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AEW 티켓 판매는 2022년 4분기에 크게 어려움을 겪습니다.

Published

on

이번 여름의 시청률과 유사하게, WWE와 AEW 티켓 판매는 이번 겨울에 매우 다른 두 방향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AEW의 유료 출석은 여름 동안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했으며, 25% 감소 5월과 6월에 비해 8월의 7월. AEW 티켓 판매는 겨울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계속해서 약세를 보이며, 어떤 경우에는 회사 최저치까지 떨어지기도 합니다.

약 2년 전 이 시간에 AEW는 뉴욕 시장의 WWE 뒤뜰에서 WWE를 능가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북동부 지역에서 AEW 티켓 판매가 레슬링 시장의 왕관 보석 AEW 회장 Tony Khan에 따르면, 그들은 놀라울 정도로 낮았습니다.

데이브 멜처는 “다음 예고편은 전혀 좋은 이야기를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레슬링 옵저버 뉴스레터 (h/t 고심하다).

“워싱턴 DC의 10/5 Dynamite는 2265년이고 같은 건물의 10/7 Rampage/Battle of the Belts는 1988년입니다. 그들은 DC를 첫 번째 Dynamite가 방영된 같은 도시의 기념일 쇼로 지적했습니다. 14,000명 이상의 팬과 즉시 매진). 멋진 분위기와 Arthur Ashe 쇼가 라이브 비즈니스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것이라는 희망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토론토의 10/12는 기본적으로 6,783에 매진되지만 10/13의 Rampage 쇼는 4,853입니다. 이것의 일부는 Rampage가 캐나다에서 TV에 나오지 않아 이름 값이 0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Dynamite 수요가 차트에서 벗어났고 즉시 매진되었지만, 거절당한 사람들은 Rampage 티켓을 얻었을 수 있었고 대부분은 그렇지 않기로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 10/18에 Jon Moxley와 함께 Cincinnati에서 열린 화요일 밤 쇼에서 Adam Page는 Heritage Bank Center의 3,053에 있는데 좋지 않습니다.”

“잭슨빌의 10/21 Rampage는 2,250입니다. Norfolk의 10/26은 마지막 프로그램보다 훨씬 낮은 2217입니다. 10/28, Uncasville, CT의 Mohegan Sun Casino는 3,768입니다. 볼티모어의 11/2은 1525인데 그 시장에서는 나를 놀라게 합니다. 뉴저지 애틀랜틱 시티의 4/11은 776으로, 특히 같은 경기장에서 2월에 건물에서 5,500과 5,900을 지불했기 때문에 잔인합니다. 보스턴의 9/11은 2322시에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마지막으로 갔을 때 같은 건물에 있던 것의 절반 정도였으며 보스턴은 이전의 모든 AEW 티켓을 매우 빠르게 매진시켰습니다.”

2022년 AEW의 어려움

2022년 AEW 경기는 티켓 판매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의 사이에 불확실성과 합병 소문 Warner Bros. Discovery의 미래와 관련하여 AEW Dynamite와 AEW Rampage의 시청률은 매년 하락했습니다. 또한 내부 갈등이 올 엘리트 레슬링의 격동의 한 해를 정의하게 되었습니다.

AEW All Out 2022 미디어 스크럼에서 CM Punk의 역사적인 조롱은 Punk와 The Young Bucks 사이의 거친 백스테이지 싸움으로 바뀌었고 그의 정지를 보고했습니다. AEW의 톱스타 4명이 모두 없는 것도 어시스트가 부족한 이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EW 라커룸이 개선되는 듯 보이지만 좌절한 선수들 사이의 긴장은 계속되고 있다. AEW 토니 칸 회장은 교리를 발표하도록 강요받았다. AEW 인재는 계약에서 해제되지 않습니다. 2022년 AEW는 자아, 배후 정치, 긴장으로 인해 회사의 많은 성공 스토리가 손상됨에 따라 올해 좋은 것과 나쁜 것을 함께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AEW는 캘리포니아 잉글우드에서 열린 AEW 다이너마이트의 올해 가장 많은 레슬링 TV 관객을 끌어들였으며 기아 포럼에서 14,000명에 가까운 팬을 끌어들였습니다. AEW는 또한 지난 달 AEW 그랜드 슬램의 성공에 이어 TV 쇼를 위해 처음으로 100만 달러를 유치했습니다. AEW는 12,000명 이상의 관중으로 AEW 그랜드 슬램에 대한 기록적인 텔레비전 관중을 달성했지만 그 숫자는 AEW 그랜드 슬램 2021 동안의 20,000명 이상의 관중보다 상당히 감소했습니다. 세계. 회의.

