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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V 백신: 알아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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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가 정신 건강을 변화시키는 방법 – Forbes Heal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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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연구에서 감사를 더 나은 신체 건강(스트레스 감소, 면역 체계 강화, 수면의 질 향상, 혈압 감소 등)과 연결하지만, 감사를 실천하면 정신 건강도 상당히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감사는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감사는 감정을 식별하고 조절하는 사람의 능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일부 연구에서는 감사와 감성 지능 사이의 가능한 연결 고리를 지적합니다.

Moye 박사는 “삶의 좋은 점에 주의를 집중하면 슬프거나 걱정스러운 요소가 최소화됩니다. “동쪽 [perspective] 그것은 우리가 직면한 것과 상관없이 우리에게 정서적 자유와 평온함을 줄 수 있습니다.”

감사는 사고방식을 고양시킬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 긍정적인 감정이라고 할 수 있는 감사함을 느낄 때 전반적으로 더 긍정적인 감정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심리 치료 세션에 감사 연습을 통합하면 초점이 부정적인 경험에서 보다 긍정적인 경험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실제로 긍정적인 인지적 사고 방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긍정적인 사고의 이점을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연습을 통해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가치 있고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관계를 발전시키면서 [can] 인생에서 어려운 시기에 생각을 재구성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라고 Moye 박사는 말합니다.

감사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더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randon 박사는 “감사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 및 주변 세계와 더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도록 도울 수 있으며, 이는 더 큰 행복과 덜 외로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연구는 감사가 감정적 친밀감을 촉진하고 친밀한 관계와 비 친밀한 관계에서 강한 유대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통해 그 점을 뒷받침합니다. 추가 연구에 따르면 감사의 표현과 사회적 유대를 강화하는 동시적 능력은 외로움과 단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는 더 나은 결과를 향한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에 대해 감사할 때 그 감사는 종종 반영되어 결과와 일치한다고 Moye 박사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저항력에 감사할 때 우리의 식습관과 신체 활동에 반영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감사 운동은 실제로 더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건강 증진 행동(예: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사회적 행동(다른 사람 돕기)에도 영감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보너스로 Brandon 박사는 친사회적 행동이 사회적 지원(귀하를 도울 수 있는 친구 및 지인을 의미)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더 나은 정신 건강과 관련된 또 다른 요인이라고 말합니다.

감사는 스트레스의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에 직면했을 때 감사와 정신 건강 개선 사이의 연관성은 꽤 오랫동안 연구원들에 의해 인식되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COVID-19 팬데믹이 한창일 때 많은 사람들의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이 크게 증가하는 시기에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더 많이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oye 박사는 “감사는 우리가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방법을 선택함으로써 우리가 평화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내면으로 우리를 고정시킵니다.”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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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 포브스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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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다이어트를 선택하든 관계없이 전문가들은 체중 감량의 주요 동인은 칼로리 부족(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는 것) 때문이라고 지적합니다. 이것이 바로 고단백 식단이 체성분에 유리한 변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보이는 이유입니다. 고단백 식단이 전력의 열 효과(얼마나 많은 전력이 필요한지)와 관련된 메커니즘을 통해 체지방 감소를 촉진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 더 나은 포만감을 촉진하는 것 외에도 먹는 음식을 소화하고 처리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남성의 체중 감량을 촉진할 수 있는 전문가의 지원을 받는 식습관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권장 사항입니다.

다이어트 보드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메릴랜드 대학 식품 안전 및 영양 합동 연구소(University of Maryland Joint Institute on Food Safety and Nutrition)의 과학 고문이자 위원회 인증 영양사인 Julie Miller Jones 박사는 체중 감량에 관심이 있는 남성.

원래 혈압을 낮추기 위해 National Heart, Lung, and Blood Institute에서 개발한 DASH 다이어트는 각 식품군에서 매일 얼마나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특히 식단은 과일, 채소, 통곡물, 저지방 유제품, 식물성 기름, 생선 및 가금류를 강조합니다. 이 식사 계획으로 칼로리를 계산할 필요는 없지만 일일 나트륨 섭취량을 2,300밀리그램 이하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또한 포화 지방이 많은 음식, 열대 기름 및 단 음료를 제한할 것을 권장합니다.

Miller Jones 박사가 지적했듯이 DASH 다이어트는 지나치게 제한적이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따를 수 있습니다. “평생 살 수 없는 다이어트는 절대 해서는 안 된다고 항상 말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금지된 음식은 없으며 드물게 선택해야 하는 음식만 있으며 DASH 다이어트는 이 만트라를 뒷받침합니다.”

DASH 다이어트는 혈압과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등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영양이 풍부한 전체 음식과 신체 활동을 장려하여 체중 감량에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13건의 연구를 검토한 결과, 저칼로리 DASH 다이어트는 다른 저칼로리 다이어트보다 체중 감량과 지방 감소에 더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중해 식단

공인 영양사이자 Boston University의 영양학 교수인 Joan Salge Blake는 DASH 다이어트와 지중해식 다이어트를 남성을 위한 최고의 체중 감량 옵션으로 권장합니다. Salge Blake는 “둘 다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고 미국인, 특히 남성의 주요 사망 원인인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지중해식 식단에는 다량의 과일, 채소, 통곡물, 생선, 콩류와 함께 올리브 오일과 같은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이 많이 포함됩니다. 식단에서 완전히 제외되는 음식은 없지만 붉은 고기와 과자는 제한해야 합니다.

