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with us

경제/비즈니스

Squeeze가 50에 가까워지면서 작곡 및 원맨 쇼에 대한 Glenn Tilbrook

Published

on

지난 한 해 동안 음악이 계속해서 돌아오면서 라이브 콘서트 경험의 가장 공명한 요소 중 하나는 특이한 커뮤니티 경험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청중을 한데 모으는 음악이 사람들을 연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굉장히 중요합니다. 공유된 경험입니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사람들이 함께 기쁨을 느낄 때 상승합니다. 그것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Squeeze의 가수이자 기타리스트이자 공동 작가가 말했습니다. 글렌 틸브룩. “연주를 하고 있을 때 사람들의 표정이 밝아지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놀라운 느낌입니다. 사람들은 그 공동체 경험을 그리워했습니다.”

초기 전염병 셧다운 동안 Tilbrook은 자신의 홈 스튜디오로 물러나서 노래를 커버했습니다. 이달 초, 시카고의 City Winery에서 이틀 밤 중 두 번째 밤 동안 Tilbrook은 자메이카 가수 Millie Small의 “My Boy Lollipop”에 일렉트릭 솔로 스핀을 가했으며 Kim Wilde와 David Bowie의 비트를 “Pulling Mussels (From a Shell)”에 혼합했습니다. .”

Tilbrook의 솔로 쇼는 솔로 소재, Squeeze 클래식 및 딥 컷과 엄선된 커버를 기반으로 한 어쿠스틱 및 일렉트릭 공연이 모두 포함된 투어 드 포스입니다. 2001년 투어 동안 Tilbrook은 종종 군중을 경기장 밖으로 이끌고 공원이나 팬의 아파트와 같은 장소에서 계속 공연을 하고 그들을 다시 데려오기 전에 했습니다(2001년 다큐멘터리에서 캡처됨). Glenn Tilbrook: One for the Road). Squeeze의 공백기 동안 종종 예측할 수 있었던 콘서트 경험을 뒤흔들고 팬들과의 관계를 구축하려는 노력이었습니다.

가수는 “연결하는 것이 엄청나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는 개성이 없어요. 내가 말하는 것은 나 자신과 사물에 대한 경험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스스로 소통하기를 바랍니다. 연기는 인생보다 더 커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저는 수줍음이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그것은 또한 나의 일부이자 앞으로 일어날 일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사이 미국 여행 워싱턴 DC(9월 29일), 뉴욕(9월 30일, 10월 1일), 필라델피아(10월 4일) 및 보스턴(10월 7일)에서 City Winery 쇼와 함께 10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겨울이 오기 전에 타이트 투어 영국에서, 저는 Glenn Tilbrook과 5년 만에 Squeeze를 위한 첫 신곡 작업에 대해 Chris Diffford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줄거리를 이끌어가는 음악의 능력, 50세에 Squeeze의 아이디어 ,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가볍게 편집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뷰 중 하신 말씀 잘 읽었습니다. 2012 년에:: “노래는 줄거리를 진행시켜야 합니다. 기타 솔로는 음악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멍하니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카고에서는 노래를 부르지 않을 때도 정말 이야기를 들려주는 “Pulling Mussels (From the Shell)”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연주를 통해 작곡의 서사적 요소, 즉 줄거리에 어떻게 접근합니까?

글렌 틸브룩: 먼저 연주 방식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제가 하는 거의 모든 기타 솔로 작업은 제가 하는 일이 대부분입니다. 나는 즉흥적이지 않다. 제 플레이 방식은 블루스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생각하는 한 노래의 범위 내에서 그리 흥미롭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솔로가 진행되는 상황에 대해 다른 종류의 멜로디를 만드는 방법으로 보아왔습니다.

“Pulling Mejillones”는 정말 흥미로운 예입니다. 우리는 여행 중이었으니까. 우리는 일년 중 대부분을 Tubes를 여는 데 보냈고 그들은 “White Punks on Dope”라는 노래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의 오케스트라에 가까운 일종의 장대한 편곡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쓴 후에야 “Pulling Mussels”의 코러스가 그것에 의해 엄청나게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음악을 분석할 수는 없지만 같은 영역을 샅샅이 뒤졌다는 것은 안다.

