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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 면세점, 연간 25% 할인 기간 동안 하루 1000만 달러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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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바이 국제공항의 쇼핑객들은 소매업체 Dubai Duty Free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3일 동안 25%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여 2,94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회사 창립 39주년을 기념하여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이 프로모션은 작년 같은 행사보다 23% 더 높은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팬데믹 이전 2019년보다 여전히 현저히 낮습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허브 중 하나인 두바이 인터내셔널의 방문객 수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여행하는 소비자로 인해 허리띠를 조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택배 및 클릭 앤 콜렉트 고객에게도 확대된 2021년 12월 프로모션은 2,39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년 전 코로나 위기 속에서 거의 2,000만 달러 급감했습니다. 2019년 3일 할인가의 총 판매액은 올해 컬렉션의 거의 두 배인 5,74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72시간 기념 세일에는 두바이 남부의 알 막툼 국제공항도 포함되지만 대부분의 거래는 두바이의 주요 공항과 에미레이트 항공 허브에서 이루어집니다. 대유행 이전 주요 쇼핑 국적이었던 중국인 여행자는 올해 두바이 인터내셔널에 결장했으며 인도인 여행자의 수는 2019년보다 앞서 있었지만 그들의 구매력은 중국인을 만회하지 못했습니다.

올해 프로모션에 대해 Dubai Duty Free의 총괄 부사장 겸 CEO인 Colm McLoughl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특별 할인. .”

트래픽이 다시 돌아오고 소매 판매가 더 오래 걸립니다.

중동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인 두바이 국제공항의 교통량은 올해 증가하고 있으며 운영업체인 Dubai Airports는 2022년 마지막 3개월 동안 “강력한 성장 전망”을 바탕으로 올해 6,43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2019년 기록인 8,640만 명과는 거리가 멀다.

3분기 허브 이용객 수가 1,850만 명으로 증가하면서 2020년 이후 처음으로 분기별 트래픽이 팬데믹 이전 수준에 도달한 두바이 면세점 기념일 프로모션 매출은 2019년 결과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소매업체는 2021년의 9억 7,600만 달러를 훨씬 상회하는 15억 5,000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했지만 여전히 2019년 기록인 20억 달러보다 약간 낮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공항 지출을 주도했던 보복 지출의 시대는 끝났을 것입니다. 3일간의 이벤트 통계에 따르면 거래당 매출이 대유행 이전에 비해 크게 감소했습니다. 올해 평균 거래액은 142.75달러였으며 2019년에는 160.10달러였지만 중국인 구매자의 부족도 요인이 될 것입니다.

경품 행사는 도박꾼을 유치

카테고리별로는 7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린 향수, 410만 달러의 증류주, 280만 달러의 지출을 기록한 시계가 기념일 행사를 주도했습니다. 화장품은 200만 달러로 4위를 차지했으며 티켓 판매와 특히 2~3주마다 100만 달러의 상금을 보장하는 두바이 면세점의 ​​밀레니엄 밀리어네어 추첨은 190만 달러를 벌어들여 5번째로 인기 있는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각 티켓 ​​비용은 약 $278(1,000 디르함)입니다.

3일간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라인 판매는 온라인으로 구매한 두바이 면세점 밀레니엄 밀리어네어(Millennium Millionaire) 및 파이니스트 서프라이즈(Finest Surprise) 복권과 클릭 앤 콜렉트(click-and-collect) 및 택배 서비스를 통해 총 6,000건 이상의 주문을 받아 22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두바이 면세점의 ​​기념 행사는 2003년 공항 소매업체가 20세가 되었을 때 처음 도입되었으며 전통적으로 바쁜 여행 기간 동안 소매업체 판촉 일정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25% 할인이 적용되는 특정 요일을 선택하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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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의 새로운 독점 주소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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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주택을 제공하는 호텔의 추세는 수년 동안 구축되었습니다. Four Seasons, Raffles 및 Mandarin Oriental과 같은 대형 럭셔리 브랜드는 오랫동안 리조트 및 부동산에 연결된 개인 아파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Covid가 닥쳤을 때 한때 숨겨진 제안이었으며 아마도 슈퍼 리치만이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독립된 거주지는 휴일을 보내는 실용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무한히 바람직한 것이었습니다.‘에스 , 갑자기 달성 가능(고급 호텔에 머무르는 더 저렴한 방법으로 판명될 수 있음).

