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Charlie Hunnam과 Shubham Saraf, ‘Shantaram’을 스크린에 올리기 위한 수십 년 간의 투쟁

Published

on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2003년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샨타람 제작에 수십 년이 걸렸지만 마침내 Charlie Hunnam이 주연을 맡은 Apple TV+에 등장합니다.

그는 감옥에서 탈출한 후 인도로 탈출한 유죄 판결을 받은 은행 강도이자 헤로인 중독자인 린을 연기합니다. 그러나 봄베이에서의 그의 새로운 삶은 그를 어둡고 위험한 곳으로 데려갑니다.

2022년 10월 14일 금요일 초연되는 이 드라마틱 스릴러의 10부작 시리즈는 NBC 총괄 프로듀서인 스티브 라이트풋(Steve Lightfoot)이 공동 제작했습니다. 한니발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마블 처벌. 그는 Johnny Depp 등이 실패한 곳에서 성공했습니다.

나는 주연 배우 Hunnam과 공동 출연자 Shubhum Saraf와 함께 시대극 제작, 그들이 싸운 이유, 어둠 속의 빛의 순간에 대해 논의했으며 Hunnam은 결코 본드를 연기하지 말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사이먼 톰슨: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3이 지나야 아니오, 진짜 아니오라고 말하는 대사가 있습니다. 서명하기 전에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은 사람이 얼마나 됩니까? 아니면 몇 번이나 거절을 들었는지 최종 답변으로 받아들이지 않았습니까? 찰리부터 시작합시다.

찰리 후남: 우선 대단하다(웃음). 잘 했어. 처음에는 모두가 예라고 대답했기 때문에 양방향 거리였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단방향, 그리고는 서로 반대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예스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쉬운 과정이 아니었습니다. 누구나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었고 때로는 그 아이디어가 통일되지 않은 경우도 있었지만 이는 창작 과정의 일부입니다. 우리 모두가 사랑으로 하고 최종 목적지를 염두에 둔다면 그것은 효과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경우에 우리는 거기에 도달했습니다.

톰슨: Shubhum, 이 캐릭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공간이 주어졌는지 이야기합시다. 자서전은 아니지만 실제 사람들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 덕분에 그들과 놀 수 있는 공간이 더 늘었습니까?

슈품 사라프: 전체 프로세스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측면 중 하나는 모두가 협력하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꽤 늦게 프로덕션에 합류했고 Steve Lightfoot, 총괄 프로듀서 Bharat Nalluri, Charlie를 위해 나는 꽤 오랫동안 그들의 아기였습니다. 이야기는 7년 동안 찰리와 함께였다. 게임의 그 단계에서 탑승했는데도, 그들은 열린 마음과 눈으로 저를 환영했습니다. 모두가 내 생각을 알고 싶어했고 나는 곧 ‘사실 봄베이에 여러 번 갔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어떨까?’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정말 고통스러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 특히 스티브와 찰리와 함께 매우 기꺼이 도와주고 협력해 주었습니다. Charlie와 나는 기본적으로 우리 일을했고 다른 사람들이 처리해야했습니다 (웃음). 이 혼란스러운 춤을 추는 것 같았고, 우리는 그 일에서 벗어났습니다. 글쎄, 우리는 관객이 판단하게 할 것입니다.

톰슨: 찰리, 당신의 캐릭터가 너무 많은 측면을 포함하기 때문에 그와 함께 플레이할 공간이 줄어들었나요?

후남: 예, 아니요. 저는 이 훌륭하고 사랑받는 소스 자료를 어떻게 적용할지 알아내기 위해 두 번의 개별적인 반복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내 캐릭터인 린은 우리가 어떻게 접근했는지에 대한 핵심 질문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린이 진정으로 중립적이어야 하고, 실수를 하고 인생의 궤적을 근본적으로 바꾼 모든 사람과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고, 우리가 그에게 너무 많은 짐을 지우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우리가 그랬던 것처럼 그 결과. 나는 린의 여정이 여정이고, 소설 전체에 걸쳐 특별하다고 느꼈다. 우리가 겪고 있는 큰 창조적 투쟁의 관점에서, 그들은 주로 ‘범죄에 노출된 것이 Lin에게 얼마나 영향을 미쳤습니까?’ 내 신념은 우리가 어딘가로 가야하기 때문에 전혀 없었고 봄베이 마피아는 훌륭하고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나중에 이야기에서 큰 인물이됩니다. 우리는 그것의 중력을 보고 싶었고, 어두운 면에 굴복했을 때의 결과를 보고 알고 싶었습니다. 이미 그곳에 있었다면 우리는 갈 곳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격렬한 토론이었습니다.

톰슨: 당신은 그가 가는 어두운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당신의 캐릭터 Prabhu인 Shubhum은 특정 순간, 특히 Lin과의 관계에 가벼움을 제공합니다.