그 인용문을 읽었을 때 내 머리에 떠오른 한 가지는 영화 악보에 대한 아이디어였습니다. 제대로 하면 가사가 없더라도 음악이 실제로 이야기를 보완하고 줄거리를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신이 취하는 접근 방식입니까?

GT: 아니요. 하지만 영화 음악을 언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나쁜 평가를 받은 영화를 볼 수 없다. 그것은 나를 많이 짜증나게 합니다. 음악은 줄거리와 내러티브를 이끌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만큼 엘비스 Tom Hanks와 함께 나온 영화는 좀 이상합니다. 매우 인상주의적인 영화다. 사실, 가끔은, 당신도 알다시피,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스릴을 믿었다. 그리고 음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리했습니다. 지금은 음악과 그들이 믹싱하고 현대적으로 만든 작업 때문에 두 번 보았습니다. 그것은 음악이 할 수 있는 것의 절대적으로 훌륭한 일이었고, 단지 행해진 것을 베끼는 것이 아닙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글쓰기의 멋진 점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빠져 자신을 잃어버리는 곳으로 간다는 것입니다. 그 방송에서 말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은 많은 코드로 글을 쓴다는 건 안다. 하지만 그건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고 어디로 갈 수 있고 그것이 당신에게 감정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매우 흥미를 느끼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2001년 미국 투어에서 많은 경우에 관중들을 경기장 밖으로 이끌고 근처 다른 곳에서 연주를 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나는 그 많은 부분이 당신의 길을 위한 하나 다큐멘터리 영화. 그러나 분명히 당신의 솔로 쇼는 Squeeze 쇼와 다릅니다. 그 솔로 무대에서 무엇을 포착하려고 합니까?

GT: 당시에는 인상을 주려고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들의 기대를 뛰어넘는다면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물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모든 사람이 모이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지금 그것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장치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방으로 다시 데려올 때, 그들은 떠날 때보다 훨씬 더 행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처음부터 기뻤습니다. 따라서 작동하지만 놀라운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사람들이 내가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자마자 그 일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나는 내 직업 생활에 대해 스스로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대부분은 Squeeze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내 모든 노력은 요즘 스퀴즈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솔로 활동이 자랑스럽습니다. Squeeze가 세 번째로 다시 뭉쳤을 때부터 엄청난 양의 인출을 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수업을 잊은 적이 없다.

사실, 제 커리어에서 가장 가치 있는 시간은 2000년에서 2008년 사이를 떠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솔로 투어를 하는 몇 년 동안 제가 왜 하고 있는지, 어떻게 하는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관객이 10명, 때로는 10명이 되더라도 관객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잊지 않기 위해.

작곡에 관해서는, 당신이 재즈와 함께 성장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현대 아티스트 목록에서 계속해서 당신의 이름을 듣습니다. 지금까지 작곡 과정에 대해 여전히 무엇을 배우고 있습니까?

GT: 글을 쓸 때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그 과정을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고수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하루 안에 일어나지 않더라도 어떤 일이 일어날 것임을 압니다.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는 데 2~3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올 것이다.

내가 “Pulling Mussels”가 Tubes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듯이, 나는 주어진 시간에 무엇을 듣고 있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향을 받습니다. 그런 다음 내 역할은 스퀴즈 친화적인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시카고 무대에서 새로운 Squeeze 음악이 작업 중이라고 언급하셨습니다. 지금까지 그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GT: 우리는 지금까지 한 곡만 했어요. Chris는 지금 글을 쓰고 있고 나는 12월, 1월, 2월 내내 글을 쓸 것입니다. 제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은 새로운 Squeeze 레코드를 갖고 동시에 우리가 50년 전에 쓴 노래로 가득한 또 다른 Squeeze 레코드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비교 포인트도 좋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것은 또한 무엇인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제 말은, 50년? 라고 하는 것조차 현실감이 없다.

