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전설적인 감독 Walter Hill은 ‘Dead for Dollar’로 서부극으로 돌아갑니다.

Published

on

6년 만의 공백기 끝에 전설적인 영화감독 월터 힐이 서부 스릴러로 카메라 뒤에서 돌아왔다. 1달러에 죽은.

Christoph Waltz와 Rachel Brosnahan을 포함하는 캐스트와 함께 그가 재결합하는 것을 봅니다. 불의 거리 학생 윌렘 데포. Waltz는 부유한 사업가의 실종된 아내인 Brosnahan의 Rachel Price를 추적하는 임무를 맡은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 Maz Borlund로 출연합니다. 도중에 Borlund는 그의 맹렬한 적 Dafoe의 Joe Cribbens를 만납니다.

나는 Hill을 만나 영화에 대한 이야기, 할리우드에서의 그의 공백기, Dafoe와의 만남, 영화의 도전, 그리고 영화의 45주년을 축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전사들.

사이먼 톰슨: 당신의 경력에서 가장 긴 공백기인 마지막 영화를 감독한 지 6년이 되었습니다. 올바른 프로젝트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계셨습니까?

월터 힐: 두 가지 때문인 것 같아요. 실행 가능한 영화라고 생각했을 때부터 우리가 자금을 조달하고 출연진을 모을 때까지 지상에서 벗어나는 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는 그 모든 것이 팬데믹과 영화를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훨씬 ​​더 어려워졌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서부극이라 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금융가들은 다른 장르만큼 그들을 믿지 않습니다.

Thompson: 당신은 장르에 대해 낯설지 않습니다. 그의 프로젝트 중 많은 부분에 서양인과 동일한 DNA가 있습니다. 이 장르는 호러처럼 헐리우드에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고 밀리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서부영화가 영화의 DNA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는데 왜 서부영화의 인기가 썰물처럼 흐르고 있는 것일까요?

언덕: 제 생각에 60년대와 70년대 이후 이탈리아 서부 영화는 더 이상 미국 영화의 일부가 아니라 세계 영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신화적 품질, 또는 당신이 그것을 부르고 싶은 것이 무엇이든 이제 세계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뮤지컬이 밀리고 고급 코미디가 밀리고 있다고 불평하지만 관객들은 끊임없이 선호도를 바꾸고 있다. 50년대와 60년대, 특히 TV에서 서부극이 과대 광고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있었고 그들 중 많은 수가 꽤 나빴기 때문에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현대 청중들이 미국의 과거 농업과 아마도 그들의 가족들에 대한 접촉을 완전히 상실했다고 생각합니다.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전통적인 장르 중에서 서부극이 아마도 가장 패러디의 대상이 되고 그 자체로 사람들을 거리를 두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금 조달을 어렵게 만드는 한 가지는 청중이 더 많다는 가정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많지만 광고주가 가장 높이 평가하는 인구 통계가 아니기 때문에 감소에 대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들이 꾸준히 컴백하는 이유는 제작진과 배우들의 열망 때문이다. 그들은 그것을 만들고, 그들 안에 있고, 과거 공연의 서부극과 고전 공연과 비교하여 자신을 측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Thompson: 배우에 대해 말하자면, 1달러에 죽은 Willem Dafoe와 함께합니다. 그들은 이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Streets of Fire에서 함께 작업했습니다. 불의 거리 서부극과 뮤지컬의 DNA를 그 중심에 두고 있는 두 문제아들이다. 당신과 윌렘은 오랫동안 다시 함께 일할 무언가를 찾고 있었나요?

언덕: 네, 그렇게 되었습니다. Willem과 저는 그 이후로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불의 거리.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할 때 꽤 잘 쳤고, 그가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도 잘 알다시피, 그는 훌륭한 실행을했고 우리는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다시 뭉쳐서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큰 소망을 표명했습니다. 시간, 상황, 가용성 및 기회는 항상 사진 비즈니스에서 까다롭지만 진정으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위한 첫 번째 기회였습니다. 사실 나는 그를 위해 이 부분을 썼다. 그는 Christoph가 Max Borlund를 연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적절한 적수를 원했습니다. 나는 매우 정반대이고 매우 미국적이며 지역적이며 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원했습니다. 나는 비슷한 상대와 적수를 원했기 때문에 끔찍하게 어린 남자는 원하지 않았다. 같은 세대의 사람이 있으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 원했어요. 영화가 작동합니다. 이야기는 평행을 이루다가 여기 저기 교차합니다.

Thompson: Willem과 Christoph는 세 장면만 함께 촬영합니다. 그들은 동시에 세트에 있었습니까?

