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Nicholas Crown: CMO: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죽은” 것이 아니라 다를 뿐입니다.

Published

on

인플루언서와 메이커 경제의 역할은 2023년과 그 이후까지 모든 CMO의 “해야 할 일” 목록에서 계속 높아집니다. 크런치베이스에 따르면 데이터올해 지금까지 콘텐츠 제작자에 중점을 둔 회사가 지원하는 스타트업 자금은 6억 3,7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수백만 명의 전문 콘텐츠 제작자가 매일 수억 건의 노출을 생성하고 점점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면서 FinTech 및 e스포츠 브랜드가 수익 성장 차트를 1위하고 공개 교류를 시작하면서 브랜드는 점점 더 영향력 있는 사람의 능력을 활용하여 조회수를 실제 조회수로 전환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고객

CMO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데 주요 제작자 중 한 명보다 더 나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Nicholas Crown의 전기는 고정 수입 거래자로서의 대학 졸업 후 경력의 시작부터 바이러스성 ‘부자 vs. 정말 부자’. 틱톡 시리즈. Nicholas는 자신을 “마지막 구불구불한 길”을 택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월스트리트에서의 자신의 시절을 냉정하게 살펴보고 창구인으로 시작했습니다. 바로 그거죠 시장이 혼란에 빠졌던 잘못된 시간. 나는 UBS의 막내 대표로 커리어의 정점에 올랐습니다. 월스트리트는 나의 최고의 교육이자 최고의 능력주의였지만 장기적으로 내게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 배경을 인정하면서 그는 전문 기술에서 마케팅 자동화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 걸쳐 4개의 수백만 달러 규모의 신생 기업을 설립하게 한 그의 기업가적 실수를 하게 되었고, 그 이상을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왕관: “저는 결국 여러 회사를 만들게 되었는데, 그 모든 것이 당시에는 터무니없어 보였습니다. 내 머리 속에는 내 모든 꿈이 이루어질 1달러의 금액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목표를 달성했을 때 성장이나 마음의 여유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성취감, 행복, 재정적 안정을 찾고 매일 웃는 얼굴로 일어나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제정신이 있는 사람들이 하지 않을 일을 했습니다. TikTok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종종 같은 날에 자신의 비디오 콘텐츠를 쓰고, 촬영하고, 공개합니다. 오늘로 빨리 감기하면 Nicholas의 현재 바이럴 소셜 미디어 시리즈 “Rich vs really Rich”(예, 그는 저것 유형!). Nicholas는 처음에 2022년 초 자신의 Instagram 계정에 릴 우선 전략을 적용하여 단 6개월 만에 9,300만 개 이상의 릴 세트를 획득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187만 명이 넘는 팔로워와 3천만 명이 넘는 주간 조회수를 기록하며 진정한 TikTok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Nicholas는 CMO가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를 실현해야 하는 필요성이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바뀌었고, 시청자와 콘텐츠의 연결도 크게 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에이터는 어울리고 멋지게 보이는 아름답고 멋진 사람들로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당시 인스타그램의 문화였습니다. 그러나 마케터는 이러한 광범위한 기반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작업하면서 ROAS를 보지 않고 아름다운 사진과 이국적인 목적지 아래에 청중 친화력이 별로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그의 희극에서 “부자” 캐릭터의 성격 특성 중 일부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최고의 사진을 찍고, 나는 특별합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마케팅 관점에서 어떤 모멘텀으로도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수동적이고 구식입니다.”

Nicholas는 브랜드가 크리에이터의 참여도가 높은 잠재고객을 활용하고 TikTok과 같은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시작하려면 진정한 잠재고객 연결, 친밀도 및 틈새 통찰력 제공이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저에게 있어 제가 하는 일의 가장 강력한 측면은 청중에게 정말 부자가 되는 법을 배우면 어떤 분야에서든 더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미소 짓고, 웃고, 애정을 갖고, 사람들을 존중합니다. 친절은 그것을 실천하는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승리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 파트너들이 성공했습니다. 메시지가 깊은 울림을 줍니다.”

Nicholas는 부의 창출이 겸손과 열린 마음으로 시작될 수 있는 방법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팔로워를 늘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강력한 기본 메시지는 글로벌 브랜드가 계속해서 작업하는 이유입니다.