우리는 새로운 노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들을 엄청나게 많이 스크랩했고, 당신은 항상 최신 노래를 찾으러 갑니다. 그것은 우리의 글과 그것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에 대한 진술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떻게 변했는지. 그러나 우리가 한 모든 일에는 분명히 우리의 것이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Food For Thought”라는 노래를 연주했습니다. 그러던 중 ‘뻔뻔한 정치인’이라는 말을 들은 것 같다. 2016년으로 돌아가 생각하고 있어 텔레비전에 나온 생각 ~에 의해 [then U.K. Prime Minister] 저렴한 주택, 공공 주택에 대한 David Cameron. 분명히 세상은 격동의 시기에 유동적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열풍이 이번에는 작곡에서 더 많이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GT: 알다시피, 나는 정말로 영국의 관점에서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우리가 그 과정에서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경제적 광기라고 생각하는 브렉시트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연민과 배려는 우리가 정치적으로 존재하는 것과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울합니다. 나는 이것에 집착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지루하거나 지루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술가들이 삶과 정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50세에 스퀴즈의 아이디어를 언급하셨습니다. 분명히 시작과 중지, 기복이 있었지만 Chris와의 파트너십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50년 가까이 된 지금도 여전히 진행형이며 앞으로 나아가는 생산적인 회사입니다. 물건?

GT: 그것은 나에게 세상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매우 다른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아닌 것 같아요, 사실 우리는 친구도 아닙니다. 하지만 서로 존중하는 마음은 있는 것 같아요. 우리는 우리의 차이를 존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작동시킵니다. 그를 만난 것은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Chris를 알지 못했다면 내 인생이 어디로 갔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만났다. 그리고 우리 사이에는 여전히 타오르는 불꽃이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Published

on

By

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Published

on

By

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Continue Reading

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Published

on

By

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Continue Reading

Business

패션9시간 ago

스웨디 베티, 런던 랜드마크 안에 데뷔 컨셉 스토어 오픈

발전소 앤드류 메러디스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만나다 땀에 젖은 베티 새로 개발된 Battersea 발전소에 있는 최신 매장인 ‘The PowerHouse’....

스포츠9시간 ago

Jesus Rivasés의 칼럼. 카타르 월드컵 2022. Boskov, Rajoy 및 Luis Enrique

Vujadin Boskov(1931-2014)는 1970년대 말과 1980년대 말에 다소 성공적인 코치였습니다.. 당시 유고슬라비아인 – 오늘날 세르비아인 – 그는 레알 마드리드(1979-1982)의 지휘봉을 잡고...

패션10시간 ago

Rosa De La Cruz와 함께 올 가을 보석 주얼리 가이드

런던 기반의 주얼리 브랜드 십자가의 장미 고귀한 소재와 장인 정신을 결합하여 체인, 펜던트, 반지 및 팔찌 형태의 보석 및 준보석으로...

여행10시간 ago

우크라이나, 이란에 대한 지원 및 총기 폭력에 대한 조치가 다양한 박람회에서 전시됩니다.

2022년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플래그십 페어는 역사적 내러티브 재고, 이데올로기의 힘, 인간 형태, 폭력 등의 주제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여행11시간 ago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방문할 최고의 박물관 – 2020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일출에 후드 산 게티 이미지를 통한 워싱턴 포스트 오리건 트레일(Oregon Trail)의 역사를 보여주는 박물관부터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호화로운...

스포츠11시간 ago

“우리는 육체적으로 딸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선물이 있습니다.”

그날은 루이스 엔리케에게 특별했습니다. 3년 전 세상을 떠난 딸 사나(Xana)와 같은 날 독일을 상대할 차례였다. 나는 13 살이되었을 것입니다. 코치는...

자동차12시간 ago

2022 Ford Bronco Everglades: 궁극의 늪 괴물

2022년형 Ford Bronco Everglades는 몇 가지 수정 덕분에 기본 Bronco보다 훨씬 뛰어난 착륙 준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트림을 구입했지만 진흙에서...

여행13시간 ago

캐나다 최초의 수도인 킹스턴에서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것들

Confederation Park가 있는 물에서 Kingston Ontario Canada 시청 … [+] 시청의 돔형 건물. 게티 토론토와 캐나다 최초의 수도인 몬트리올 중간에...

여행13시간 ago

스페인의 스킨 케어로 얼굴을 가꾸십시오 : 마이애미의 Trump Spa에서

Trump Spa는 특별하고 독점적인 Natura Bisse 페이셜 제품을 제공하는 미식가 장소입니다. … [+] 스페인. 데비 킥햄 어떤 사람들이 세계를 여행하고...

스포츠13시간 ago

하버드에서 추천하는 50세 이상에게 이상적인 지방 연소 운동

그만큼 버피 이것은 가장 힘든 신체 활동에 이미 포함되어 있는 운동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인도 태생 변종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