9월 29일 방송에서는 “레슬링 옵저버 라디오“라고 Meltzer는 지난 주 AEW Dynamite 군중이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AEW 중 가장 작았다고 말했습니다.

Meltzer는 토요일에 “그들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레슬링 옵저버 라디오.”

“Philadelphia와 Albany(티켓 판매가 매우 낮음) … 확실히 모두 Arthur Ashe 쇼에서 큰 힘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대히트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Philly는 쓰러졌습니다. 같은 시장에서 비싼 가격에 너무 많은 쇼를 하는 걸까요? 보스턴의 진격에 놀랐다. 보스턴이 발표되었을 때 나는 ‘오 이런, 첫날에 매진됐구나’ 싶었다. 보스턴은 5,000석이 있는 건물에 있기 때문에 첫날에는 항상 붐비잖아요? 그리고 그들은 거기에 들어갔고 첫날에 1,600장의 티켓을 좋아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CM 펑크는 추하고 욕설이 가득한 사진 촬영에서 Young Bucks와 Colt Cabana를 공격합니다.

2022년 AEW 티켓 판매 감소; WWE 티켓 판매 증가

  • 2022년 10월 5일 워싱턴 DC의 AEW 다이너마이트 | 티켓 2,265장 판매
  • 2022년 10월 7일 워싱턴 DC에서 AEW 벨트 전투 | 1,988
  • 2022년 10월 12일 캐나다 토론토의 AEW 다이너마이트 | 6,783
  • 2022년 10월 13일 캐나다 토론토의 AEW 램페이지 | 4,853
  • 오, 신시내티의 AEW 다이너마이트. 2022년 10월 18일 | 3,053
  • 2022년 10월 21일 플로리다 잭슨빌의 AEW 날뛰기 | 2,250
  • 2022년 10월 26일 버지니아 노퍽의 AEW 다이너마이트 | 2,217
  • 코네티컷주 언캐스빌의 AEW 램페이지 2022년 10월 28일 | 3,768
  • 2022년 11월 2일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AEW 다이너마이트 | 1,525
  • 2022년 11월 4일 뉴저지주 애틀랜틱시티의 AEW 램페이지 | 776
  • 2022년 11월 9일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AEW 다이너마이트 | 2,322,
  • 2022년 11월 16일 코네티컷주 브리지포트의 AEW 다이너마이트 | 1,682
  •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AEW 다이너마이트. 2022년 11월 23일 | 3,262

라이브 티켓 판매에 대한 AEW의 경기는 WWE가 불타오르는 시기에 이루어집니다.

WWE Raw와 SmackDown은 트리플 H 시대 이전에도 정기적으로 매진되었습니다. 지난주 WWE Raw(티켓 12,149장 판매)와 SmackDown(8,733장의 티켓이 판매됨)은 캐나다 쇼에서 거의 매진된 관중을 끌어모았고, 지난 밤 St. Paul Minnesota에서 열린 Raw의 티켓 6,876장 중 6,625장이 팔렸습니다. 특히 WWE는 25,000장 이상의 티켓 판매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알라모 돔에서 발산하는 로얄럼블 2023을 위해. 어젯밤 WWE Raw에서 이 번호는 “가장 많은 [Royal Rumble] 티켓은 발매 첫날 매진됐다”고 말했다. Royal Rumble 2023 티켓 판매도 Royal Rumble 참석자 기록을 깰 위협입니다.

트리플 H 시대에 WWE 측의 추진력과 결정적인 자유 계약 기간이 다가오면서 AEW는 프로 레슬링 업계에서 결정적인 2024년이 되기 전에 오류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9시간 ago

벨링햄의 잉글랜드가 미국을 상대로 흔들림(0-0)

이번 대회에서 아직 2승을 거둔 팀은 없다. 카타르 월드컵. 에콰도르, 네덜란드, 잉글랜드가 그 영예를 놓고 경쟁했고 세 나라 모두 실패했지만,...

여행11시간 ago

이번 휴가철 여행 기내 수하물에 대한 최고의 팁

여행용 크기의 TreCeuticals 스킨케어는 내 기내 반입 가방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 [+] 위대하고, 행복하고, 환상적인 여행을 위한 전략 ==...

스포츠11시간 ago

11월 26일 오늘의 모든 경기

그만큼 카타르 월드컵 그는 인생의 첫 주를 마무리하기 직전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최고의 경기가 있는 날일 것입니다. 그만큼 프랑스 의 음바페그만큼...

스포츠13시간 ago

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6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8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20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1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2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24시간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