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이번 주 Netflix, Amazon, Hulu, HBO, Mubi, Disney+ 및 Paramount+에서 스트리밍할 최고의 최신 영화 및 프로그램

Published

on

나와 같은 사람이라면 계속해서 새로운 영화를 추가하는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 여러 번 구독하고 있을 것입니다. 다음 주마다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저에게는 새로운 영화를 한 곳에서 모두 볼 수 있다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Netflix와 같은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가장 큰 최신 영화를 살펴보겠습니다.
NFLX
아마존
AMZN
프라임, 훌루, HBO, 디즈니+, 뮤비, 애플
AAPL
TV+, 피콕 및 파라마운트
파라카
+.

기사 끝에서 이번 주에 스트리밍할 수 있는 모든 새 영화의 전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리 걸스: 시즌 3(Netflix)

16세의 Erin과 그녀의 친구들은 1990년대 북아일랜드의 기갑 랜드로버와 영국군 검문소에서 무장 경찰의 세계에서 성장합니다. 열악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십대 생활은 계속되고, 에린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의 존재를 모를까, 코가 막힌 사촌이 자신의 삶에 간섭하는 것을 더 걱정합니다.

버디라는 카탈리나(아마존 프라임)

중세 영국에서 경제적으로 궁핍한 영주의 딸이 부유한 구혼자와 결혼시키려는 아버지의 계획을 좌절시킵니다. 가장 사악한 구혼자가 도착했을 때 그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은 시험을 받습니다.

Schitt’s Creek: 전체 시리즈(Hulu)

부유한 부부는 갑자기 완전히 파산한 자신을 발견합니다. 몇 년 전에 Roses가 농담으로 샀던 Schitt’s Creek이라는 작은 마을만 남아 있는 이 한때 부유했던 부부는 그들이 알고 있는 삶을 포기해야 합니다. 버릇없는 두 아이를 낳고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로즈 가족은 새롭게 발견된 빈곤에 정면으로 맞서야 하고 생존을 위해 가족이 뭉쳐야 합니다.

펄스(무비)

대학생 다구치(미즈하시 겐지)가 자살한 후, 도쿄에 살고 있는 몇몇 청년들은 인터넷을 통해 방송되는 무서운 환상을 목격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도시 전역에서 사라지면서 인터넷은 악의적인 영혼의 온상이 됩니다. 연결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세 가지 이야기는 컴퓨터 모니터 너머로 스며드는 유령 같은 환영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노력하는 미치(아소 쿠미코), 료스케(카토 하루히코), 하루에(코유키)를 따릅니다.

죽기 전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장소 101곳: 시즌 1(HBO)

우연한 여행 호스트 Adam Pally와 Jon Gabrus는 가족이 승인한 3일 주말 휴가를 호스트하여 미국 전역의 다양한 목적지로 모험을 떠나 그곳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밤의 늑대인간(디즈니+)

어둡고 우울한 밤, 괴물 사냥꾼의 비밀 도당이 그림자 속에서 나타나 그들의 지도자가 죽은 후 블러드스톤 사원에 모입니다. 참석자들은 강력한 유물을 놓고 미스터리하고 치명적인 경쟁을 벌입니다.

스크림(파라마운트+)

Wes Craven은 이 현대 공포 고전으로 슬래셔-호러 장르를 재창조하고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이 고전은 웃기고 영리하며 끔찍합니다. 무서운 가면을 쓴 칼 광인이 중산층 교외 고등학생들을 스토킹하면서 말이죠. Craven은 신체 수가 증가함에 따라 긴장과 자기 패러디를 모두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희생자가 항상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Luckyest Girl Alive (Netflix)

뉴욕시에서 완벽하게 짜여진 작가의 삶은 진정한 범죄 다큐멘터리가 그녀로 하여금 그녀의 끔찍한 고등학교 역사를 마주하고 십대 시절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하도록 강요하면서 풀리기 시작합니다.