“TikTok과 인스타그램의 ‘소셜 그래프’ 대 ‘관심 그래프’로 인해 오늘날 우리가 있는 곳은 완전히 다릅니다. TikTok의 관심 그래프는 “내 친구들이 좋아하는 것”보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맞춤화된 개인화된 경험입니다. 이제 CMO는 훨씬 더 깊고 의미 있는 세상에서 디지털 제작자를 찾을 수 있으며 청중의 신뢰가 훨씬 더 높아집니다.”

이제 전기 자동차 및 배터리 기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FinTech에 진출하는 투자자로서 Nicholas는 자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인Really Rich Journal을 시작하여 더 깊이 파고드는 등 놀라움과 혁신을 계속할 것입니다. 더 많은 재정적 논평과 함께 헌신적인 청중. 마무리하기 전에 그는 인플루언서로서 팔로워를 구축하는 것에 대한 최근 생각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크리에이터를 돕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둘 다 다른 날의 다른 기사(또는 책!)에 대한 대화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CMO가 이 기사를 읽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파트너십 주도의 협업적 관점에서 제작자에게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Nicholas의 조언을 참고하세요.

“인플루언서를 관리하는 것이 때로는 ‘걸어다니는 고양이’와 같다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그들은 독특한 그룹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면 여전히 강력합니다. 그러나 CMO는 제작자를 관리하는 것이 하나의 프로세스이며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구조를 테스트, 개선 및 검토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인플루언서는 죽지 않았다: 크리에이터로서의 ‘마신다, 마신다, 마신다’의 분위기는 죽었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자동차1시간 ago

토요타 그랜드 하이랜더, 2023 시카고 오토쇼에서 데뷔

토요타 그랜드 하이랜더 티저 이미지 MAGROUND GmbH가 판권 소유 지난 20년 동안 Highlander 3열 크로스오버는 북미 지역에서 Toyota 판매의 기반이...

스포츠1시간 ago

Miguel Ángel Martín의 죽음에 대한 스페인 농구의 애도

스페인 농구는 공식화 후 애도를 표했다. Miguel Ángel Martín의 73세 사망; 우승으로 역사를 만든 에스투디안테스와 같은 클럽의 감독 1992년ㅏ 코파...

스포츠3시간 ago

카타르 월드컵에서 스페인 팀의 식단의 모든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경쟁 최고 수준에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이러한 이유로 모든 엘리트 운동 선수에게 영양이 중요합니다. 스페인 팀은 카타르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기를...

패션4시간 ago

시세이도의 새로운 히알루론산 세럼 시스템은 바늘이 필요 없는 필러입니다.

시세이도 바이오 퍼포먼스 스킨 플럼핑 세럼 시세이도 대부분의 스킨 케어 제품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1~2년의 연구를 거칩니다. 그러나 시세이도의 가장...

여행4시간 ago

완벽한 겨울 휴가는 Canouan 섬에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카누안 코트야드 빌라 동부 만다린 Canouan은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군도에 있는 작은 섬으로 면적이 5제곱마일에 불과하며 사람보다 거북이가...

패션4시간 ago

더 빨리 발견했으면 하는 클린 메이크업 브랜드

시도할 깨끗한 메이크업 브랜드를 찾는 데는 많은 연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티 모든 그린워싱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어떤 브랜드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으로...

자동차4시간 ago

소매 수요가 약간 약할 수 있습니까? 차량 판매는 연말에 완만하게 복귀합니다.

마이애미 국제공항 게이트 지역의 렌터카 픽업 표지판. 게티 이미지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2020년 대유행이 시작되고 컴퓨터 칩의 지속적인 부족이...

여행5시간 ago

여행의 미래는 정말 3성급 호텔일까?

PACIFIC PALISADES, CALIFORNIA – 7월 7일: (편집자 주: 이미지가 흑백으로 변환됨) … [+]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가 2021년 7월 7일 캘리포니아 퍼시픽...

자동차5시간 ago

롤스로이스 팬텀 8 시리즈 II 운전하기

팬텀 8 시리즈 II의 가격은 약 $420,000이지만 옵션 목록과 크기는 … [+] 가능성은 중요합니다. 롤스로이스 자동차 일부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보다...

여행5시간 ago

오레곤 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

Devils Elbow 주립공원의 Heceta 헤드 등대 게티 이미지를 통한 유니버설 이미지 그룹 오레곤 해안은 깎아지른 듯한 절벽, 그림 같은 만,...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