개인 주택의 매력은 아파트나 빌라가 호텔과 동일한 고급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넓은 공간을 차지한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게스트는 이러한 유형의 생활에 따른 프라이버시와 유연성을 갖추고 있으며 룸서비스, 레스토랑, 수영장 및 스파와 같은 호텔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큰 이점을 제공하여 내 집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이 여행을 원하지만 여전히 고립되어 있을 때 호텔 그룹은 전 세계에 자체 버전을 공개하면서 이러한 플러그인의 이점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격동의 몇 년 후, 여행이 다시 돌아왔고 그 추세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습니다.

마지막 ‘온 더 블록’은 별 다섯개 그랜드 호텔 스코틀랜드 야드, Trafalgar Square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릴리스 – No 1 반 단독 주택 – 개념을 당당한 높이로 끌어 올립니다. 호텔에 인접한 전형적인 영국식 개인 테라스 하우스는 한때 스코틀랜드 왕 전하의 집이었지만 현대적인 손님을 위해 재설계되었습니다.

레지던스는 호텔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호텔 방 문처럼 보이는 것이 집으로 바로 연결됩니다(CS 루이스의 벽장을 통해 나니아로 들어가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또는 당신은 자신의 웅장한 정문을 통해 들어갑니다. 빠르고 쉬운 체크인: 호텔은 하얏트 언바운드 컬렉션, 독립적이고 독특한 호텔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환대에 대한 브랜드의 오랜 역사는 특히 이곳에서 받는 전문적이고 숙련된 서비스에서 빛을 발합니다(No 1 The Townhouse의 손님에게는 포장 및 포장 풀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아름답게 큐레이팅된 공간의 5개 층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그루지야풍 정면이 있는 2등급 등록 거주지로서 많은 원래 기능이 유지되거나 끄덕여 모든 방이 많은 특징을 풍깁니다. 시대적 벽난로, 화려한 천장 몰딩, 주방의 서비스 후드, 구리 냄비가 달린 주철 스토브(한때 집에 있던 ‘계단 아래’ 직원의 리프)는 건물의 역사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고급 샹들리에에서 고급스러운 벨벳 소파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매혹적인 느낌을 주는 고급 광택이 특징입니다. 대형 평면 스크린 TV에 부드러운 카펫. 복도의 첫 번째 정류장은 12인용 테이블과 탄 오렌지색 벨벳 의자, 차이나 블루 벽, 현대적인 조명 설치가 있는 고급스러운 식당으로, 긴 점심 식사, 화려한 저녁 식사 또는 풍성한 아침 식사에 적합하며 모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너에게. . 호텔에서.

복도를 따라 내려가면 지하 주방과 두 개의 아늑한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빌트인 밀레 커피머신, 스메그, 밀레 가전제품, 와인냉장고, 대리석 마감재가 실용적인 공간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냉장고에는 청량 음료와 우유가 채워져 있으며 필요한 추가 항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은 거대한 TV, 벨벳 같은 L자형 소파,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게임 테이블과 함께 영화나 게임의 밤을 위한 완벽한 은신처를 만듭니다. 한편 1층에는 스터디 공간과 격식 있는 휴게실이 있다. 이 우아한 거실은 은색 텍스타일과 금색 커피 테이블과 반짝이는 쿠션과 같은 금속성 터치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스튜디오는 부재 시 작업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허브를 제공합니다. 고속 Wi-Fi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Bang & Olufsen TV의 화면 미러링 기능은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2개의 메인 침실은 특히 화려하며 각 층에 펼쳐져 있습니다(두 커플이 머무는 경우 사생활 보호에 좋습니다). 벨벳 헤드보드가 있는 깊은 침대, 아르데코에서 영감을 받은 러그, 고급스럽고 인상적인 실내 욕실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욕실에는 전통적인 단색 모자이크 타일이 구리 바닥 욕조, 대형 샤워실, 일본식 수세식 화장실, 풀 사이즈 플로리스 세면도구로 상쇄되어 있습니다.

시대적 매력과 현대적인 편안함의 적절한 균형을 제공하는 이 집은 또한 재미있는 느낌을 줍니다. 청록색. Christian Lacroix의 나비 종이. Nicola Green, Jason Mulligan 및 Alastair Mackie를 비롯한 유명 아티스트가 각 방에서 발견한 맞춤형 아트워크로 기발한 레이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밤을 위한 주말 휴양이든, 가족이나 친구와 다시 연결하기에 완벽한(총 5명), 또는 해외에 있는 가족을 위한 장기 체류 옵션(런던 공항이나 런던 기차역을 오가는 무료 셔틀이 있습니다)이든, 도심 한가운데에 나만의 광장이 있다는 것은 정말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Great Scotland Yard Hotel 및 No 1 The Townhouse는 물론 수도를 둘러보기에 이상적인 위치에 있지만 주변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는 레스토랑 중 하나가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안뜰의 엑스테트 ~이다 최근 BBC 쇼에 출연한 부주방장 Theres Andersson을 영입한 미슐랭 스타 셰프 Niklas Ekstedt가 이끄는 최신 마스터셰프 프로페셔널그와 함께 일하기 위해. 레스토랑 컨셉은 ‘장작불 주방의 대부’로 알려진 Niklas Ekstedt가 스톡홀름 밖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것입니다. 그는 ‘오픈 플레임’만을 사용하여 계절에 따라 영국식 메뉴를 요리하며, 떠난 후에도 오랫동안 맛볼 수 있는 진미를 제공합니다.

