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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비즈니스

러시아 가격 상한선은 바이든의 가장 큰 에너지 바보 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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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7 정상들이 9월 초에 합의한 러시아 석유 수출 가격 상한선의 결과는 두 가지가 있으며 어느 쪽도 정책 입안자에게 좋지 않습니다.

가격 상한선의 배경은 러시아에 대한 제재 범위를 제3국으로 확대하여 크렘린이 고유가로 인한 횡재수 이익을 제한하는 동시에 국가의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각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중국과 인도와 같은 러시아 석유의 큰 구매자는 한도를 무시하거나 회피하고 구매와 함께 러시아의 전쟁 기계에 중요한 자금을 계속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째, 가격 상한제는 러시아 석유 공급에 심각한 혼란을 야기하여 세계 가격을 치솟게 하여 러시아 석유 수입을 계속 증가시키면서 세계 경제를 위협할 것입니다.

최소한, 상한선은 궁극적으로 유가에 반영될 석유 시장에 공급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글로벌 경기 침체 우려로 유가가 9개월래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은 현 가격에 안주하지 말아야 한다.

가격 상한제는 서방 정치인들이 러시아를 상대할 때 케이크를 갖고 먹으려고 하는 방법의 한 예입니다.

G7은 러시아산 원유가 12월 5일부터 대부분의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금지하는 EU 외부 시장으로 러시아산 원유를 계속 공급할 수 있는 영리한 방법을 고안했다고 믿는다. 이 협정에 따르면 러시아가 G7이 규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석유를 판매하면 G7 회원국의 보험, 금융, 중개 및 운송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세계 석유 무역을 지배합니다. 예를 들어, 런던에 기반을 둔 International Group of Protection & Indemnity(P&I) Clubs는 세계 석유 운송 무역의 90% 이상에 대해 해상 책임 보험을 제공합니다.

G7(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은 러시아가 가격 상한제 하에서 판매에 굴복할 정도로 달러에 대한 절박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이라고 내기를 걸고 있습니다. 소비 국가들이 가격 상한선에 서명하지 않더라도 워싱턴은 이 계획이 이들 국가들이 러시아 석유 가격을 낮추기 위해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는 모스크바의 석유 수입에 타격을 줄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가격 상한제는 러시아 석유의 지속적인 흐름을 촉진하여 완전한 금수 조치를 취하는 것보다 가격을 낮게 유지하고 공급 제한으로 인한 가격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모스크바가 혜택을 받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계획은 이론상으로는 좋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위험이 따릅니다.

정책 입안자들이 에너지 시장의 작동과 경제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격 상한선은 쉽게 우회할 수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석유 거래자에게 물어보십시오.

대부분의 G7 회원국은 이미 러시아 에너지 수출에 대한 금수 조치를 부과했거나 그렇게 할 계획이므로 상한제의 효과가 수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상한선은 중국, 인도, 터키와 같은 대규모 러시아 석유 구매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제3국은 한도를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가 상한선에 합류한 국가에 석유 판매를 거부할 것이라고 말한 후 우리는 그들도 그렇게 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러시아(중국)와 동맹을 맺고 에너지 안보를 우려하는 국가(인도)이거나 터키의 경우 이 두 가지를 모두 우려하는 국가입니다.

그들에게 서구의 보험, 금융, 중개 및 배송에 대한 접근성을 상실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러시아를 포함한 일부 국가는 이미 러시아 에너지 수출에 대한 대체 보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입하여 모스크바와의 에너지 무역이 중단 없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제3국 구매자들은 단순히 상한가를 지불하고 러시아 판매자에게 추가 금액을 지불함으로써 러시아 에너지를 계속 수입하면서 G7과 공을 던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덜 세심한 거래자는 가격 상한선을 피하기 위해 위조된 선하증권이나 기타 위조품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바이든 행정부는 이미 계획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란 스타일의 “2차” 제재 사용 제한을 시행하기 위해 러시아 석유 판매에. 이러한 더 심각한 2차 처벌은 위반자가 미국 금융 시스템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차 제재가 있더라도 해결 방법은 있습니다. 실제로 상당한 양의 제재된 이란과 베네수엘라 석유가 제재 체제에도 불구하고 구매자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가격 상한제 단속은 모스크바가 철회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G7은 러시아가 순전히 경제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는 합리적인 행위자라고 가정합니다. 실제로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점점 더 필사적으로 보이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경제 전쟁을 시작한 것에 대해 서방을 비난합니다.