이번 주에 스트리밍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영화와 프로그램

넷플릭스

  • 영원한 여왕(10월 2일)
  • 칩 앤 포테이토: 시즌 4(10월 3일)
  • 젝시(10월 3일)
  • Hasan Minhaj: 왕의 광대 (10월 4일)
  • 블링 제국: 시즌 3(10월 5일)
  • 하이 워터(10월 5일)
  • 높은 곳에서 점프(10월 5일)
  • 해리건 씨의 전화 (10월 5일)
  • 못을 박았다!: 시즌 7(10월 5일)
  • m정의를 위한 싸움: 파올로 게레로(10월 5일)
  • 덫에 걸린 13: 태국 동굴에서 살아남은 방법(10월 5일)
  • 토고(10월 5일)
  • 여진: 에베레스트와 네팔 지진(10월 6일)
  • 어린 Yuguo의 기쁨과 슬픔 (10월 6일)
  • 살인자와의 대화: Jeffrey Dahmer Tapes(10월 7일)
  • 데리 걸스: 시즌 3(10월 7일)
  • 인형의 집 (10월 7일)
  • 버그(10월 7일)
  • Kev Adams: The Real Me (10월 7일)
  • Luckyest Girl Alive (10월 7일)
  • 휴재중인 남자 (10월 7일)
  • 미드나잇 클럽 (10월 7일)
  • 두더지 (10월 7일)
  • 괴짜(10월 7일)
  • 올드(10월 7일)
  • 구속팀 (10월 7일)
  • TIGER & BUNNY 2 파트 2(10월 7일)

아마존 프라임

  • 고스트 (10월 6일)
  • 버디라는 캐서린 (10월 7일)

훌루

  • Red Election: 시즌 1 완료(10월 2일)
  • 태양의 반대편에 무서운 사악한 할로윈 특집 (10월 3일)
  •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홈 비디오: 시즌 33 프리미어(10월 3일)
  • Schitt’s Creek: 전체 시리즈(10월 3일)
  • HRBG(10월 3일)
  • 굿 닥터: 시즌 6 프리미어(10월 4일)
  • 독신: 시즌 18 완료(10월 4일)
  • Abominable and The Invisible City: 시즌 1 완료(10월 5일)
  • Mob Psycho 100 III – 시즌 3 완료(10월 5일)
  • 해외에 갇힌 경우: 시즌 12 프리미어(10월 6일)
  • SurrealEstate: 시즌 1 완료(10월 6일)
  • 헬레이저 (10월 7일)
  • 알래스카 데일리: 시리즈 프리미어(10월 7일)
  •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19 프리미어(10월 7일)
  • 스테이션 19: 시즌 6 프리미어(10월 7일)

hbo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파티 장소 101곳: 시즌 1(10월 2일)
  • C단지(10월 2일)
  • 지우개: 환생 (10월 5일)
  • 민속학: 시즌 2 프리미어(10월 6일)
  • 페니워스: 라이즈 오브 더 배트맨 버틀러: 시즌 3 프리미어(10월 6일)
  • Wahl Street: 시즌 2 프리미어(10월 6일)
  • 큰 소리로 말하십시오(10월 7일)
  •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더: 스쿠비두가 겁쟁이 개를 만나 용기를 얻다 (10월 8일)

디즈니+

  • 별과 춤: 에피소드 3(10월 3일)
  • Puppy Dog Pals: 시즌 5, 에피소드 1(10월 5일)
  • 스파이디와 그의 놀라운 친구들: 시즌 2, 4개의 에피소드 (10월 5일)
  • 심슨 가족: 시즌 33(10월 5일)
  • World of Flavor with Big Moe 케이스: 시즌 1(10월 5일)
  • 좀비: 애디슨의 괴물 미스터리(반바지): 시즌 1(10월 5일)
  • Shipwreck Hunters Australia: 시즌 1 모든 에피소드(10월 5일)
  • Andor: 에피소드 5(10월 5일)
  • Mighty Ducks: Game Changers: 에피소드 202 “Out of Bounds”(10월 5일)
  • 쉬헐크: 변호사: 에피소드 8(10월 6일)
  • Calling All Monsters 뮤직 비디오(단편)(10월 7일)
  • 드럼라인(10월 7일)
  • 땅콩 영화 (10월 7일)
  • 밤의 늑대인간 (10월 7일)