언덕: 사실 윌렘은 다른 영화를 보러 가야 해서 먼저 영화를 시작했다. 끝낼 땐 2주 정도 찍은 것 같고, 끝낼 때는 크리스토프가 시작해서 내가 제일 하기 싫은 일, 즉 영화 중간에 엔딩을 찍는 수밖에 없었다. 다른 선택지가 없었고 잘 작동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기술적 능력과 영화적 예술성에 대한 훨씬 더 큰 시험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마지막에 영화의 끝을 촬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금융가가 플러그를 뽑겠다고 위협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됩니다. 엔딩이 없으면 그럴 가능성이 적습니다.

Thompson: 나는 당신이 수십 년 동안 만든 모든 영화가 당신에게 도전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였습니까?

언덕: 그렇게 생각해요. 당신이 말했듯이, 내 마지막 영화 이후로 6년이 지났고 그 중 2년은 전염병 때문이었지만 스트리밍 게임의 일부가 아닌 영화 감독 중 한 명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니야.

Thompson: 선택에 의한 것입니까?

언덕: 절대적으로 선택에 의해. 글쎄, 나는 선택적으로 말하지만, 전화가 계속해서 전화벨이 울리고 그런 일을 하도록 설득하고 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동시에, 나는 몇 편의 영화를 더 하고 그 사이에 적당한 시간을 갖고 싶은 내 인생의 한 지점에 있습니다. 요즘 자금을 조달하려고 할 때 상황이 그렇습니다.

Thompson: 이것을 얼마나 오래 촬영해야 했습니까?

언덕: 우리는 기본적으로 25영업일 만에 영화를 촬영했는데, 이는 특히 옛날에 비해 장편 영화의 짧은 일정입니다. 우리는 또한 COVID에 2, 3일을 잃었고 날씨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영화를 만들면서 얻습니다. 영화를 만들 때 얻는 거의 모든 행운은 불운이라고 말한 사람은 존 포드(John Ford)였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말이 절대적으로 옳았지만 우리는 참았습니다. 나는 퍼스트 클래스 캐스트의 수혜자일 뿐만 아니라 완전히 프로페셔널한 캐스트의 수혜자였습니다. 그들은 요점에 있었고 농담을 알고 있었고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전문적이었습니다. 나는 그 품질에 빚을 졌다. 그들과 함께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Thompson: 품질 문제로 베니스 영화제에 가져가야 합니다. 시대는 변하지만 당신의 영화 중 하나를 그런 식으로 가져오는 것이 여전히 큰 문제입니까?

언덕: 작은 독립영화이기 때문에 우리 영화가 베니스에 가게 된 것이 큰 의미가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특히 유럽과 세계 관객들에게 위치를 주었습니다. 베니스는 당신의 국내 상황에 특히 도움이되지 않지만 북미를 넘어 세계 영화에서 많은 위치를 차지하므로 중요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프로젝션을 가지고 있었고 축제의 대중은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돈을 지불하고 영화를 사랑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팬이 아닙니다. 영화가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쁩니다.

Thompson: 나는 당신이 Willem을 만났고 몇 년 전에 이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인기가 높아지고 새로운 평가가 나왔습니다. 불의 거리 최근 몇 년 동안.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느낌이 듭니까?

언덕: 나는 이것을 알고 있고 그들은 나에게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이 묻습니다. 아무도 나에게 그것을 언급하지 않은 몇 년이있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아주 특별한 자리를 가지고 있었다. 내가 하고 싶었던 뮤지컬을 하는 데 가장 가까워졌다. 나는 항상 그것을 무엇보다 뮤지컬로 보았고, 액션 영화의 몇 가지 트로피와 음악적 요소를 혼합 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아주 호메릭합니다. 좋아요 1달러에 죽은, 권력을 가진 누군가가 전문 용병을 고용하여 납치된 것으로 추정되는 도망자를 찾으러 가지만, 그녀에게는 나름의 이유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많은 불의 거리 그것은이다.

Thompson: 아무도 적응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불의 거리 브로드웨이 뮤지컬처럼. 그게 몇 년에 걸쳐 나온 적이 있습니까?

언덕: 그것은 나에게 일어난 적이 없습니다.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전사들 뮤지컬에서 나는 그것에 대해 다소 회의적이었습니다. 그건 내 게임이 아니야. 뮤지컬을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당신이 쓸 음악이 전부입니다.

Thompson: 누군가 당신에게 접근한다면 그것에 대해 논의할 의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참여할 의향이 있습니까?