러시아는 이미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해 유럽으로의 천연 가스 공급을 차단하여 유럽에서 가스 가격을 치솟게 했으며 세계 가스 시장에 도미노 효과를 주었습니다.

그가 석유 시장에서도 에너지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러시아는 절대 석유 수출을 0으로 만들지 않을 것이지만 세계 유가를 상승시킬 만큼 충분히 감산할 수 있습니다. 이 “더 적은 양, 더 높은 가격” 전략은 모스크바의 석유 수입을 강하게 유지하면서 G7 가격 상한선의 설계자들에게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또한 확대된 OPEC+ 그룹의 필수적인 구성원으로 남아 있습니다. OPEC+ 카르텔의 주요 구성원들은 에너지 시장에 대한 서구의 간섭과 개입에 지쳤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오늘날 워싱턴보다 모스크바와 더 동맹을 맺고 있습니다. 사우디가 주도하는 카르텔과 바이든 행정부 또는 유럽연합(EU) 사이에 잃어버린 사랑은 없습니다.

OPEC+ 회원국들은 이미 워싱턴의 양궁에 총을 쐈다. 약간의 생산량 감소를 발표 10월을 위해. 카르텔은 카드에 추가 삭감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카르텔 그룹은 또한 “더 적은 양, 더 높은 가격” 전략의 혜택을 받습니다.

그렇다면 G7 가격 상한선의 가장 가능성 있는 결과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실용적이지도 집행할 수도 없기 때문에, 낮은 글로벌 예비 용량이 아닌 다른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석유 시장의 추가적인 공급 위험으로 주로 작용합니다.

러시아 에너지 수출에 대한 EU의 금수 조치 및 가격 상한선의 결과 러시아는 러시아, 중국 및 터키 국적 선박을 주로 사용하여 중국, 인도 및 아마도 터키에 더 많은 배럴을 보낼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거래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할인을 제공할 수 있지만 G7이 설정한 한도에 근접하지는 않습니다.

모스크바가 제3국에 판매할 수 없는 생산은 대신 중단되어 더 높은 유가를 지원하고 나중에 추출할 수 있도록 자원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는 현재 유럽연합(EU)의 금수조치가 완전히 발효되면 러시아의 생산량이 하루 190만 배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것이 G7에게 최고의 시나리오가 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은 러시아의 전면적인 보복과 석유 수출을 무기로 사용하는 것인데, 이는 시장에 강세 충격을 일으키고 가격을 배럴당 150달러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러시아의 석유 수입을 최대 50% 증가시키면서 글로벌 경기 침체 압력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바이든 행정부와 EU 및 영국 정책 입안자들이 현재의 에너지 위기에서 무능하다는 것이 입증되었고 가격 상한선이 쿠데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시장 반응의 위험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경제/비즈니스

처음 6번의 밀워키 벅스 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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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waukee Bucks는 시즌을 빠르게 시작했으며 NBA에서 6-0으로 남은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NBA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지만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일정이 좋아 보입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근접전에서 승리한 후, 그들은 수요일에 다시 그들을 주최하고 금요일에 미네소타로 여행하여 팀버울브스를 상대합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Fiserv에서 열리는 Oklahoma City Thunder와의 2연패로 한 주를 마감합니다.
FISV
법정.

다음은 Bucks의 첫 6경기에서 얻은 6가지 시사점입니다(작은 샘플 크기 경고!).

선발 라인업은 엘리트

크리스 미들턴, 조 잉글스, 팻 코너튼이 복귀할 때 벅스의 선발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 누가 압니까? 그들은 그 유닛에 두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Jrue Holiday, Jevon Carter, Grayson Allen, Giannis Antetokounmpo 및 Brook Lopez의 조합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소유물을 함께 플레이했으며(138개, 다음으로 높은 38개)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들은 득점(100포제션당 118.3점) 뿐만 아니라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100포제션당 93.3점 허용). 그것들을 모두 합쳤을 때 100소유제당 +25포인트 차이가 있습니다. 엘리트입니다. 모든 라인업 통계는 Glass Cleanliness에 따릅니다.

Holiday와 Carter는 이 유닛의 방어 키입니다. 카터는 선발 그룹에 합류하면서 바스켓에서 94피트 떨어진 상대 포인트 가드를 괴롭힐 수 있었고 Holiday는 1득점 윙어에게 초점을 옮겼습니다. Allen이 가장 약한 공격수 안에 숨어 있는 가운데 Antetokounmpo와 Lopez는 페인트칠을 배회하며 누구라도 감히 내부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Lopez가 바닥에 있는 동안(Bol Bol 다음으로 두 번째) 상대의 슛 중 5%를 막고 있기 때문에 팀은 이 유닛을 상대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벅스 하프 코트 공격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빠진 영역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공격입니다. 특히 그의 하프 코트 공격. 우리는 포스트시즌에서 보스턴의 우수한 유닛을 상대로 골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때 이러한 추악한 추세를 보았습니다. 낙관론자들은 공통 분모로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지적할 것이다.

