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Arnaud Montebourg: “이 마리니에르는 상징입니다”

Published

on

창간 몇 주 후인 2012년 10월, 우리 잡지는 당시 경제부 장관이었던 Arnaud Montebourg를 표지에 실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사회주의자는 프랑스에서 만든 파일을 방어하기 위해 Armor Lux가 Brittany에서 만든 줄무늬 니트를 입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 마리니에르는 엠블럼이 될 것입니다. 59세의 Arnaud Montebourg는 이제 정계에서 물러나 자신이 설립하는 데 도움을 준 회사를 돌보며 사명을 계속합니다. 물론 여전히 프랑스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이번 표지 화보 촬영 기억하시나요?

아르노 몽테부르. 예. 나는 당신의 팀과 저를 조롱하고 싶지 않은 저 사이의 영원한 긴장을 기억합니다. 메이드 인 프랑스 턱시도, 제임스 본드 스타일을 거부했습니다. 그로테스크했다. 또는 프렌치 르 슬립 속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십시오. 하지만 마리니에르는 피카소, 장 폴 고티에이기 때문에 받아들였습니다… 저도 Herbelin 시계와 Moulinex 로봇을 차고 있었습니다.

10년 후 기억력이 좋으시군요…

하지만 사람들이 여전히 나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두세 번 사람들은 “마리니에르와 함께 오지 않았습니까?”라고 묻습니다. » 나는 그들에게 대답합니다. « 선원님, 그것은 머리에 있습니다. 이 마리니에르는 매우 강력한 사회 운동, 집결 지점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나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기업가들은 저에게 감사합니다. Alfapac 브랜드의 사장인 John Persenda가 줄무늬 셔츠를 입고 쓰레기 봉투를 들고 모든 신문에 등장했을 때 이 이미지의 영향을 이해했습니다. 이것은 나를 넘어선 것이지만 나에게 이 사진은 자연스러운 약속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차려입은 장관은 보통 일이 아니다. 당시 일부 고문들은 이 이미지가 당신에게 해를 끼치는 것은 아닌지 궁금해했습니다…

제 통신담당관은 걱정했지만 제 일이라고 생각했고 대통령과 총리에게 경고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엘리트들 사이에 비웃음이 있다면, 인구 사이에는 허세였습니다. Armor Lux의 사장인 Jean-Guy Le Floch가 내게 전화를 걸어 그가 그의 매출을 몇 배로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이 보도는 필요성, 즉 프랑스를 재산업화해야 할 필요성을 드러냈습니다. 이 의복은 경제-문화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동영상. 파리지앵 위크엔드 10년: 촛불을 끄는 43명의 인물,

>> 이번 주 금요일 가판대 또는 구독자 영역에서 발견할 수 있는 특별판 Le Parisien Week-End 10주년

10년이 지났습니다. 이 사진으로 다시 돌아와서 귀찮지 않으세요?

안 돼요 ! 재산업화하고 이전하는 회사를 설립하는 회사인 프랑스에서 만든 Les Équipes du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재발명해야 합니다. 프랑스와 같이 무역 수지가 900억 유로 적자에 가까워지면 특정 부문에서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수입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과일과 채소의 65%를 수입하고 30억 유로의 기름과 지방을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것처럼 합니다. 아몬드의 경우 수치가 98%까지 상승합니다!

Made in France 팀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농업 또는 산업 프로젝트마다 새로운 회사가 생성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의 4분의 3은 현재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 벨기에에서 수입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랑스 농부들의 우유를 가공하여 농장에서 La Mémère 아이스크림을 만듭니다. 우리는 모든 첨가물을 제거했으며 우리의 레시피는 Meilleur Ouvrier de France에서 만듭니다. 우리는 Bleu blanc ruche 꿀, 아몬드, 우유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저는 또한 철도, 에너지 절약 및 자전거 부품 프로젝트와 함께 업계에 있습니다. 매번 나는 회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는 회사의 주주, 창립자 또는 사장입니다. 나는 회사를 관리하고 옹호합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거래하는 사람들과 연결됩니다. 당신은 마리니에르에 대해 나에게 말하지만 마리니에르, 나는 그것으로 내 인생을 만들었습니다.