언덕: 글쎄, 나는 소유하지 않는다. 스튜디오가 오너라 더 이상 그레이 에미넌스 외에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원한다면 누군가와 의논하고 싶습니다.

Thompson: 드디어 당신의 영화 30주년이군요. 올해로 40주년을 맞는 48 시간그리고 우리는 45주년을 2년 앞두고 있습니다. 전사들. 올해 처음 두 가지를 축하합니까? 큰 계획이 있으신가요? 전사들‘ 중요한 단계?

언덕: 나는 여름 초에 볼로냐에 있었다. 그들은 축제를 가졌고 특별 상영에 나를 초대했습니다. 전사들 마요르 광장에서. 그들은 그 거대한 스크린 중 하나를 설치했고 그날 밤 영화를 보기 위해 약 7,000~8,000명의 군중을 끌어들였습니다. 관객들과 조금 먼저 이야기를 나누고 자리에 앉았다. ‘이걸 40년 동안 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난다. 오래 전 일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버티는지 궁금합니다. 이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몰래 돌아다닐 수 있을지 궁금했지만 실제로는 정말 잘 작동했고 이 군중의 규모를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거대했다. 그래서 어쩐지 40년 전에 한 영화를 상영할 때 관객을 그런 식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생각이 미소를 짓고 기분이 조금 나아집니다.

Thompson: 당신이 40년 동안 그것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예술 작품입니다.

언덕: 나는 일을 마친 후에 내 물건을 보지 않는 경향이 있다. 나는 아무것도 바꿀 수 없으며 항상 개선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이런 일을 하면 모두 어느 정도 꿈에 미치지 못합니다. 영화 감독이 되려면 정말 강박적인 완벽주의자여야 하거나 적어도 한동안은 자리를 지키지 못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한 일에 결코 완전히 만족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과거에 연연하고 뭔가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이는 것은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미래를 내다보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1달러에 죽은 지금 극장에 있습니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여행42 분 ago

2023년 세계 항공사의 수익성

(David Purdie/Getty Images의 사진) 가짜 이미지 세계 항공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 협회인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의 CEO인 Willie Walsh는 2023년으로...

패션49 분 ago

햄 야드 호텔, 런던에 대해 알아야 할 10가지 사항

오크 리프 스위트룸 사이먼 브라운 사진 모든 맥시멀리스트와 디자인 애호가를 부르는 햄 야드 호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런던의 중심에 위치하여 모든...

여행51 분 ago

새로운 열대 호텔 중 한 곳에서 추위를 피하세요

이 새로운 열대 휴양지에서는 겨울이 멀게 느껴집니다. 코나 로즈우드 빌리지 자단 하와이 로즈우드 리조트 코나 빌리지 하와이 빅 아일랜드의 코나...

여행60 분 ago

이 낭만적인 목적지는 혼외정사를 금지했습니다. 심지어 관광객에게도요.

아시아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는 이제 엄격한 성법의 본거지입니다. 게티 여엽서에 나올 법한 해변, 젠 스타일의 요가 휴양지, 이국적인 힌두...

여행1시간 ago

목가적인 휴양을 위한 이탈리아 베니스 최고의 디자이너 부티크 호텔

호텔 휴레카의 외부 파사드 이미지 제공 호텔 Heureka 물론, 베니스는 일년 내내 기절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겨울이 오면 인파가 녹아...

여행1시간 ago

역대 최대 규모의 베르메르 전시회가 2023년 2월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에서 열립니다.

The Milkmaid (Het melkmeisje), 국립 미술관,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게티 이미지를 통한 코비스 네덜란드 예술가 Johannes Vermeer(1632-1675)는 오늘날 다음과 같은 그림의...

여행1시간 ago

새로운 프론티어 고객 경험

Frontier Airlines 고객이라면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더 이상 옵션이 아닙니다. 대신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챗봇이나 상담원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여행2시간 ago

스웨덴에서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

스웨덴 숲의 개간지에서 촬영한 오로라. 게티 태양의 활동이 예상되는 태양 최대치에 가까워짐에 따라 앞으로 오로라 관광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톡홀름에...

자동차2시간 ago

Motional,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Uber Robotaxi 서비스 출시

모셔널, 라스베이거스에서 우버와 함께 현대 아이오닉 5 로보택시 운행 시작 엔진 2016년 전 Uber CEO Travis Kalanick은 자동화된 차량이 그의...

여행2시간 ago

1,100만 달러 규모의 Ferretti Custom Line 106′ 럭셔리 요트 내부 살펴보기

1,100만 달러 규모의 Ferretti Custom Line 106′ 럭셔리 요트 내부 살펴보기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