파라마운트+

  • 이스트 뉴욕: 시리즈 프리미어(10월 2일)
  • 이퀄라이저: 시즌 3 프리미어(10월 2일)
  • 트레버 노아와 함께하는 데일리 쇼: 시즌 28 프리미어(10월 3일)
  • 라스베가스까지 7일(10월 3일)
  • 11:55(10월 3일)
  • 크리스마스 솔로 (10월 3일)
  • AI 인공지능(10월 3일)
  • 에이스 케이스: 맨해튼 미스터리(10월 3일)
  • 유리하다(10월 3일)
  • 까마귀 사이(10월 3일)
  • Amy와 Peter는 이혼합니다(10월 3일)
  • 다시 (10월 3일)
  • 비트 스트리트 (10월 3일)
  • 빅 하우스 (10월 3일)
  • 다리와 터널(10월 3일)
  • 프렌즈 문 (10월 3일)
  • 잡을 수 있다면 잡아줘 (10월 3일)
  • 크리스마스 범죄 이야기(크리스마스 이브라고도 함)(10월 3일)
  • 크리스마스 차일드(10월 3일)
  • 콜웰 (10월 3일)
  • 하늘의 색(10월 3일)
  • 코스모스(10월 3일)
  • 서머타임(10월 3일)
  • 디키 로버츠: 전 아역 스타(10월 3일)
  • 필사적으로 수잔을 찾아서 (10월 3일)
  • 문장 끝(10월 3일)
  • 에너미 앳 더 게이트(10월 3일)
  • 팔콘송 (10월 3일)
  • Violinist’s Journey to the Big Screen (10월 3일)
  • 하늘의 불(10월 3일)
  • 분노의 주먹(10월 3일)
  • 플래시댄스 (10월 3일)
  • 프루트베일 역(10월 3일)
  • 브라질로 이동(10월 3일)
  • OK 목장에서의 총격전(10월 3일)
  • 해커(10월 3일)
  • 할 킹 (10월 3일)
  • 하트 앤 본즈 (10월 3일)
  • 히키 (10월 3일)
  • 번개를 맞았다(10월 3일)
  • 딥(10월 3일)
  • 허슬 앤 플로우(10월 3일)
  • 인디아나 존스와 잃어버린 방주의 침입자 (10월 3일)
  • 인디아나 존스와 운명의 사원(10월 3일)
  • 인디아나 존스와 최후의 성전(10월 3일)
  • 인디아나 존스와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10월 3일)
  • 러브닷컴: 사회적 실험 (10월 3일)
  • 매그넘 오퍼스(10월 3일)
  • 막스와 줄리는 여행을 떠난다(10월 3일)
  • 나쁜 여자 (10월 3일)
  • Murder Bury Win (10월 3일)
  • 나의 진정한 동화 (10월 3일)
  • 네크로패스 (10월 3일)
  • 대안 없음(10월 3일)
  • 올드 스쿨 (10월 3일)
  • 패닉(10월 3일)
  • 패트리어트 게임(10월 3일)
  • 사이코폼(10월 3일)
  • 로드 트립(10월 3일)
  • 라이드 (10월 3일)
  • 스크림 (10월 3일)
  • 스크림 2 (10월 3일)
  • 스크림 3 (10월 3일)
  • 셰인 (10월 3일)
  • 셔틀콕: 디렉터스 컷(10월 3일)
  • 실버라도 (10월 3일)
  • 사회적 동물 (ii) (10월 3일)
  • 뭔가를 줘야 해 (10월 3일)
  • 여름 렌탈(10월 3일)
  • 신혼여행(10월 3일)
  • 위원(10월 3일)
  • 독재자 (10월 3일)
  • 이혼 파티 (10월 3일)
  • 먼지방랑자 (10월 3일)
  • 하리마야 다리(10월 3일)
  • 만주 후보 (10월 3일)
  • 몬스터 스쿼드 (10월 3일)
  • 카이로의 보라색 장미(10월 3일)
  • 붉은 옷을 입은 여인 (10월 3일)
  • 투씨 (10월 3일)
  • Two for Joy (10월 3일)
  • 유니버설 솔저: 심판의 날(10월 3일)
  • 유니버설 솔저: 리턴(10월 3일)
  • 밸리 걸 (10월 3일)
  • 바닐라 헤븐 (10월 3일)
  • 빈센트와 테오 (10월 3일)
  • 비저너리(10월 3일)
  • 워 게임(10월 3일)
  • 사랑은 어쩌지 (10월 3일)
  • 노 없이: 자연의 부름(10월 3일)
  • 당신이 책임져요(10월 3일)
  • 어둠이 두렵습니까? 시즌 2(10월 5일)
  • Blue’s Clues & You!: 시즌 2, 10개의 에피소드(10월 5일)
  • 리얼 러브 보트: 시리즈 시사회(10월 5일)
  • Monster High the Movie (10월 6일)
  • 중요 기타(10월 7일)
  • Blue Bloods: 시즌 13 프리미어(10월 7일)
  • Fire Country: 시리즈 프리미어(10월 7일)
  • SWAT 시즌 6 프리미어(10월 7일)

