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주택 내러티브 변경

Published

on

사실과 내러티브가 있으며 내러티브는 우리가 세상을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현재로서는 우리가 “진실”이라고 부르는 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설명하기 위한 사실의 구성인 이야기라는 것이 자명합니다. 이러한 지식의 문제는 모든 공공 정책 토론에 존재하며, 해체에 저항하는 권력과 희생자에 대한 강력한 내러티브로 시달린 담론인 주택에 대한 논의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러나 주택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한 노력이 성공하려면 변동성이 크지 않은 주택 경제를 만들어 더 적은 돈을 가진 사람들에게 실제로 피해를 주는 가격 변동으로 이어지려면 내러티브가 바뀌어야 합니다. 여기 그것을 하기 위한 약간의 노력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나는 “주택 위기”라고 불리는 것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에 대해 전에 여기에 게시했습니다. 3년도 더 전에 나는 이렇게 썼습니다.

“미국에서 주택에 대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논의에 관해서는 데이터가 항상 주도적인 역할을 하거나 그런 것 같습니다. 내가 예를 들어 지적했듯이 전염병은 고유한 퇴거율의 확립을 요구하기 때문에 ‘퇴거 전염병’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는 세입자 지지자들에 의해 제시되고 언론에 의해 반복되며 정책 입안자들은 ‘허용 가능한 요금은 얼마입니까?’라는 핵심 질문을 하지 않고 조치를 취합니다. “전염병은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내가 지적한 것처럼 주택의 경우 좋은 이야기가 항상 데이터를 능가합니다. 어떻게 바꾸나요?”

거의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출판사에서 가정과 잘못된 방향으로 가득 찬 Cleveland Plain Dealer의 편집 위원회는 퇴거뿐만 아니라 다른 주택 문제에 대한 표준 설명을 제시합니다. 퇴거에 대해 이 신문은 “만약 기한까지 임대료를 받지 못할 경우 집주인이 즉시 퇴거 절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오하이오 주법의 결함”을 지적하면서 터무니없는 말을 했습니다. 임대 부동산의 임대는 계약 관계이며, 임차인이 합의했을 때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으면 계약이 파기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늦은 렌탈? 물론. 항상 발생합니다. 또 다른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오하이오에서는 5주가 지났다 퇴거를 완료합니다. 신시내티를 자세히 살펴보면 문제가 해결되었기 때문에 많은 퇴거 소송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집세를 내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무료 법률 대리를 촉구합니다. 왜요? 내가 지난번에 확인한 변호사는 무료가 아니다. 세입자가 서명한 임대차 계약을 지키지 않아도 되는 이유를 논의하기 위해 변호사를 고용하는 대신 그 돈을 임대료로 사용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신문과 그 옹호자들에게 이것은 임대료나 계약 준수에 관한 것이 아니라 권력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Covid-19 퇴거 금지와 주택이 권리라는 생각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집세 대신 변호사에게 돈을 쓰는 것은 실제로 곤경에 처한 가족을 돕는 대신 정부와 옹호자들로부터 사유재산을 빼앗는 데 잘 쓰는 돈입니다.

그리고 눈부시게, 종이를 사용하는 스튜디오 퇴거에 대한 그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클리블랜드의 퇴거 신청률은 2013년 10.9%에서 8.11%로 감소한 반면 클리블랜드의 임대 주택 수는 8.2% 증가했습니다.”

답은 거기에 있습니다. 더 많은 주택은 더 많은 선택권을 의미합니다. 또한 연구에서 분석한 줄밥, 실제 퇴거가 아닙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퇴거 신청은 유닛의 제거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문서는 다른 주제로 이동하여 주택 제공자가 일반적으로 섹션 8 또는 바우처로 알려진 HCV(Housing Choice Vouchers)를 수락하도록 합니다. 바우처 가구가 적격 유닛을 찾도록 돕기 위해 명시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시애틀은 수년 동안 이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었고 워싱턴 주에서도 마찬가지였지만 쿠폰 소지자는 몇 달을 기다리다 드라이브를 찾고 종종 찾지 마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많은 주택 공급업체가 바우처를 환영하지만 관료적 장애물, 임의 검사 및 느린 지불로 인해 참여를 꺼린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문서는 납으로 오염된 오래된 주택을 소유한 주택 제공자가 완화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납 오염이 안전 문제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지불을 강요하는 것은 가족을 위해 더 저렴한 노후 주택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할 일은 집을 개조하고 소유자 거주자에게 판매를 통해 투자를 회수할 여유가 있는 당사자에게 이 오래된 유닛을 강제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클리블랜드에 저렴한 주택이 있습니다. 답은 개인 주택 제공자들에게 돈을 팔거나 잃을 수 있는 선택권을 명령하는 법정 화폐가 아니라, 저렴한 임대료를 조건으로 저리 대출이나 보조금과 같은 조정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신문은 문제를 해결하기보다 임대료가 더 싼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들에게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해밀턴 카운티 주택 공급업체이자 광역 신시내티 부동산 투자자 협회(Greater Cincinnati 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의 옹호 위원회 리더인 Deborah Collins는 좌절감을 느끼며 사설을 읽었습니다. 그녀는 더 나은 데이터(퇴거는 비용이 많이 들고 희귀함), 더 나은 통찰력(바우처를 현금처럼 취급하여 지금 가족이 사는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는 이유), 더 나은 스토리(주택 제공자는 귀하의 주택을 접근 가능하고 저렴하게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성공하여 부풀려진 Plain Dealer 사설을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부풀려진 이야기를 하자면, 지난 800자보다 훨씬 짧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요점입니다. Collins는 간단하고 직접적으로 말했습니다. 시작이야. 다음은 신문에서 발행한 편집자에게 보낸 편지입니다..

