruinart가 코르크 참나무 숲을 지원하고 유지하는 데 깊이 전념하고 있으며 농장과 ​​재조림에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코르크 숲은 지역 생태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들은 이베리아스라소니, 제국독수리, 바바리 사슴에게 집을 제공하며 나무는 기후 변화에 대한 완충 역할을 하고 토양 보존에 기여합니다. 그리고 8억 개의 세포가 있는 코르크는 천연 생분해성 폴리머로 지속 가능성에 3배의 위협이 됩니다.

수확은 계절적이지만 생산은 연중 계속되며 신발 및 건설에서 로켓 과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산업에 도달합니다. 와인 산업은 생산의 아주 작은 비율만을 나타냅니다.

재미있는 사실: 20세기 초에 와인 제조업자들은 숙성 과정을 위해 크라운 마개로 전환했으며 최종 봉인을 위해 코르크를 사용했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1998년 Ruinart는 Dom Riunart 2010을 실험하여 크라운 캡의 사용(및 이후 지속 가능성)을 재검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 코르크는 병 안의 액체와 공기 사이에 완벽한 양의 산소 교환을 유지했습니다. 이제 Ruinart는 노화를 위해 코르크로 돌아갑니다.

나의 방문은 시음으로 끝났습니다. Dom Ruinart 2010 화이트 온 화이트. 잠시 동안 내 마음은 산소 상수, 테루아, 티라쥬에 대한 지식으로 소용돌이쳤고, 샴페인에 대해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이 거품으로 녹아내렸습니다. 미래는 맛이 좋았고 코르크 마개는 내 주머니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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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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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개조 및 확장된 16,000평방피트 규모의 볼룸은 이제 크기가 거의 두 배로 커졌습니다. 더 많은 좌석, Centurion Lounge Sommelier와 와인 디렉터 Anthony Giglio가 직접 고른 현지 와인을 제공하는 추가 바, 샌프란시스코 Liholiho Yacht Club의 총주방장 Ravi Kapur 덕분에 완전히 개편된 메뉴.

Global Lounge Experiences 부사장 겸 총책임자 Pablo Rivero는 최근 보도 자료에서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 Centurion Lounge를 개장하면서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북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뛰어난 음식, 와인 및 예술을 특징으로 하는 이 잘 꾸며진 라운지는 카드 소지자가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항 라운지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 실내에 들어와도 편안한 좌석을 찾을 수 없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SFO의 넓은 Centurion Lounge는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16,000평방피트의 공간에는 2개의 와인 바와 커피 공간, 추가 욕실, 개인 전화실, 개인 작업 공간 등을 포함하여 적격한 카드 소지자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눈에 띄는 추가 사항은 개조된 와인 바와 4개의 캘리포니아 지역 와인을 강조하는 특별 와인 비행을 포함하는 세심하게 선별된 와인 목록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세계적 수준의 와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센추리온 라운지(Centurion Lounge)의 와인리스트는 현지 캘리포니아 포도를 강조하는 데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와인 비행 경험을 위해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확립된 와인 지역인 소노마와 나파 밸리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을 통해 비행할 수 있는 운이 좋은 카드 소지자는 새로운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일찍 도착해야 합니다. 라운지는 터미널 3의 중이층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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