사라프: 당신이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나는 Prabhu와 빈민가의 세계가 어둠과 빛 사이의 전투의 절반을 대표한다고 생각합니다. Charlie는 그것을 하나님의 왕국 대 금의 왕국으로 묘사하며, 그곳에 어둠이 있습니다. Prabhu는 연주하는 것이 즐거웠습니다. 그는 매일 어둠 속에서 살기 때문에 이 이야기에서 가장 힘든 삶을 살았습니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가난과 굶주림을 겪었고, 어떻게든 여전히 당신이 말하는 천박함을 드러내고 사랑으로 이 불가능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이 이야기의 핵심인 훌륭한 교훈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마법의 역설이나 마음과 의지의 싸움이 벌어지고 있더라도 당신이 직면할 수 있는 선택이 있고 그 선택 안에 사랑이 있고 그 안에 자유가 있습니다.

톰슨: 원작과 같은 80년대를 배경으로 하지만 ’80년대’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가끔 사람들은 신발을 신고 싶어하지만 이것은 매우 유기적이고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얼마나 진정성 있고 얼마나 열심히 추진했는지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까?

후남: 분명 처음에는 토론이었고, 모든 부서가 참여했습니다. 80년대 옷장은 어떻게 될까요? 스톡 영상을 사용하여 1980년대의 스톡 영상을 복제할까요? 이 모든 다른 부서들이 그것에 무게를 실어야 했습니다. 우리가 처음에 이것의 첫 번째 반복을 촬영할 때 우리는 인도에서 촬영했고 뭄바이의 거리를 폐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둑길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 촬영했습니다. 인도에는 다양한 복장이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매우 전통적으로 복장을 하고 나이키와 최신 티셔츠가 있는 현대적인 색조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반복에서 순전히 진행 중인 기간에 커밋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고 그 결과에 만족한다고 생각합니다. 강제로 손을 잡고 인도가 아닌 태국으로 가서 인도를 재창조해야 했을 때 시대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의식이 이미 자리 잡은 것 같다.

톰슨: 레이싱과 액션이 너무 많아서 본드가 떠올랐습니다. 찰리. 당신은 존재감과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10-15년 약정을 가진 새로운 007을 원합니다. 10년에서 15년 남았나요?

후남: 내 말은, 확실히 해요. 밀다보면 가끔 올라오면 웃습니다. 당신 같은 사람들은 모자에 내 이름을 던질만큼 친절합니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공식적으로 나에게 접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확실히 그것을 고려할 것이고 그것은 큰 영광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엄청난 약속이 될 것이고 앞으로 10년에서 15년 사이에 하고 싶은 일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니엘 크레이그에게는 꽤 잘 해냈기 때문에 절대 하지 말라는 말은 절대 하지 마십시오. 다시.

샨타람 Apple TV+에서 스트리밍 중입니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마사지2주 ago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재택 사업의 종류

재택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재택 사업을 통해 집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이 글을 읽는것은 행운입니다. 재택 사업을 시작하기 위한...

스포츠2주 ago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멤피스 데파이와 계약

의 스트라이커 28년 그는 rojiblanco 팀에서 Joao Félix의 교체 선수가 되기를 원합니다. 멤피스 디페이 그는 LaLiga Santander를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여행2주 ago

런던의 새로운 독점 주소가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방법

개인 주택을 제공하는 호텔의 추세는 수년 동안 구축되었습니다. Four Seasons, Raffles 및 Mandarin Oriental과 같은 대형 럭셔리 브랜드는 오랫동안 리조트...

스포츠2주 ago

Denis Suárez는 Villarreal에 합류하기 전에 LaLiga에서 브리지 팀을 사용할 것입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몇 달 전에 Celta de Vigo는 미드 필더와 헤어질 수 있습니다. 29년 높은 토큰에서 벗어나려는 의도로 겨울 시장에서....

여행2주 ago

샴페인 코르크의 긴 게임

코르크의 아름다움 에리카 피르포 여덟 살 때 그는 와인 스토퍼를 수집하여 디너 파티를 위해 사냥했습니다. Carr의 크래커, crudité, 앰비언트 R&B와...

여행2주 ago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의 새로운 Centurion Lounge는 여행자의 꿈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라운지 암익스프레스 American Express는 최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 새로 확장된 Centurion 라운지를 재개장했으며 상용 고객의 꿈입니다....

자동차2주 ago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중고차 가격이 마침내 땅으로 돌아오고 있다

중고차 시장에서 테슬라 모델3의 평균 거래가격은 2018년 평균 16.8% 하락했다. … [+] 최근 몇 달. 게티 자동차 사업의 황금률 중...

스포츠2주 ago

이케르 카시야스의 틱톡에 대한 예상치 못한 고백에 추종자들은 얼어붙었다: “내가 정직하다면…”

소셜 네트워크의 스타로서 Iker Casillas의 새로운 측면은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제 Gerard Piqué의 Kings League에서 자신이 팀의 회장인 스트리머...

여행2주 ago

Southwest Pilots Union, 파업 승인 투표 요청

데자뷰: 2016년 계약에 항의하는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 게티 이미지를 통한 HUM 이미지/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어느 하나n 수요일 아침, Southwest Pilots...

스포츠2주 ago

BLAST Premier는 전송 매체를 공식화합니다.

그만큼 블래스트 프리미어 2023년 파트너가 될 미디어를 공식화했습니다. 다음 캠페인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TV 채널과 다양한 온라인 멀티미디어 플랫폼이...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