당분간 밀워키는 코트 중앙에서 움직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항상 나가서 뛰는 것을 좋아하는 팀이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Antetokounmpo와 Holiday를 제외하고 Bobby Portis는 지속적으로 자신의 슛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건강한 선수입니다. 이는 Mike Budenholzer가 정기적으로 하기를 꺼리는 그의 팀을 위해 공격을 생성하는 일에 달려 있습니다.

브룩 로페즈 3점 주파수

옛날 옛적에 López는 특별한 포스트업이었습니다. 그는 당신을 쓰러뜨리거나 다양한 움직임으로 당신을 때리거나 바로 쏠 수 있습니다. 그가 벅스 최고의 선수로 변신한 그에게는 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는 밀워키에 있는 동안 경기당 평균 5개의 3점슛을 던지는 것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경기당 7개의 슈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이 세이브를 확보하도록 도운 후 공격 쪽에서 마지막으로 돌아올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팀원들이 공격에 대한 초기 모습을 찾는 동안 바닥을 내려갈 것입니다. 그가 거기에 없다면, 그들은 그를 던질 것이고, 그는 훨씬 더 작은 공격수보다 깊은 3점 슛을 잡을 것입니다. 연결률(평균 35.7%) 못지않게 중요한 그는 동료들을 위한 드라이빙 레인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빅맨을 림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뜨립니다.

3점 방어

그것은 지금까지 잘 문서화되었지만 Bucks는 올해 수비 계획을 수정했습니다. 겉보기에 모든 드라이브에서 과도한 도움을 주는 대신, 그들의 오프더볼 수비수는 집에 머물면서 Lopez와 Antetokounmpo가 무거운 짐을 지게 합니다. 그들은 아직 최고의 수비 등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즌을 시작하는 데 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허용되는 3점 시도 횟수입니다. 예전에는 팀이 폭탄을 터뜨릴 수 있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Bucks는 30.2에서 게임당 3점 시도에 대해 네 번째로 적은 상대를 허용합니다. 지난 시즌 허용한 리그 1위인 40.6과는 거리가 멀다.

무거운 분

Budenholzer는 일반적으로 정규 시즌 승리보다 팀의 장기적인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그가 처음으로 밀워키에 왔을 때 그의 최고의 선수들의 시간은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시즌을 시작하면서 그렇지 않았습니다. 로페즈(31.5분), 안테토쿤포(34.2분), 홀리데이(35.0분) 등의 분은 지난해보다 늘었다. 그것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다.

Giannis Antetokounmpo의 슛

나는 최근 기사에서 Antetokounmpo의 기교에 대해 논의했지만 그는 너무 훌륭해서 그가 다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자신의 레퍼토리에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놀라운 속도로 마무리하고 림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6경기 동안 그는 다른 어떤 선수보다 제한구역에서 15번이나 더 많은 슛을 시도했다. 아, 그리고 그는 그 중 80%를 캐주얼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는 원할 때마다 바스켓에 갈 수 있으며 수비수가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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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비즈니스

Taylor Swift, ‘Midnights’로 그녀의 11번째 1위 앨범 녹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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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ylor Swift는 이번 주에 그녀의 최신 앨범으로 Billboard 200 1위에 올랐습니다. 자정1위부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몇 년 만에 가장 높은 데뷔 판매액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자정 빌보드 200 1위광고 게시판새로 발매된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된 앨범의 순위를 매긴 주간 차트. 제목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1,578백만 등가 단위는 가용성의 첫 7일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광고 게시판.

이 엄청난 수치는 11억 4천만 개의 순수 판매, 419,000개의 스트리밍 등가물(5억 4,926만 스트리밍으로 구성), 19,000개의 트랙 판매 등가(한 곡 이상의 노래를 구매하지만 세트가 아닌 팬으로 구성됨)로 구성됩니다. . 대다수의 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악을 구매하지 않고 스트리밍하기로 선택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구매 수치가 전례가 없습니다.