10년 전에 당신은 장관이었습니다. 오늘 당신은 기업가입니다. Made in France 홍보가 더 쉽나요?

실례지만 저는 제가 속한 정부와 함께 공공투자은행을 설립했고 기업가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내가 만든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작동합니다. 나는 10년 전에 배치한 상태 메커니즘을 “아래에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예, 정치에서는 훌륭한 연설을 하지만 영구적인 투쟁에 지쳐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는 연설을 거의 하지 않지만 작은 꿈이라도 실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다시 정치에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1월까지 2022년 대선 후보까지…

그러나 나는 여전히 헌신적이다! 나는 조국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그것들이 오늘날 방어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밀어붙이려고 하는게 정상입니다. 나는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을 때 겸손하게 대통령 선거에서 물러 났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결코 실패로 죽지 않습니다. 우리는 배운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5시간 ago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마법같은 휴가 시즌을 경험하세요

Four Seasons Hotel Toronto와 함께 축제 시즌을 기념하세요. 글로벌 플래그십이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 [+] 가까운 곳과 먼 곳에서 즐길 수...

자동차5시간 ago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세 가지

페블 비치의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스카이스피어, 어반스피어 컨셉카 아우디 AG 지난 16개월 동안 아우디는 “스피어(sphere)”라는 이름이 붙은 세 가지 멋진 컨셉카를...

스포츠5시간 ago

아스필리쿠에타가 바르사를 거절한 진실을 밝힙니다.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의 선수 첼시 축구 클럽 그리고 스페인 팀과의 국제 경기는 팀의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사비 에르난데즈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여행7시간 ago

스트롬 볼리 폭발로 이탈리아 화산섬에 지진과 쓰나미 발생

이탈리아의 4개 활화산 중 하나인 스트롬볼리는 지난 48시간 동안 새로운 폭발을 목격했습니다. … [+] (사진: Valery HACHE/AFP) (사진: VALERY HACHE/AFP...

여행7시간 ago

덴마크, 2023년 ‘건축의 해’ 준비

덴마크 코펜하겐에는 역사적이고 현대적인 건축물이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니켈 덴마크의 수도인 코펜하겐이 유네스코 세계 건축 수도로 지정됨에 따라 덴마크의 건축...

여행7시간 ago

장거리 여행을 위한 우아한 아이디어

노련한 여행자라면 모든 여행이 예상보다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거리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공항까지 가는 교통편, 대기 시간, 항공편...

스포츠7시간 ago

친구들과 축구를 하시나요? 내 앱 없이는 안 돼

동안 프로 축구 최고위층은 분쟁으로 마비되어 있다.카타르 월드컵수평으로 세미 프로와 아마추어 경쟁을 계속하면서 주요 스포츠 활동 매일 국토 전역에서. 문화체육부에...

스포츠9시간 ago

다음은 리그에서 질 게임입니다.

바르셀로나 스타 로버트 레반도프스키, 유럽과 세계 축구에서 피할 수 없는 벤치마크인 최근 최고의 골잡이 중 한 명인 그는 2022년 카타르에서...

스포츠11시간 ago

Vinicius가 Nike를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굴욕 : 그는 계약을 파기 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 대표팀의 축구 선수인 Vinicius Junior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번 월드컵의 스타 중 한 명이며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스포츠13시간 ago

카타르 월드컵 2022. 모로코-스페인의 폭동 가능성 전에 알메리아에서 최대 우려

알메리아에 있는 모로코 총영사관은 모로코 시민들에게 “폭동과 대립”으로 이어질 수 있는 태도를 피하라고 호소했습니다. 월드컵 16강에서 모로코와 스페인의 경기에서 “서포터와...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