먼저, 그들은 당신이 맛본 것 중 가장 따뜻하고 바삭바삭한 사워도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채로 구운 고등어에 발효 감자, 양고추냉이 거품, 캐비어를 곁들여 예술 작품처럼 아름답고 맛도 훌륭합니다. 소나무로 훈제한 아귀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있으며 발효 당근(고구마처럼 설탕에 절인 것)과 섬세한 김 크래커가 함께 제공됩니다. 한편 블랙베리와 로즈마리를 곁들인 장작 알래스카는 스칸디나비아식 식사의 완벽한 마무리입니다.

닦은 테이블, 가죽 앞치마를 두른 웨이터, 방에 걸려 있는 섬세하게 말린 꽃이 있는 Ekstedt at the Yard는 여러분을 Old Norse 설정으로 쉽게 안내합니다. 또한 이것에 기여하는 것은 개방형 주방을 볼 수 있는 방의 한쪽 끝을 지배하는 구근 모양의 검은 장작 오븐입니다. 소금 굽기, 발효, 자작나무로 훈제하는 것과 같은 기술은 니클라스 셰프의 시그니처이며, 런던에 처음 온 것은 아니지만 레스토랑에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레스토랑은 호텔 왕관의 보석이지만 Great Scotland Yard Hotel에는 The 40 Elephants 칵테일 바, 숨겨진 위스키 바인 Síbín, 애프터눈 티 라운지인 The Parlor도 있습니다. 결합 : 아마도 자신의 정문을 떠날 가치가 있습니다.

No 1 반 단독 주택 1박에 £2,500부터 시작하며 5인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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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페인 코르크의 긴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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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덟 살 때 그는 와인 스토퍼를 수집하여 디너 파티를 위해 사냥했습니다. Carr의 크래커, crudité, 앰비언트 R&B와 함께 성인기의 작은 토템인 내 컬렉션은 양과 질 면에서 엄청났습니다. 나는 변색, 기형, 톡 쏘는 냄새를 좋아했지만 무엇보다도 버섯 모양의 샴페인 코르크를 좋아했습니다.

내 세계에서 샴페인 스토퍼는 세련된 인공물이자 가능한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물건이었습니다. 나는 니하이 부츠를 신고 Kid Royales를 마시며 말다툼을 벌이는 20세의 나를 상상했습니다. 필명 파리의 한 카페에서. 나는 내 코르크 마개가 나를 포르투갈의 숲으로 데려다 줄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Libson에서 남쪽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줄기가 주황색으로 칠해져 있고 1에서 9까지의 흰색 숫자로 장식된 나무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포르투갈의 코르크 참나무 숲으로,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다작이며 법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통. 그리고 이것은 유서 깊은 Ruinart 샴페인 하우스가 코르크 마개를 찾는 곳입니다.

코르크 수확은 장기전입니다. 수명이 200년이 넘는 장엄한 나무인 묘목은 평생 동안 약 15번의 수확으로 수십 년 동안 나무껍질이 수확되지 않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심어집니다. 코르크는 껍질을 재생하는 유일한 나무입니다. 즉, 10년마다 나무를 수확할 수 있지만 수확은 나무가 최소 25년이 될 때까지(또는 키와 둘레에 따른 배급량을 충족할 때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나는 Amorim (포르투갈과 세계에서 가장 큰 코르크 생산 및 공급 업체)의 코르크 숲을 방문했습니다.), 작업자가 수집 프로세스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도끼를 사용하여 몸통을 따라 길게 자른 다음, 마치 이를 푸는 것처럼 잘린 부분을 부드럽게 깎았습니다. 일단 그것이 충분히 느슨해지면, 그는 거의 코트를 제거하는 것처럼 하나의 큰 부분에서 껍질을 제거했습니다. 아래의 생 크러스트는 맛있는 흙 냄새가 나는 밝은 오렌지색이었습니다.