스위프트 자정 575,000명의 팬이 발매 첫 주에만 이 형식으로 타이틀을 구매했기 때문에 비닐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액수가 얼마나 될까요? 7일도 채 되지 않아 그래미 수상자의 최신 앨범이 역대 베스트 셀러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년도 미국의 모든 앨범에 대해

자정 이제 Harry Styles로부터 그 영예를 쉽게 훔쳐 올해의 가장 큰 데뷔를 주장합니다. 해리의 집, 6월에 521,500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실제로 앙상블은 Adele 이후 계정 상단에서 가장 인상적인 출시를 차지했습니다. 25 2015년에는 일주일 만에 348만2000개를 처리했다.

자정 는 Swift의 10번째 앨범이자 자매 릴리스를 공유한 이후 처음입니다. 민속학 와이 더욱 더 그녀가 2021년에 발표한 한 쌍의 재녹음을 포함하여 Swift는 이제 다음 11개의 앨범으로 Billboard 200을 정복했습니다. Fearless, Speak Now, 레드, 1989, 평판, 연인, 민속학, Evermore, Fearless(Taylor’s Version), 레드(테일러 버전), 와이 자정.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전문가에 따르면 음악가가 TikTok의 입소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작품을 포함하여 Swift는 그녀의 행운의 숫자인 총 13개의 타이틀로 빌보드 200 탑 10에 진입했습니다. 11개의 차트 성공 외에도 그는 자신의 자칭 데뷔곡(5위)과 예쁜 눈 EP(9번).

그녀의 벨트 아래에 있는 11개의 1위 앨범으로 Swift는 이제 빌보드 200의 모든 시간 리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현재 Barbra Streisand, Drake 및 Bruce Springsteen과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비틀즈(19위)와 제이지(14위)에 이어 4위다.

빠른 광고 자정 발매 두 달 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연설에서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다. 오랜 기다림이 있는 동안 싱어송라이터는 싱글로 앨범을 미리 보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wift는 현재 차트 역사상 처음으로 Hot 100에서 전체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에서 더 많은 것Hot 100 역사상 가장 긴 차트를 가진 신곡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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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비즈니스

VideoAmp 사장 Michael Parkes를 위한 4가지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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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기술 및 잠재고객 측정 소프트웨어 회사인 VideoAmp는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Nielsen이 광고주 및 미디어 회사의 압박을 받으면서 VideoAmp는 다른 몇몇 회사와 함께 크로스 플랫폼 잠재고객의 대체 가능성으로 부상했습니다. 측정. , 청중 중복 제거 및 상업적 결과 결정 등의 속성이 있습니다.

VideoAmp의 사장인 Michael Parkes는 회사의 시장 진출 전략을 주도하고 고객을 위한 성공적인 결과에 중점을 둔 고성능 문화를 조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Parkes는 선형 텔레비전,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광고주에게 결과를 제공한 이력이 있습니다. 시드니 태생인 Parkes는 시드니 공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가족과 두 마리의 퍼그와 함께 뉴욕 지역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Parkes에게 단편화된 비디오 환경과 특히 VideoAmp에서 청중 측정의 현재 상태에 대해 4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Amp가 다른 측정 제공업체와 다른 점은 무엇이며 고객이 이를 보고 실제로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당신은 그들에게서 무엇을 듣고 있습니까?

공원: “VideoAmp는 플랫폼 간 측정을 위한 빅 데이터의 사용을 지원하는 기술을 구축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했으며 현재는 화폐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소스 및 방법론, 종단 간 워크플로 자동화 및 상호 운용성을 통해 동전 등급 측정을 구축했으며 이제 고객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빅 데이터와 격리된 단일 창에 구축된 기존 TV 통화 및 측정 솔루션은 점점 더 세분화되는 시청자 및 방송을 효과적으로 측정하거나 비즈니스 결과에 대한 정확한 귀속을 제공하여 미디어가 적절하게 평가될 수 있도록 할 수 없습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또한 비효율성을 가중시키고 효과적인 최적화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드는 수동 프로세스 및 헤비 듀티 모델에 의존합니다.