2020년 연구에 따르면 지중해식 식단을 더 많이 고수할수록 체중 감량을 유지할 확률이 2배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자들은 이것이 지중해식 식단에서 섬유질과 단백질 섭취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으며, 둘 다 포만감과 포만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지중해 식단은 체중 감소를 촉진하는 것 외에도 고혈압, 대사 증후군 및 제2형 당뇨병의 위험 감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다른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Salge Blake가 지적한 것처럼 지중해식 식단은 CDC에 따르면 미국 남성 4명 중 1명이 사망하는 심장병에 대해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된 인기 있는 식이 요법입니다. 간헐적 단식의 일반적인 개념은 할당된 기간 내에 식사와 단식을 번갈아 하는 것이며 가장 일반적인 변형 중 하나는 16시간 동안 단식하고 음식 섭취를 8회로 제한하는 16/8 단식입니다. 시간.시간. 매일 창.

시카고에 기반을 둔 등록 영양사 Amber Dixon에 따르면 “이것은 지방 손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슐린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Dixon은 또한 단식이 몸을 케톤증으로 만들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케토시스는 신체가 설탕 대신 연료로 지방을 태우는 대사 상태입니다.

흥미롭게도 27건의 연구를 검토한 결과 간헐적 단식은 체중 감량에 있어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만큼 효과적일 수 있으며, 연구에서는 심각한 부작용 없이 평균 체중의 최대 13%까지 체중이 감소한다고 보고했습니다. .

식물성 식단

UCLA Health의 선임 임상 영양사인 Dana Ellis Hunnes 박사는 “남성의 경우 체중 감량을 위해 완전 채식을 권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식물성 식단은 섬유질, 과일 및 채소가 풍부하여 항염증제, 포만감, 근육과 뇌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식물성 식단에는 다양한 반복이 있지만 모두 영양가 있는 식물성 식품을 강조하고 육류, 계란, 유제품, 정제 및 가공 식품과 같은 동물성 제품을 제한합니다.

특히 체중 관리의 경우 식물성 식단이 과체중과 비만을 예방하고 식단의 질을 개선하며 체중 감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Ellis Hunnes 박사는 식물성 식단이 근육 성장을 촉진하고 염증을 줄이며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또한 추가 연구에 따르면 식물성 식단은 심장병, 암 및 제2형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체중 감량의 비밀을 발견하십시오

기술, 인간 코치 및 심리학을 기반으로 하는 Noom은 사람들이 체중 관리에서 당뇨병 예방 및 스트레스 감소에 이르기까지 입증된 건강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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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아이의 첫 스마트폰을 위한 최적의 나이는? – 포브스 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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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이후 스크린 시청 시간이 크게 늘었지만 스마트폰 도입 시대는 조금 달라진 것뿐이다. 최근 설문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어린이의 42%가 10세까지 휴대전화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14세가 되면 스마트폰 보유율이 91%로 증가합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아이의 주머니에 첫 번째 전화기가 들어가는 데에는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도입의 연령대가 다양하다는 것은 이러한 결정의 복잡성을 반영합니다. 모든 어린이가 자신의 생일 케이크에 있는 촛불의 수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을 단순화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아이들이 다양한 연령대에서 달성하는 사회적, 정서적, 인지적, 관계적 준비 기술을 필요로 하는 복잡한 기술입니다.

개발 준비가 연령보다 중요합니다.

특정 연령을 기준점으로 생각하는 대신 자녀의 발달 준비도를 염두에 두고 결정을 재구성하십시오. 자녀를 위한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전에 보다 성공적인 디지털 사용과 관련된 속성을 고려하십시오.

스마트폰 준비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정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복잡한 생각과 개선된 추론을 위한 더 많은 능력을 가지십시오.
  • 어조, 관용구 및 풍자를 이해하기 시작
  • 자체 솔루션 개발
  • 초기 장기 계획 시연
  • 공감의 표시를 보이거나 다른 사람을 생각합니다.
  • 옳고 그름에 대한 더 강한 감각을 개발하십시오.
  • 동료 그룹의 더 많은 관심과 영향력을 보여주세요.
  • 경계와 경계에 적절하게 대응
  •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에 대한 향상된 커뮤니케이션.

자녀가 이러한 발달 기술을 보이기 시작하거나 디지털 연결이 필요한 가정 상황이 있다면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전화가 있으면 어떨지에 대해 자녀와 일련의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공동 의사 결정 연습

종종 귀하의 자녀는 개인 장치를 원하는 타당한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폰 소유에 대한 귀하의 기대에 대한 논의는 전화 규칙 및 제한에 대한 귀하의 준비 및 기대치를 상호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전에 자녀에게 물어볼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엇을 위해 전화를 사용 하시겠습니까? 필요하기 때문에?
  • 매일 얼마나 오래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 밤에 어디에서 장치를 충전 하시겠습니까?
  • 하루 중 전화를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때가 있습니까?
  • 학교에서 휴대폰으로 무엇을 할 건가요? 학교에서 전화에 대한 규칙은 무엇입니까?
  • 전화 없이 가장 즐기는 일은 무엇입니까? 새 휴대전화를 사용하면서 재미있는 일과 균형을 어떻게 맞추실 건가요?
  • 휴대 전화를 분실하면 어떤 결과가 발생합니까?

귀하의 자녀는 대화에서 목소리를 낼 자격이 있지만 최종 결정권자는 아닙니다. 모든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필요로 하는 것도 아닙니다. 편안하지 않거나 기기를 제시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미루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대답이 ‘아니요’인 경우 스마트폰 결정에 대한 생각을 바꾸기 위해 일상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단계 또는 행동을 명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자녀가 대화를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귀하가 보고 있는 특정 항목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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