8월 17일 사설, “시 의회는 퇴거 개혁 이니셔티브를 환영해야 합니다”와 관련하여: 주택 제공자로서 저는 독자들에게 주 전역의 주택 제공자가 미납에 대한 해결책으로 퇴거를 선호하지 않는다는 점을 독자들에게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연방, 주 및 지역 자금이 지원하도록 배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임대료 면제는 오랫동안 왔으며 지불 약속은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답은 더 많은 규제가 아니라 조기 개입입니다. 바우처와 관련하여 HUD는 주택 제공자가 바우처를 좋아하지만 종종 관료적 장애물이 불확실성과 비용을 증가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주택 제공자에게 바우처를 받도록 강요하는 대신, 지방 정부는 제공자와 거주자가 바우처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HUD와 협력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안전하고 저렴한 주택을 갖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납 제거에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주택 제공자는 비용이 임대료 인상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개선하기 위해 저비용 대출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임대 수입 외에 개선 비용을 지불할 방법이 없습니다. 주택 생산에 대한 장벽을 제거하고 주택 공급을 늘리는 것이 세입자를 돕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도시는 해결책을 찾고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피하기 위해 지역 주택 공급업체와 협력해야 합니다.

데보라 콜린스,

페어필드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7시간 ago

두 번째 클럽이 입찰에 참여

의 스트라이커 37년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계약이 종료된 지 며칠 만에 팀이 없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그는 이미 챔피언스...

스포츠9시간 ago

거꾸로 하면 지방이 더 많이 연소되고 건강도 좋아지고 기억력도 좋아지는 운동

간단한 걷기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많은 이점을 줄 수 있으며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사실로, 조사 하버드 대학교 보건부에서...

스포츠11시간 ago

스페인을 보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모인 팬들에게 보내는 루이스 엔리케의 특별한 인사

스페인은 승리에서 일주일 만에 의심에 빠졌습니다. 코스타리카와의 7-0 대패에서 일본전 탈락의 공포까지. Luis Enrique가 앞으로 며칠 안에 선수들을 빼내려고 하는...

스포츠13시간 ago

이것은 Luis Enrique가 Twitch에서 번 돈과 그 돈으로 할 계획입니다. “나는 남지 않았습니다…”

Luis Enrique는 우리를 끊임없이 놀라게 합니다. 스페인 코치는 혁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의 미디어 필터 없이 의제를 설정하고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여행15시간 ago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12개 호텔

아이들은 애리조나의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에서 산타를 만나기 위해 줄을 섭니다.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 조금 더 즐거운 휴가를 원하신다면 전국에 있는...

스포츠15시간 ago

Pelé는 치료에 반응하지 않고 완화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29일 화요일부터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이스라엘 병원에 입원한 축구의 제왕 펠레는 지난해 9월 대장암 수술을 받은 이후 받았던 항암치료에...

패션17시간 ago

Soundstorm Festival Wear 2022 Bani Beast, Bruno Mars와 DJ Khaled 스릴 군중으로 전통 사우디 패션 활용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 DJ Khaled가 MDLBeast Soundstorm 둘째 날 무대에 오른다. MDLBeast Soundstorm의 사진 제공 따라서 지금 사우디아라비아의 리야드에 있고...

스포츠17시간 ago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네덜란드가 미국을 꺾고 이미 8강 진출(3-1)

카타르의 수도 도하 칼리파 국제경기장에서 열린 네덜란드 일부 전에 미국 그들이 더 낮았다는 것입니다. 블라인드, 데페이 및 덤프리스 그들은 미국인에...

스포츠19시간 ago

테니스. 라틴 아메리카 투어 작별 인사에서 나달의 불안한 메시지

후에 10일간의 라틴 아메리카 투어에 이어 Nadal은 Monumental de México에서 일련의 시범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그랜드슬램 22회 우승자는 어디를 가든 설렘을...

패션21시간 ago

Lucy Yeomans가 자신의 럭셔리 패션 스타일링 앱인 Drest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arah Cresswell이 런던의 Drest 사무실에서 촬영한 Lucy Yeomans 드레스 편집장에서 스타일 앱의 설립자에 이르기까지 Lucy Yeomans는 럭셔리 패션 세계에서 풍부한...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