고객은 통화에 대해 사용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이 성공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 API 지원 자동화된 데이터 흐름, 구매 및 판매 파트너 워크플로에 대한 데이터 통합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도구를 크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계약금에서 VideoAmp를 통화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거래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측정 부분뿐만 아니라 전체 솔루션에 접근하는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우리는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가 비즈니스를 보다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3 Upfronts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해는 담보에 대한 새로운 측정 소스를 사용하는 데 약간의 견인력이 있었지만, 내년 Upfront는 정말로 새로운 코인이 크게 사용되는 분수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공원: “예. 이것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VideoAmp와 Nielsen 모두에서 미디어 가격을 책정하는 최초의 TV 선결제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거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선택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장에 대한 옵션을 생성했으며 이것은 1년 전에 레거시 코인은 2024년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일부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Nielsen One보다 시장에서 더 오래 거래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년에 VideoAmp가 TV의 헤드라인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레거시 화폐를 남기는 것의 가치는 현실입니다. 실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미디어 통화로 VideoAmp에서 실행된 최근 캠페인은 주요 TV 네트워크의 선형 및 디지털 인벤토리에 대해 4대 1의 광고 투자 수익(ROAS)을 생성했습니다. 이는 나머지 미디어 구매 전환율의 2.5배였으며 브랜드의 고급 잠재고객 목표에 비해 CPM이 17% 절감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노력 없이 브랜드는 새로운 화폐와 새로운 거래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극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게시자는 또한 더 적은 낭비로 캠페인을 제공했습니다. 여기의 잠재력은 그 자체로 말하며, 우리는 업계가 낭비를 줄이고 광고 가치를 높이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비용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것은 정상적인 경제에서 중요하고 빡빡한 경제에서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업계에서 미디어 간 측정의 장기적 미래는 어떤 모습입니까?

공원: 미래의 크로스 플랫폼 측정 솔루션은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지만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클린룸’의 첫걸음으로 측정을 이 안전한 미래로 옮겼습니다. 독립 실행형 인프라인 클린룸은 클라우드 제공업체에 의해 상용화되었지만 오늘날 클린룸 통합을 차별화하는 것은 통합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마찰에 비해 클린룸이 가능하게 하는 워크플로의 가치입니다.

당사의 클린룸 제품은 4개의 기둥을 중심으로 차별화됩니다. 첫 번째는 측정, 통화, 기여도, 계획 등 사용 사례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통합 자체를 각 사용 사례의 VideoAmp UI 및 API에서 실행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클린룸 사용의 유틸리티를 단순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대부분의 클린룸 통합이 지원할 수 있는 쿼리에 의해 제한되기 때문에 고급 측정을 용이하게 하는 반면, 우리는 속성, 설문 조사, 가상 ID 등을 가능하게 하는 훨씬 더 복잡한 방법론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지 보수가 적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게시자 빌드에 게시자 측의 기술 리소스에 대한 작업이 하루 이상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고객에게 우리 솔루션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환경에서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줍니다.”

기회를 활용하고 끊임없는 변화로 보이는 것을 관리하기 위해 미디어 소유자, 구매자 또는 업계 그룹 등 미디어 산업의 모든 부분 간의 협력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공원: “사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업계 전반의 협력은 매체 간 측정을 발전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미디어 환경의 불가피한 변화로 인해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래하려는 새로운 표준에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시장이 선택할 수 있도록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외환 제공업체 중 가장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법론에 대한 협업과 투명성 또한 우리 성공의 큰 부분이었습니다. 이는 매체 간 측정 표준의 발전으로 확장됩니다. 최근 ANA(Association of National Advertisers)의 CMM(Cross-Media Measurement Initiative)과 VideoAmp는 올해 초 교차 화면 도달범위와 시청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가상 ID(VID) 개념 증명을 완료했습니다. VID 모델링 접근 방식. 그 결과 원래 디지털용으로 개발된 VID 모델이 미국 텔레비전 데이터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이 테스트는 또한 VID 모델의 한계와 향후 테스트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구현 매개변수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VideoAmp는 WFA(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산업 프레임워크 및 VID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교차 미디어 측정을 위한 알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VID 기반 노출 메타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VAB(Video Advertising Bureau)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시장에 선택권을 주고 싶고 모든 사람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자 및 판매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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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앙 펠릭스 Jorge Mendes에게 탈출구를 찾도록 요청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겨울 시장에서 포르투갈 에이전트는 이미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Simeone에 의해 배경으로 강등,...

스포츠7시간 ago

2022 카타르 월드컵. 스페인과 12년의 저주

21세기 월드컵은 무자비한 많은 챔피언을 처벌합니다.. 2006년 한국과 일본을 꺾고 8강에 올랐던 브라질을 제외한 다음 대회 첫 조별리그 통과 실패...

패션8시간 ago

중국계 미국인 패션 아이콘 Yue-Sai Kan은 새 책에서 성공 팁을 제공합니다.

1985년 로마에서 테레사 수녀와 함께한 Yue-Sai Kan. … [+] 삶의 목표에 대한 헌신”이라고 Kan은 말합니다. Yue Sai Kan Yue-Sai Kan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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