무비

  • 반 고흐 (10월 2일)
  • 그레이트 버스터: 축하(10월 3일)
  • 투명 악마 (10월 4일)
  • 펄스(10월 5일)
  • 망자의 일기 (10월 6일)
  • 자유 이철수 (10월 7일)
  • Tucker & Dale Against Evil (10월 8일)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스포츠10시간 ago

벨링햄의 잉글랜드가 미국을 상대로 흔들림(0-0)

이번 대회에서 아직 2승을 거둔 팀은 없다. 카타르 월드컵. 에콰도르, 네덜란드, 잉글랜드가 그 영예를 놓고 경쟁했고 세 나라 모두 실패했지만,...

여행11시간 ago

이번 휴가철 여행 기내 수하물에 대한 최고의 팁

여행용 크기의 TreCeuticals 스킨케어는 내 기내 반입 가방에 넣어둘 수 있습니다. … [+] 위대하고, 행복하고, 환상적인 여행을 위한 전략 ==...

스포츠12시간 ago

11월 26일 오늘의 모든 경기

그만큼 카타르 월드컵 그는 인생의 첫 주를 마무리하기 직전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최고의 경기가 있는 날일 것입니다. 그만큼 프랑스 의 음바페그만큼...

스포츠14시간 ago

2022년 11월 26일 국제 골관절염 재단의 스포츠 및 건강에 관한 팟캐스트 Oafi Sport

매주 토요일 Dr. J. Vergés와 Ricardo Aparicio가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팟캐스트를 제공합니다. OAFI Sport는 팟캐스트입니다. 국제 골관절염 재단 건강한...

스포츠16시간 ago

증오가 세상을 움직인다(그리고 축구)

도하의 한 호텔 식당에서 한 아르헨티나인이 “그 소년이 득점한 골은 대단하다”고 외쳤다. 히샬리송은 칠레에서 득점합니다 브라질의 세르비아전 두 번째 골....

스포츠18시간 ago

스페인, 26명의 선수로 구성된 팀

스페인은 모두가 어울리는 팀입니다. Luis Enrique의 라인업은 수영장과 같습니다. 기자들에게는 때때로 그가 놀라고 예상하지 못한 경우 Morata와 같은 순수한 9를...

스포츠20시간 ago

Ajdin Hrustic, 베컴처럼 프리킥으로 창문을 깨뜨린 호주인

데이비드 베컴 그는 흠잡을 데 없는 남자였습니다. 잘생기고 우아하고(“그의 셔츠에서 향수 냄새가 나요. 호날두 (어느 날 경기 후 그와 교환했다)...

여행22시간 ago

유나이티드, 덴버 국제공항에 새로운 ‘그랩앤고’ 라운지 오픈

시장 스타일의 테이크 아웃 클럽은 다양한 무알코올 음료, 스낵 및 장소를 제공합니다. … [+]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음료를 주문하세요. 유나이티드...

스포츠22시간 ago

마드리드는 파르티잔의 포격을 진압하기 위해 풀려났습니다(105-97).

카타르 월드컵의 단일 문화에 따라 레알 마드리드와 파르티잔 간의 경기와 같은 유로 리그 경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그는 공격적인 잔치 Serbs가...

스포츠1일 ago

유로리그. Baskonia는 팔라우에서 지난 분기에 굴복

지난 분기 Cory Higgins의 3연속 3루타로 Cazoo Baskonia의 팔라우 방문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캘리포니아 슈팅 가드(17점)는 Jan Vesely를...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