쉬워 보이는 코르크 수확은 고대와 동일한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여 수년에 걸쳐 개발된 기술입니다. 도끼와 끌을 사용하여 고대 이집트인, 그리스인, 로마인은 암포라 마개, 낚시 장비, 신발 및 단열재용 코르크를 수집했습니다.

코르크 수확과 마찬가지로 샴페인의 세계는 인내와 계획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앞으로 최소 10년 동안은 그 와인을 즐기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재배, 수확, 발효, 선택, 블렌딩 및 숙성된 포도. 샴페인 코르크는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오늘 심은 묘목은 지금부터 43년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요? 많은 코르크 수확이 처음으로 주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무는 성숙해야 하며 이는 적어도 3번의 수확 또는 더 나은 방법은 43년의 인내와 완벽함을 의미합니다.

코르크는 샴페인 아이콘이고 Ruinart 코르크는 전설입니다. 코르크 원반을 쌓아 만든 합성물로 만든 각 코르크 조각은 신중하게 선택하고 결함이 전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코르크에는 드디어 8억 개의 세포가 있으므로 선택이 강렬합니다.

들판을 거닐면서 Ruinart의 와인메이커인 Louise Bryden은 Ruinart가 코르크 참나무 숲을 지원하고 유지하는 데 깊이 전념하고 있으며 농장과 ​​재조림에 투자했다고 말했습니다.

코르크 숲은 지역 생태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들은 이베리아스라소니, 제국독수리, 바바리 사슴에게 집을 제공하며 나무는 기후 변화에 대한 완충 역할을 하고 토양 보존에 기여합니다. 그리고 8억 개의 세포가 있는 코르크는 천연 생분해성 폴리머로 지속 가능성에 3배의 위협이 됩니다.

수확은 계절적이지만 생산은 연중 계속되며 신발 및 건설에서 로켓 과학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산업에 도달합니다. 와인 산업은 생산의 아주 작은 비율만을 나타냅니다.

재미있는 사실: 20세기 초에 와인 제조업자들은 숙성 과정을 위해 크라운 마개로 전환했으며 최종 봉인을 위해 코르크를 사용했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지만 1998년 Ruinart는 Dom Riunart 2010을 실험하여 크라운 캡의 사용(및 이후 지속 가능성)을 재검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 코르크는 병 안의 액체와 공기 사이에 완벽한 양의 산소 교환을 유지했습니다. 이제 Ruinart는 노화를 위해 코르크로 돌아갑니다.

나의 방문은 시음으로 끝났습니다. Dom Ruinart 2010 화이트 온 화이트. 잠시 동안 내 마음은 산소 상수, 테루아, 티라쥬에 대한 지식으로 소용돌이쳤고, 샴페인에 대해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이 거품으로 녹아내렸습니다. 미래는 맛이 좋았고 코르크 마개는 내 주머니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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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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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개조 및 확장된 16,000평방피트 규모의 볼룸은 이제 크기가 거의 두 배로 커졌습니다. 더 많은 좌석, Centurion Lounge Sommelier와 와인 디렉터 Anthony Giglio가 직접 고른 현지 와인을 제공하는 추가 바, 샌프란시스코 Liholiho Yacht Club의 총주방장 Ravi Kapur 덕분에 완전히 개편된 메뉴.

Global Lounge Experiences 부사장 겸 총책임자 Pablo Rivero는 최근 보도 자료에서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 Centurion Lounge를 개장하면서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북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뛰어난 음식, 와인 및 예술을 특징으로 하는 이 잘 꾸며진 라운지는 카드 소지자가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공항 라운지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 실내에 들어와도 편안한 좌석을 찾을 수 없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SFO의 넓은 Centurion Lounge는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16,000평방피트의 공간에는 2개의 와인 바와 커피 공간, 추가 욕실, 개인 전화실, 개인 작업 공간 등을 포함하여 적격한 카드 소지자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눈에 띄는 추가 사항은 개조된 와인 바와 4개의 캘리포니아 지역 와인을 강조하는 특별 와인 비행을 포함하는 세심하게 선별된 와인 목록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세계적 수준의 와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센추리온 라운지(Centurion Lounge)의 와인리스트는 현지 캘리포니아 포도를 강조하는 데 전적으로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와인 비행 경험을 위해 미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확립된 와인 지역인 소노마와 나파 밸리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을 통해 비행할 수 있는 운이 좋은 카드 소지자는 새로운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일찍 도착해야 합니다. 라운지는 터미널 3의 중이층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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